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여론이 들끓어 ‘전문가’가 뭇사람의 비난을 받다

글/ 링신(靈心, 중국)

[밍후이왕] 1월 13일, 중국내에서 가장 활발한 언론매체 플랫폼인 ‘웨이보’는 ‘(중국공산당) 전문가와 학자를 공격하고 전염병 예방 정책을 부정하고 조롱하는’ 계정 403개를 차단하는 공고를 내어 여론을 떠들썩하게 했다.

차단된 계정 블로거들은 잇달아 세컨 계정을 통해 댓글을 달았다.

“말을 하지 못하게 하는 그 이유와 어떤 말이 반칙인지 설명할 수 있는가?!”

“그래서 우리가 모든 정책을 지지할 수밖에 없는 거죠?”

“왜 내가 전달하는 것을 금지하지? 나의 마이페이지에 가서 보시죠?”

“역시 예로부터 관리는 불을 질러도 되지만 백성은 등불도 켜서는 안 된다고 했어.”

오늘의 ‘톱기사’에서 네티즌은 더 날카롭게 지적했다. “오! 입을 막는다고? 뭇사람의 입을 다 막을 수 있나?”

“공격에 대해 어떻게 정의를 내렸는가? 소위 공격이란 어떤 내용인가? 이 전문가들은 또 어떤 사람들인가? 뭐라고 하셨죠? 이런 걸 게시해서 악의적인 공격인지를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이 계정들이 사실이라면 어떻게 공격이라고 할 수 있겠느냐?”

“전문가의 말이 다 맞나? 반박하면 안 돼? 비판하면 안 돼?”

“전문가·학자들이 거짓 정보를 발표하는데 이건 거짓이 아닌가?”

“전문가의 말이 다 맞나? 전문가가 말하는 것에 대해 반대 의견을 제시할 수 없는가? 전문가들이 90%는 무증상이라고 하는데 얼마나 많은 사람이 고열과 백폐증으로 고통받고 있고, 이로 인해 목숨을 잃는 노인은 얼마나 많은가? 이들의 가족들이 이번 설을 잘 쇨 수 있겠는가?”

“십수억 명이 혹독한 대가를 치렀으니 전문가들께 감사드린다.”

“말씀이 이치에 맞고 사실에 부합되어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전문가 학자라면 누가 모욕하고 공격하겠는가? 감사해도 모자랄 판인데.”

어떤 네티즌은 ‘전문가’의 배후 세력이 중국공산당인 것을 똑똑히 보아냈다.

“우리는 누렁이와 검둥이를 키우고 있는데, 이들이 문을 지키고 있다! 누가 감히 이 개들을 욕하고 협박하다니, 이 어찌 될 말인가?”

“의도적으로 키웠나 보네, 월급 주고 보호해야지.”

“다 봉쇄하고 금지할 수 있는가?”

“먼저 입부터 봉하고 나중에 사람을 죽여 비밀을 유지할 것인가?”

어떤 네티즌은 영국 작가 서머셋 몸의 말을 인용해 “세상에서 가장 슬픈 일은 좋은 사람은 몰래 진실을 말할 수밖에 없고 나쁜 사람은 공공연하게 좋은 사람이 소문을 낸다고 말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배경)

3년 동안 전염병을 극도로 통제하고 은폐한 후 중국공산당은 ‘방역’이라는 이름으로 수많은 인간 참사를 초래했다. 민간의 항쟁이 격렬해지자 중국공산당은 끝내 감출 수 없었다. 2022년 12월, 중국 본토의 전염병이 빠르게 확산하여 대다수 사람이 감염되었으며 증상이 외국보다 훨씬 심각하며 중증 및 사망자가 많았고 많은 도시의 화장장이 사람들로 가득 찼다.

이때 중국공산당의 ‘전문가’들이 도마 위에 올랐다. 당시 ‘극단적인 통제’를 칭찬한 것은 그들이었고, 서방 국가들은 ‘드러누워서’ 국민의 생명을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고 했다. 중국공산당은 역병을 잡을 수 없자 또한 큰 감기라고 하면서 사망률이 매우 낮으니 두려워 할 것이 없다고 했다. 그리고 오늘은 ‘우리의 백신은 매우 효과적’이라고 말하고 내일은 어떤 중국 의약이 코로나19를 치료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양심을 속이고 끊임없이 떠들며 남을 해치고 자신을 해쳤다.

‘전문가’들은 중국공산당을 대변하며 국민을 속이고 우롱한다. 중공에 필요한 정권의 ‘안정’을 위해 전문가들은 모든 중공 기관 언론과 함께 거짓 여론을 조성한다. 심지어 오늘날 전염병이 다시 격렬해지고, 병원 사상자가 심각해 통제할 수 없는 상황에서 ‘전문가’들이 나서서 각종 비리와 거짓말로 국민을 계속 속여 중국공산당을 도와 국민의 원망이 들끓는 난관을 헤쳐 나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럴 때 국민의 분노는 필연적인바 ‘전문가들’은 사실 중국공산당을 대신해 책임을 지고 있다.

 

원문발표: 2023년 1월 16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16/45511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16/45511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