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람을 구하는 데 큰 역할을 하는 진상 정기 간행물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법을 늦게 얻었지만 10년 넘게 대법을 수련했고 항상 대면해 진상을 알리면서 진상을 분명히 알고 있는 사람 중에 진상 정기 간행물이 ‘삼퇴’(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조직에서의 탈퇴)를 위해 견고한 기반을 닦아 주는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게 됐다. 인연이 닿아 진상 간행물을 본 사람에게 ‘삼퇴’를 말하는 것이 훨씬 쉬웠다. 이런 사람들은 진상 책자를 보고 많은 진상을 알게 됐고 또한 매우 믿으며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좋다는 것을 알고 공산당의 사악함을 한층 더 알게 됐다고 말했다.

최근 몇 년간 우리는 진상을 알리며 사람을 구하는 것을 늦추지 않았고, 봉쇄가 조금 풀리면 다그쳐 나가서 진상을 알렸다. 한번은 사람들이 더위를 피해 긴 걸상에 앉아 서늘한 바람을 쐬며 이야기를 나누는 곳에서 한 노인에게 다가가서 노인 옆에 앉아 말을 걸자 노인은 조용히 “나는 85세인데 박해 전에 파룬궁을 배웠지만, 나중에 무서워서 배우지 않았고 책도 없어요.”라고 했다. 그러나 노인은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믿고 있었다. 나는 노인에게 “톈안먼 분신자살은 파룬궁을 모함하려고 조작한 것입니다. 전염병은 공산당을 겨냥해 온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한창 말하고 있는데, 한 사람이 방금 산 채소를 손에 들고 우리가 하는 말을 듣고 바로 내 옆에 앉았다. 듣고 있다가 그가 끼어들어 사당(邪黨, 공산당)은 부정부패와 나쁜 짓만 했다고 욕설을 퍼부었다. ‘톈안먼 분신자살’에 대해 말할 때 그는 “플라스틱병이 다리 사이에서 타지 않는 것만 봐도 조작입니다. 파룬궁이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히 하니 얼마나 좋아요. 공산당은 부패를 벌이며 나쁜 짓만 하니 정말 나빠요.”라고 했다. 이 사람은 진상을 잘 아는 사람이라 서로 마음이 맞아 한마디 한마디씩 나누었는데 목소리가 좀 커지자 노인은 일어나 가려고 했다. 나는 얼른 일어나 작은 소리로 노인에게 “다시 파룬궁을 배우세요, 책이 없으면 제가 빌려드릴 수 있어요. 지금 정법은 이미 막바지에 이르렀고 어느 날 사당이 무너질 수 있어요. 삼퇴하셨나요?”라고 묻자 노인은 “파룬궁을 배우는 이웃이 이미 삼퇴를 해줬으니 집에 돌아가 그에게 책을 빌려 보면 돼요.”라고 했다.

내가 돌아서서 보니 60대 후반으로 보이는 사람이 채소를 사고 있었다. 그에게 삼퇴하였는지 묻자 그는 “파룬궁 수련생이 진상을 알리며 삼퇴해 주었는데 지어준 가명은 마음에 들지 않으니 실명으로 탈퇴해 주세요.”라고 했다. 내가 “좋아요. 이름이 뭐예요?”라고 묻자 그는 이름을 내 손에 적어주면서 “문 옆에 책자가 붙어 있는 게 보이면 집에 가져가 보기도 하고, 남의 집 문에 있는 걸 보아도 집에 가져가 봐요.”라고 했다. 그는 예전에 마을 간부였고 ‘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 책도 봤다고 했는데, 소책자 속의 이야기를 적지 않게 기억하고 있었다. 그는 또 “한번은 한 여성이 다리 위에 서서 지나가는 사람에게 대면해 밍후이 진상 달력을 배포하는 것을 보고, 그 자리에 서서 배포하지 말고, 걸으면서 배포하며 안전에 주의하라고 했어요.”라고 말했다.

그는 “파룬궁 책을 보고 싶고 연공도 하고 싶은데 책을 빌릴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라고 했다. 그의 성실함과 정말 인연이 있는 사람이라고 느낀 나는 “당신에게 파룬궁 책을 빌려줄 수 있어요. 내일 어느 슈퍼마켓 앞에서 기다려 주세요.”라고 했다. 그는 좋다며, 내일 만나자고 했다.

다음날 나는 그에게 대법책을 주었고, 4~ 5일 후에 사부님의 연공동작 비디오를 주면서 따라서 배우라고 했다. 그가 급히 “저를 탈퇴해 주었나요?”라고 묻자 나는 탈퇴해 주었으니 안심하라고 했다.

나중에 아저씨가 대법책과 사부님의 연공동작 비디오를 돌려주며 길에서 연공동작을 보여줬는데, 기본적으로 다 맞게 하였다. 또 사부님 설법 녹음과 연공 음악도 그는 받아들이며 말했다. “저도 새벽 3시에 일어나 연공을 해요.” 나는 그에게 견지하라고 말했다.

또 며칠 후, 빌딩을 지나다가 이 아저씨와 그의 친구가 아래층에 앉아 바람을 쐬고 있는 것을 보았다, 아저씨가 친구에게 진상을 알리라고 할 때 나는 약간의 우려하는 마음이 스쳤는데 아저씨가 입을 열었다. “괜찮아요, 말해주세요. 당신도 그도 저의 친구이니 제 체면을 보아서라도 신고하지 않을 거예요.” 나는 마음속으로 사부님께 부탁드리고 정념을 하며 앞으로 다가갔다. “저는 파룬궁을 배우며 좋은 사람 더 좋은 사람으로 될 뿐입니다…”라고 말했다. 그 아저씨의 친구는 “딱 봐도 경지가 있는 사람입니다. 파룬궁 자료를 저는 즐겨 보고 있어요. 아침에 나가면 문 옆에 붙어 있는 자료를 먼저 집에 가져다 놓고, 종일 일하느라 바쁘기에 비가 오고 흐린 날 밖에 나가지 않을 때 집에서 자료를 봅니다.”라고 했다. 이때 나는 처음의 걱정을 떨쳐버렸는데 그것은 외모로 사람을 보았기 때문이다. 처음에는 그의 얼굴이 착하지 않다고 느꼈는데 이 말을 듣고 매우 정직하고 무던한 사람이라고 느꼈다. 그에게 삼퇴를 시켜준 사람이 있었는지 묻자 그는 없었다고 했다. 당원이었던 그는 실명으로 모든 당 조직을 탈퇴했다. 그에게 많은 진상이 담겨있는 메모리 카드를 주고 휴대전화로 방송 보는 방법을 가르쳐줬다. 그는 파룬궁 책도 보고 싶다고 하여 다음날 대법책을 빌려주었고 그는 다 읽고 다시 돌려주면서 “이 책은 아주 좋아요. 사람을 좋은 사람으로 가르치고 있어요. 텔레비전에서 말하는 것과 같지 않아요.”라고 했다. 이분은 은퇴한 교사였고 나는 그에게도 호신부(護身符) 하나를 선물했다.

그동안 여러 번 그들을 만났다. 그의 딸은 아버지가 휴대전화로 진상을 보는 걸 보고 “아빠 휴대전화로 보는 게 힘드시니, TV로 보세요. 저는 파룬궁이 좋은 걸 알아요.”라고 하며 아버지를 도와 진상을 TV에서 보게 연결해 주었다. 그의 딸은 시중의 한 은행에서 일하는데, 그는 큰딸에게도 모든 사당의 조직에서, 작은딸은 소선대에서 탈퇴시켜 달라고 했다. 나는 그들이 동의해야 효력이 있다고 알리며 그의 딸에게 진상 차걸이를 선물해 주었다. 그리고 나중에 이 친구는 그의 아내도 데려와서 진상을 듣게 했고, 아내에게도 삼퇴를 시켰다.

세인들이 진상을 알게 되어 기쁘다. 진상을 분명히 알고 있는 이 사람들 대부분은 밍후이 진상 책자를 보고 혜택을 받은 것 같다. 정체적인 협력에서 모든 단계는 매우 중요하므로 사부님께서 원하시는 진상을 말하고 사람을 구하는 목적을 묵묵히 원용(圓容)하고 있다.

밍후이 진상 책자는 종류도 다양하고 내용도 풍부하여 우리가 말하는 것보다 상세하며 신전 문화도 함축하고 있기에, 세인들을 전통의 길로 인도하고 인연이 있는 사람에게도 얻을 수 있는 기반을 닦아 줄 수 있다. 세인들이 모두 진상을 분명히 알고 구원받기를 바랄 뿐이다!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22년 12월 1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2/19/45324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2/19/45324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