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부님의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를 읽고
글/ 정칭(正淸, 중국)
[밍후이왕]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는 사부님께서 따지웬(大紀元) 매체를 통해 세상 사람들에게 하신 말씀으로 정법의 새로운 단계이자 법정인간(法正人間) 시기의 서막이 열렸다고 생각한다.
이미 2020년 전염병이 막 시작됐을 때 사부님께서는 전염병이 중국공산당(중공)을 도태시키기 위해 왔으니 사람들에게 중공을 멀리하라고 경고하셨지만 많은 사람이 이 경고를 무시했다. 이제 사부님께서 또 중국 전염병의 실제 상황을 말씀하신 것은 중국인들에게 경고하고, 전 세계 각국의 희망 있는 사람들에게 명확히 알리시기 위함이다.
중국인, 중국에서 태어난 중국인은 고통스럽다. 어려서부터 중공에 의해 사악한 공산당 조직에 가담하도록 유도되거나 반강제로 끌려갔다. 사악한 공산당에 가입하지 않았더라도 무신론, 진화론 등 사악한 투쟁 철학을 주입받았다. 이런 타락한 관념으로 좋고 나쁨, 선과 악을 구분하지 못하고 많은 나쁜 짓을 해 죄업을 지었고, 이로써 또 인과응보(징벌)를 받게 된다.
왜 그런 걸까?
이 모든 것은 다 중공이 일부러 계획한 것이다. 예를 들어 중국인들이 고통 속에서 살게 하려고 집값을 높게 책정해 몇 세대에 걸쳐 집을 사도록 했다. 사실 이 집값의 70%는 중공이 가져갔고 이 돈은 공산당의 나쁜 관리들을 살찌웠다. 그리고 의료와 교육을 비즈니스 모델로 설계해 사람들이 출산도, 배우지도, 아프지도, 죽지도 못 하게 했다. 왜인가? 사람들이 부자가 되면 자유와 민주주의, 민권을 요구할까 봐 두렵기 때문이다.
또 무신론·진화론을 제멋대로 떠벌리며 학생들의 입시에 집어넣었다. 특히 여러 번의 운동으로 세뇌를 강행하며 신을 믿지 못 하게 하고 승려를 환속시켰는데 얼마나 사악한가.
인간은 원래 미혹에 빠져 있는데 또 신을 믿지 못하도록 강요했으니 미혹된 세상에서 인간의 작은 희망마저 끊어버리고, 정부의 행정 수단을 이용해 그 사악한 목적을 달성하려 했다. 이것은 운동으로 육신을 죽이고 공산사설(共産邪說)로 마음을 죽이는 것이다! 거짓말하는 방송사들은 ‘분신자살 조작 사건’으로 당신이 파룬불법(法輪佛法)을 두려워하고 혐오하도록 속였다. 그것의 목적이 달성됐다면 당신은 희생물이 된 것이다.
당신의 삶을 힘들게 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정신 의식도 쓰레기로 만들려 했다.
중공은 좋은 사람을 나쁜 사람으로, 나쁜 사람을 다시 귀신으로 만들었다. 사람을 이용해 악행을 저질러 업을 빚게 하고, 또 악업을 이용해 사람을 망쳤다!
사람에게 도덕이 없으면 각종 재해가 나타날 것이다. 오늘날 중국에는 각종 재해가 끊이질 않고 있다!
여기까지 쓰고 나니 눈물이 날 것 같다.
이 전염병의 절정기는 금세 끝나지 않을 것이다. 중국인들은 이 최후의 시각에 서둘러 중국공산당을 벗어나길 바란다. 대법제자들은 하루빨리 진상을 알리며, 평화롭고 이성적으로 진상을 알리자.
[편집자 주: 본문은 글쓴이 개인의 현재 인식에 따라 작성된 것이므로, 수련생 여러분께서 서로 교류하고 ‘비학비수(比學比修)’ 하는 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3년 1월 2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23/45601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23/45601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