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인원수를 다시 언급하다

글/ 이옌(一言)

[밍후이왕] ‘중국 전염병 사망자, 3년간 4억 넘어’라는 문장이 발표된 후 중국 수련생들은 ‘4억 명’, ‘5억 명’, ‘2억 명’ 숫자가 사부님 말씀이라고 언급한 것을 보고 즉시 증거를 찾아 잘못 전하는 것을 피하려 했다. 그런데 밍후이 편집부의 ‘확인’ 문장이 발표한 뒤에는 또 왜 신경문이 발표되지 않는지, 편집부가 앞장서서 유언비어를 퍼뜨린 것은 아닌지 등을 고민했다. 일부 수련생은 이 숫자에 놀라 자신은 주변에서 서너 명 중 한 명이 죽는 등 심각한 현상을 보지 못했다고 느끼고 받아들이기 어려워한다.

이러한 현상을 통해 본인은 두 가지를 깨달았다. 첫째, ‘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九評共産黨, 9평)’이 발표된 지 이렇게 오래됐지만 많은 사람은 박해를 두려워하면서도 중국공산당이 얼마나 사악한지 정말로 알지 못한다. 만약 여전히 자신의 테두리 안에서만 인식하고, 자신의 인식과 경험의 테두리를 넘어선 것을 믿지 않는다면 이런 반응이 나올 수 있다. 둘째, 눈으로 보는 것을 사실로 인정하고 과학을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근거로 삼지만, 그런 생각은 반드시 진짜 과학이 아닐 수 있다.

먼저 평균 비율 계산이 비과학적임을 말해보자. 온신(瘟神: 전염병이 관장하는 신)은 사람의 업력과 받아야 할 인과응보에 따라 찾아온다. 만약 선량한 가족이라면 진상을 잘 알고 있어 남녀노소 열 식구가 있어도 한 명도 사망하지 않을 것이고, 다른 가족은 생체 장기적출과 관련이 있기에 아마 대부분 죽을 수 있다. 사망자가 3분의 1 이상 될 것이나 이웃들도 진실한 이유를 모른다. 그러니 일반인 눈으로 본 것만으로 어떻게 진실이라고 할 수 있는가? 보지 못한다. 그러므로 비율을 균등히 따질 수 없다. 역신은 업과를 보면서 무고한 사람을 해치지 않는다. 오직 중국공산당만이 인구 비율에 따라 사람들을 ‘우파’로 분류한다.

또 눈으로 보는 것만이 진실이라는 것을 말해보자. 사람은 업력을 보지 못하고 집집마다의 사망 상황을 보지 못한다. 모든 사람의 정보 채널, 활동 범위 및 생활 경험은 제한적이어서 매체, 1인 미디어 및 눈과 귀에 크게 의존한다. 이건 자명한바, 한계가 너무 크다. 생명은 매우 취약하고 그런 불운이 누구한테나 절대 일어나지 않는다는 보장은 없다. 만약 많은 큰일이 일어난 후에야 사면팔방에서 겨우 산 사람 하나를 만날 수 있다면 그때 생각할 것이다. ‘사람들은 모두 어디로 갔을까? 지금 이곳엔 사람이 왜 이렇게 적지?’

또 ‘비과학’에 대해서는, 요즘 사람들은 숫자를 너무 맹신하지만 중국공산당은 숫자를 가장 잘 은폐하고 혼란스럽게 한다. 중국의 역대 정치운동은 사망자 수가 엄청났지만 모두 10년, 20년 후에야 전체 국면에 관한 진상이 조금씩 드러나기 시작했다. 왜 그럴까? 당신이 아는 어떤 공장의 ‘자본가’가 투신했다, 당신 집 근처 공동체의 ‘구린내 나는 아홉째(臭老九, 문화혁명 때 9가지 타도 대상 중 지식인이 아홉 번째여서 주어진 명칭)’가 굴뚝 위에서 뛰어내렸다, 당신 회사의 ‘주자파(走資派, 자본주의 추종자)’가 화장실에서 목을 매었다. 당신은 그러면 수많은 사람 중에서 몇 명, ‘극소수’가 죽었다고 생각한다. 왜 당신은 ‘극소수’라고 생각하는가? 공산당이 매일 ‘극소수’를 외쳐서 당신이 선입견을 품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관념은 중국공산당이 주입하고 세뇌한 것이기에 사람들이 하나둘 자살하고 죽는 것을 볼 때도, 당신의 관념은 ‘극소수’일 뿐이라고 인식해 의심하지 않고 진상을 조사하지 않을 것이다.

중국공산당이 내부를 청소하고 마오쩌둥이 권력을 잡은 후 중국공산당은 헤아릴 수 없이 많은 ‘극소수’를 만들어냈다. 이 ‘극소수’는 수백만, 수천만, 수억일 수 있는데 핵심은 너무 많은 사람이 의심하는 지혜를 잃었고 조사할 자원이 부족한데다 진실을 직시할 동기를 찾지 못했고, 중국공산당에 대한 환상을 여전히 품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뼛속까지 공산당에 대해 인정하기 때문이다.

봉쇄와 조작, 중국공산당의 사기, 매수, 세뇌 수법은 이미 최고 경지에 이르러 사회 전체에 퍼졌고 세계 각국에 침투했다. 중국공산당이 대외적으로 공표하고 내부 문서에 기재한 것은 모두 가짜 숫자다. 빅데이터를 다루는 사람조차 신뢰할 수 있는 원본 데이터가 없는데 어찌 신뢰할 수 있는 결론을 만들어 낼 수 있겠는가?

약간의 개인적인 생각이므로 참고하시길 바란다.

 

원문발표: 2023년 1월 1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18/45533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18/45533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