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인도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최근 인도 푸네시 수련생들이 두 지역의 ‘행복한 거리’ 행사에 참가해 시민들에게 파룬따파를 소개했다. 한번은 2023년 1월 8일 푸네의 가장 큰 교외 지역인 코트루드(Kothrud)에서, 또 한번은 2022년 12월 18일 푸네의 주거 및 상업 중심지인 바너(Baner) 지역에서였다.
행사 기간에는 특정 도로의 한 방향 차선에 대해 오전 6시 30분부터 오전 9시 30분까지 차량 통행이 통제됐다. 현지 주민들은 마음껏 그 길을 이용하며 그들의 예술작품을 전시하고, 전통문화와 음악을 소개했으며, 그림과 도자기 작품을 전시하거나, 산책, 조깅 등 생활 속의 작은 즐거움을 만끽했다. 특히 ‘요가 마당’에는 많은 시민이 몰려들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그 기회를 이용해 ‘요가 마당’ 지역에 부스를 설치하고 사람들에게 파룬따파를 소개했다.
일부 수련생은 부스에서 연공 음악에 맞추어 파룬궁 공법을 시연했다. 많은 관광객이 온화한 연공 음악에 매료되어 음악을 들으며 수련생의 공법 시범을 지켜보았고, 일부는 공법 시연 모습을 영상으로 녹화했다. 몇몇 시민은 자발적으로 공법을 배우겠다고 했다.
부스를 찾은 시민 중 한 명은 이미 파룬궁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었다. 그는 인도의 대법 전파 상황을 몹시 알고 싶어 했다. 또 다른 가족은 노인 건강에 대한 파룬궁의 좋은 점을 알고 싶어 했다. 수련생들은 그들의 궁금증 해결에 도움을 주었고, 관심 있는 시민들이 더욱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전단을 제공했다.
수련생들은 또 방문객들에게 www.LearnFalunGong.in 홈페이지에서 주말마다 열리는 무료 온라인 과정에 참여하라고 알려주었다. 그들은 사람들에게 파룬따파의 건강상의 이점과 파룬따파의 지도 원칙인 ‘진선인(真·善·忍)’을 설명해 주었다.
한 부부는 파룬궁에 대해 정말 더 많이 알고 싶고, 파룬궁 책을 가지고 싶다며, 다음 주에 연공을 배우겠다고 말했다. IT 산업에 종사하는 일부 젊은이들도 온라인 과정에 참여해 파룬궁 수련을 배우고 싶다며 이름을 등록했다.
수련생들은 행사 기간에 85세의 할머니를 만났는데, 할머니는 매일 걸으며 매우 건강한 생활 방식을 가지고 있고, 가부좌 중에 입정하기 위해 늘 신에게 기도한다며, 영혼을 정화하고 싶다고 했다. 할머니는 수련생에게 꽤 오랫동안 입정에 도달하려 노력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수련생이 파룬따파의 원리에 따라 배후의 원인을 말해주자 할머니는 아주 좋아했다. 수련생은 할머니에게 파룬따파 책을 읽도록 권했다.
활동에 참여한 현지 수련생 아난드 보팔은 올해 46세로, IT 분야에서 일하고 있다. 그가 말했다. “‘행복한 거리’ 행사 참가는 중공 정권의 잔인한 파룬따파 박해를 폭로할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이 행사가 주말마다 도시의 여러 장소에서 열리기 때문에 저희는 도시의 중요한 지역에서 대법을 소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활동을 통해 모든 수련생이 매주 일요일에 모여 서로의 수련 경험을 교류할 수 있습니다.”
원문발표: 2023년 1월 1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18/45515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18/45515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