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친징(秦静, 남, 64, 베이징, 무직)
사망일 : 2022년 12월 22일
최근 체포일 : 2010년 10월 1일
최근 구금 장소 :신안 강제노동수용소
발의 심각한 통풍으로 쇠약한 상태였던 베이징 거주자는 파룬궁(法輪功) 수련 3일 만에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와 직장에 출근했다.
1999년 7월 중국공산당 정권이 파룬궁 박해를 시작한 이후 친 씨는 박해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자 열심히 노력했다. 2010년 10월 파룬궁 포스터를 부착했다는 혐의로 불법 납치되어 2년간 강제 노동을 당하면서 잔인한 고문의 대상이 되었다.
***
2015년 공산당 정권의 전 수괴인 장쩌민의 범죄사실을 고소하여 친 씨는 끊임없는 괴롭힘을 당했는데 특히 명절이나 파룬궁 관련 기념일에 더욱 심했다. 그는 강제노동수용소에서 당한 고문 후유증으로부터 회복될 수 없었고 지속적인 괴롭힘은 그의 건강을 더욱 나쁘게 했다. 친 씨는 2022년 12월 22일, 64세로 사망했다.
아래는 파룬궁 수련을 시작한 경위와 강제노동수용소에서 고문을 어떻게 당했는지에 대한 친 씨 자신의 설명이다.
발의 심각한 통풍이 파룬궁 수련 3일 만에 사라져
저는 2006년 발의 통풍으로 고생하던 시기에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습니다. 사실 박해가 시작되기 전, 파룬궁 수련하는 친척들이 있었고 파룬궁이 대단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박해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박해 시작 후 저는 수련하지 않았습니다.
이전에 저는 발의 심각한 통풍으로 고생했습니다. 시내의 거의 모든 병원을 다녀봤지만 어떤 의사도 저를 치료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이 처방해준 약은 간, 비장, 위장에 강한 부작용까지 있었습니다. 직장에서 해고되었고, 병 때문에 새 일자리를 찾기 어려웠습니다. 저의 딸은 아직 어렸는데 말이죠. 신체의 고난뿐 아니라 가족을 부양해야 하는 재정적 압력과 치료 방법을 찾아 헤매면서 저는 깊은 우울증에 빠졌습니다. 희망이 없었고 뭘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알지 못했습니다.
2006년 봄, 또 심각한 통풍이 왔습니다. 그때 더욱 심했습니다. 어떤 치료 방법으로도 통증을 조절할 수 없었습니다. 발의 감각을 잃었고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통증은 밤에도 잠을 이루지 못하게 했고 하루에 단 1~2시간만 잘 수 있었습니다.
아내의 권고로 파룬궁 9일학습 영상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통증 때문에 영상을 보는 중에도 집중할 수 없었고, 계속 꾸벅꾸벅 졸았습니다. 하루는 제가 카펫에 앉아 있는데 6살 난 딸이 우연히 제 발을 만졌습니다. 통증이 너무 심해서 머리가 터지는 느낌이었고 기절했습니다.
놀랍게도 통증이 조금씩 사라지면서 40일 전부터 처음으로 밤에 매우 달콤하게 잠들 수 있었습니다. 그다음 날 저는 일어설 수 있었습니다. 3일째 저는 신발을 신을 수 있었고 천천히 걸을 수 있었습니다. 그날 오후, 심지어 밖에 나가서 오토바이를 탔습니다.
단지 3일 만에, 몇 년간 저를 괴롭히던 병이 사라졌습니다. 저는 새 직업을 찾았고 새 인생을 시작했습니다. 저는 파룬궁 창시인에게 충분한 감사를 표현할 수 없었습니다. 저의 친구와 친척들에게 그들이 저처럼 파룬궁으로 이득을 보기 바라면서 제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파룬궁은 단지 제게 좋은 건강만 준 것이 아니라 저를 좋은 사람으로 변화시켰습니다. 이전에 저는 폭력적이고 전투적이었습니다. 지역사회에 길에서 사람과 싸우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또한 가족들과 불협화음을 일으키는 담배와 술에 찌들어 있었습니다. 모르는 사이에 사람들을 잃고 상처를 주고 있었습니다.
파룬궁을 수련한 후, 저는 담배와 술을 빨리 끊었습니다. 더는 사람들과 싸우지 않았고 아내를 잘 대하는 방법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 가족은 조화롭고 평화로웠습니다.
강제 노동수용소의 고문
2020년 10월 1일, 저는 파룬따파하오 포스터를 붙였다고 불법 납치되었습니다. 차오양 구치소에서 한 달간 구금된 후 신안 강제노동수용소에서 강제노동 2년을 선고받았습니다.
구치소에 끌려가자마자, 감방의 한 재소자가 “여기 다른 파룬궁이 있다. 우리는 할 일이 있다(저를 때리기 시작할 거라는 의미)”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렸습니다. 우리 모두 박해받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서, 그는 우리를 폭행하라고 명령한 간수들에게 복종한 것을 후회했습니다.
강제노동수용소로 이송된 후, 2명의 다른 수련생들과 함께 꼼짝없이 붙잡혀 잔인한 고문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한 간수는 파룬궁 수련포기를 거부하면 강력한 고문을 하기위해 독방에 가둘 것이라 말했습니다. 그리고 여러 번의 고문에도 우리가 여전히 포기하지 않는다면 중국 동북의 비밀 구금 시설로 옮겨질 것이라고도 했습니다. 그곳이 어디인지 간수가 똑똑히 얘기하지 않자, 저는 그곳이 아마도 수련생들의 생체 장기적출에 집중하는 수용소일 거라고 의구심을 가졌습니다.
저와 함께 구금된 수련생 중 류춘은 후에 독방에 갇혔습니다. 어느 날 저는 그의 비명을 들었고 다시는 보지 못했습니다. 이후 간수로부터 그가 고문으로 사망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독방에 갇혀 2달간 고문당했습니다. 2명의 재소자는 저를 매일 감시했습니다. 그들은 간수들에게 부추김을 당해 우리를 고문했고 수련포기 보증서에 서명하여 우리를 전향시키려 했습니다.
제가 가장 많이 당한 고문은 새벽 5시부터 밤 11시까지 지름 20cm가 안 되는 작은 의자에 쪼그려 앉기였습니다. 저는 몸을 꼿꼿이 세우고 그 의자의 모서리에만 앉도록 강제당했습니다. 손은 허벅지 위에 얹고 움직일 수 없었고, 만약 움직이면 폭행을 당하거나 욕을 들어야 했습니다. 장기간의 쪼그려 앉기는 결과적으로 저의 치질을 재발시켰고 일부 수련생들의 엉덩이가 곪아 고름이 터지게 했습니다.
쪼그려 앉기 고문뿐 아니라, 한 다리로 구부려 앉기 또는 앉았다 일어서기의 반복 동작을 강제당했습니다. 기본적으로 그 목적은 우리를 고생시키는 것이었습니다. 누군가 박해에 저항했다면 그들은 더 잔학한 고문을 당했습니다.
또 다른 고문은 화장실 사용을 제한하는 것이었습니다. 매일 단 2번만 화장실 사용이 허용되었기에 사용 전 다른 재소자들에게 허락을 요청해야만 했습니다. 그들 대개 당장은 화장실 사용을 허가하지 않았고, 긴 시간을 기다리도록 강요하여 그들에게 화장실 사용을 애원해야만 했습니다. 그들이 제 이름을 부르기 전에 매번 단지 1~2분의 시간만 있었을 뿐입니다.
화장실 사용의 필요를 줄이기 위해, 저는 가능한 한 적게 먹었고 거의 물을 마시지 않았습니다. 탈수는 제게 변비를 가져왔습니다. 일부 수련생들은 화장실 사용을 박탈하기 위해 그들의 바지에 강제로 대변을 보도록 했습니다.
육체 고문 중에 최고조 상태에서, 간수들이 우리가 전향되었음을 믿을 때까지 세뇌 비디오를 강제로 보았고 사상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심지어 파룬궁 수련포기 각서를 작성한 후에도, 파룬궁 수련생은 재소자들에 의해 감시당했고 서로 대화하는 것을 금지당했습니다.
제가 강제노동수용소로 끌려오기 전, 많은 수련생이 무급으로 장시간 강제노동을 당했습니다. 세 명의 수련생들이 그들이 만드는 제품에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고 적은 종이쪽지를 넣는 것을 노동수용소에서 발견한 후, 간수들은 그들의 형기를 6~9개월 늘렸습니다. 그리고 비슷한 일의 재발을 막기 위해, 간수들은 수련생들에게 무급 노동을 강요하던 것을 멈췄습니다.
원문발표: 2023년 1월 2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21/45555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21/455552.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3/1/26/20706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