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큰 가뭄에 대법제자의 집 우물에만 물이 있다

[밍후이왕]

큰 가뭄에 대법제자의 집 우물에만 물이 있다

[중국 투고] 중국 장시(江西)성 난창(南昌)현의 유란(幽蘭)향에서 20여 년간 외지와 현지의 파룬궁 수련생들은 꾸준히 촌민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파룬궁은 국가와 국민을 이롭게 하는 고덕대법(高德大法)이며 진상을 분명히 알게 되면 대법의 보호를 받을 수 있다고 알려주었다. 그러나 마을 사람들은 중국 공산당의 사악한 거짓말에 속아 파룬궁 수련생들이 알리는 진상을 믿지 않을 뿐만 아니라, 진상을 알리던 파룬궁 수련생이 마을 사람의 악의적인 모함으로 납치돼 감금되고 불법적 형을 선고받는 악성 박해 사건이 몇 건 발생했다.

2022년 여름 장시성은 장시간 고온과 가뭄으로 우물물과 강물이 마르고 갈라졌는데 같은 기간의 역사 기록을 깼다. 유란향의 마을 사람들도 생활용수와 농업용수의 심각한 부족에 직면해 거의 생존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 이 향의 한 마을은 온 마을의 우물 펌프가 모두 바닥이 보일 정도로 말라 전혀 물을 올릴 수가 없어 마을 사람들은 모두 도망갈 준비를 하고 있었다.

그러나 마을의 몇몇 파룬궁 수련생의 집 우물 펌프는 정상적으로 깨끗한 물을 끌어올릴 수 있었다. 선량한 파룬궁 수련생들은 이웃을 불러 자신의 집에 있는 우물 펌프에서 물을 길어가게 하여 마을 사람들의 식수 문제를 제때 해결했다.

이 일은 현지에 엄청난 충격을 주었다! 마을 사람들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한 말이 모두 진실이라며 의논이 분분했다! 파룬궁은 정말 난세에 사람을 구하는 고덕 공법이고 대법 사부님은 정말 이 파룬궁 수련생들을 보호하시기에 우리 같은 진상을 분명히 알지 못하는 사람들도 덩달아 대법의 덕을 보게 됐으니 우리는 앞으로 다시는 파룬궁 수련생들을 악의로 고발하는 어리석고 그릇된 일을 저질러서는 안 된다고 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전법륜’을 배우니 심한 화상이 아물다

[중국 투고] 나는 중국 장시의 한 노인 여성 파룬궁 수련생이다. 2022년 단오절 전날 밤 가스레인지를 켜 놓고 차단(茶蛋, 중국식 삶은 계란요리)을 끓이고 있었는데 테이블을 닦다가 실수로 오른쪽 팔이 가스레인지 위에 차단을 끓이고 있던 고온 스테인리스 냄비에 닿았다. 심한 통증과 함께 순식간에 팔에 큰 물집이 생겼다. 마침 단오를 맞아 집안일이 많고 일손이 적어 짬을 낼 수 없기에 별로 신경 쓰지 않았다. 그러나 일주일 뒤 화상을 입은 팔은 나아지기는커녕 물집이 터지며 누런 물이 흘러 피부가 심하게 헐었다.

마음을 가다듬고 생각해 보니 단오절 기간에 차단을 끓이고 요리 등 일을 하느라 법공부와 연공을 게을리했다. 이 생각을 하자 나는 얼른 마음을 가라앉히고 ‘전법륜’을 공부했다. 공부하는 과정에 신기한 일이 나타났다. 화상을 입어 짓물렀던 곳에서 스며 나오던 누런 물이 서서히 마르고 짓무른 피부가 서서히 모이고, 통증도 서서히 약해졌다. 나는 대법 사부님의 자비와 대법의 신기함에 충격을 받았다. 대법 사부님은 정말 항상 제자의 곁에서 보호해 주시고 보살펴 주신다!

이제 화상의 팔은 완전히 아물었을 뿐만 아니라 흉터도 남지 않았다. 오늘 내가 직접 겪은 일을 글로 쓴 이유는 파룬따파는 확실히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고덕 대법이며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성심성의껏 염하면 대법의 보호를 받아 재난이 복으로 바뀌어 무사히 재난을 넘길 수 있음을 알리고 싶어서이다.

 

원문발표: 2023년 1월 1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16/45488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16/45488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