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완고했던 사람이 사부님의 신경문을 듣자 삼퇴하다

글/ 대만 대법제자

[밍후이왕] 사부님께서 설날 전에 신경문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를 발표하시어 중생에게 설법하셨다. 하지만 경문이 긴 관계로 줄곧 중생에게 들려주지 못했다.

어느 날 저녁, 나는 수련생과 협조해 소셜미디어 계정 번호로 전화를 걸었는데 어떤 아저씨와 연결됐다. 나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전에 공산당 3대 조직 중 어디에 가입하셨나요?”라고 묻자 그는 소선대에 가입했다고 했다. 나는 “‘지안(吉安)’ 이름으로 탈퇴하시면 어떠세요? 그럼 평안을 얻을 수 있고 하늘의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하자 그는 잘 모르겠다고 했다.

나는 말했다. “공산당은 무신론을 주장하는데 당(黨), 단(團), 대(隊)는 모두 무신론 조직이에요. 선생님, 탈퇴하시면 신의 보호를 받으실 수 있고 평안할 수 있습니다.” 그는 여전히 동의하지 않았다.

그는 신뢰가 가지 않는다는 말투로 불교를 믿는다고 했다. 나는 말했다. “어쩐지 선생님이 너무 선량해 보였어요, 지안이라는 이름으로 소선대에서 탈퇴해 부처님께 보여드리면 부처님께서 선생님을 보호해주실 거예요. 탈퇴하시겠어요?” 그는 여전히 대답이 없었다.

나는 이 사람이 현재로서는 탈퇴할 가능성이 없어 보여 우선 탈퇴에 집착하지 않고 대법 진상을 알려야겠다고 생각했다. 그가 전화를 끊지 않길래 나는 아예 사부님 설법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를 읽어주려 했다. 듣는 만큼 읽어주면 된다는 생각이었다. 약 3분의 1 정도 읽었을 때 그는 어머니에게 전화가 와서 끊어야 하는데 좀 있다 다시 통화하자고 했다. 그가 핑계를 대는 줄 알았는데 의외로 그가 전화를 걸어왔다.

그런데 이번에는 다른 느낌이 들었다. 나는 진상을 알리는 전화를 오래 걸어왔지만 중국인이 전화를 끊고 나서 다시 전화를 걸어와 진상을 들은 건 이번이 처음이었다. 사부님 법의 힘이었다.

나는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를 다시 계속 읽었다. 도중에 그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자 전화를 끊은 줄 알았는데 예상외로 계속 듣고 있었다. 나중에 그는 차에서 전화하는 것이라면서 이제 집에 도착해 아파트에 올라가고 있으니 전화를 끊어야겠다고 했다. 하지만 전화가 계속 연결돼 있어서 계속 읽었다. 그렇게 해서 사부님의 법 전문을 그에게 들려줄 수 있었다.

알아들을 수 있었냐고 묻자 그는 알아들었다고 했는데 내심에서 우러나온 대답이었다. 내가 재빨리 “그럼 지안이라는 이름을 기억하세요. 탈퇴하면 평안을 얻을 수 있으니 꼭 기억하세요”라고 말하자 또 대답이 없었다.

나는 “선생님, 지안이라는 이름으로 소선대에서 탈퇴해드릴 테니 꼭 기억하세요. 미래가 평온해야 가장 좋은 게 아니겠어요?”라고 하자 그는 “좋아요”라고 했다.

사부님의 법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를 다 듣고 난 그는 목소리가 전과 많이 달라졌다. 이전에는 완고한 느낌이 들었지만 법을 들은 뒤에는 선량해진 느낌이었다. 사부님 법의 위력에 감동했다. 그가 탈퇴한 후 나는 ‘9자진언’을 알려주고 또 분신자살 사건 진상을 알렸다. 장기적출에 대해 말하려 할 때쯤 그가 일이 있어서 더 듣기 어렵다고 하기에, 나는 그에게 인터넷 주소를 알려주면서 인터넷 봉쇄 돌파 프로그램을 받아 ‘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九評共産黨)’과 대법 책을 보라고 했다. 그가 알겠다고 하자 나는 인사하고 전화를 끊었다.

나는 이번 경험을 통해 현재 아주 큰 천상 변화가 있다는 것을 느꼈다. 사부님께서 경문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를 매체에 발표하신 것은 중생에 대한 자비이시다.

 

원문발표: 2023년 2월 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2/8/45655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2/8/45655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