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이옌(一言)
[밍후이왕] 현재 중국의 전염병은 여전히 심각하게 확산하고 있다. 전염병이 발생한 지 3년이 지나자 갈수록 많은 사람들이 공산당원과 친공산당 인사들이 고위험군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사실 다른 각도에서 보면, 파룬궁 수련자의 장기를 매매하고 관리직과 돈을 위해 장쩌민을 뒤따르며 파룬궁을 박해한 크고 작은 범죄자들도 고위험군이다.
예컨대, 어떤 사람들의 이른바 ‘장수’와 ‘건강 회복’은 양심을 잃고 잔인하게 살인해 돈으로 목숨을 바꿔온 것이다. 이런 사람들은 그들이 몇 살까지 연명하고 그들이 어떤 환경에 있든지 온신(瘟神: 전염병을 관장하는 신)은 언제든지 그들의 목숨을 죽음에 이르게 할 수 있다. 바이러스의 전파 방식은 사람의 힘으로는 통제할 수 없는 것이기 때문이다. 구매해온 장기는 전염병 가운데서 쇠약해지거나 면역체계가 멈추게 된 이유는 장기가 나빠서가 아니라 장기이식 환자가 파룬궁 수련자 살해에 가담해 너무 큰 업을 지었기 때문이다.
파룬궁 수련자 생체 장기적출에 가담한 그런 의사들 중 많은 사람이 줄곧 ‘돈을 안 벌면 손해’라는 잘못된 인식을 갖고 있다. 그럼 중국 의사들도 거의 소멸될 것이다. 진상은 누가 범죄를 저질러 돈과 재물을 목숨으로 바꾼다는 것이다. 메스를 휘둘러서 산 사람의 장기를 적출한 의사는 양심을 잃은 죄악의 무리이며, 짐승만도 못해 오랫동안 일찍이 업보의 명단에 올랐다. 신이 언제 그들의 목숨을 거둬갈지 결정하느냐에 달려있다.
현재 중공(중국공산당)은 사망 증명서를 엄격히 통제하고 실제 사인(死因)을 쓰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러한 은폐는 세간의 이목은 막을 수는 있지만, 신이 목숨을 거둬가는 것은 막을 수 없다.
살인하면 목숨을 갚고 빚을 지면 돈을 갚아야 한다. 하늘의 법망은 거둬들이고 있다. 새로운 세상이 오면 그런 죄인들은 볼 자격이 없다.
원문발표: 2023년 1월 14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14/45489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14/45489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