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만 자이시, 파룬궁 수련생들이 런이 호수에서 박해 진상 활동 개최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칭한 대만 자이 보도) 대만 자이(嘉義) 지역의 파룬궁 수련생들은 정기적으로 자이 외곽의 아름다운 런이(仁義) 호수를 방문해, 연공과 함께 중공의 파룬궁 박해 진상에 대해 알린다.

많은 사람이 길을 가다 걸음을 멈추고 구경하는데, 지난 12월 4일 행사에서는 한 사람이 “파룬궁 수련생들은 선합니다. 그들은 휴일마다 여기 와서 사람들에게 말을 건넵니다. 그들의 연공동작은 정확하고 평화로워요.”라고 말했다.

​런이 호수는 대만 남부의 관광 중심지로 경치가 아름다워 대만과 해외의 관광객들로 북적인다. 자이의 파룬궁 수련생들은 정기적으로 이곳에서 연공하고 박해에 대한 진상 활동을 벌인다.

런이 호수 근처에서 함께 연공을 하는 파룬궁 수련생들
거리 예술가인 색소폰 연주자 아훙(阿宏) 씨가 박해 종식을 위해 진상을 알리는 파룬궁 수련생들을 지지하다.

​자이시 중푸(中埔)향에서 온 85세의 마(馬) 씨는 사업가로 은퇴했다. 그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연공하는 것을 보고 마음이 매우 차분해지고 평화로워지는 것을 느꼈다고 말했다. 그는 덧붙여, 한 파룬궁 수련생이 그에게 말한 “중공은 중국인을 대표하는 게 아니라 무신론을 대변합니다.”라는 말에 동의하며 고개를 끄덕였다고 말했다.

파룬따파 수련생들과 대화하면서 행복해하는 마 씨

“파룬궁은 진짜 좋아요. 연공을 가르치나요?” 자이시에 거주하는 장(張) 씨가 보도판의 정보를 읽으면서 파룬궁 수련생에게 질문했다. 그 수련생은 그에게 자료를 주며 대만 전 지역의 연공장 정보가 있고 연공을 배우는데 비용이 들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자이시의 장 씨(오른쪽)가 파룬궁에 관심을 보이다.

많은 관광객이 최근 언론에 보도된 장쩌민의 사망에 대해서 문의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그가 1999년 7월 파룬궁 박해를 지시한 전 공산당 서기임을 설명했다. 이러한 박해는 중국 국내법과 기본적인 인권을 위반했고 보편적 가치를 훼손했다. 지금까지도 진선인(真·善·忍)을 믿는 파룬궁 수련생들을 박해하고 있으며 수많은 가정을 파괴했고 뿔뿔이 흩어지게 했다. 중공은 여전히 파룬궁을 모욕하는 유언비어를 만들어내고 수많은 수련생을 납치, 불법감금, 불법재판을 하고 있다. 심지어 생체장기적출을 하고 박해하여 살해한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관광객들에게 “우리는 사람들의 양심을 깨우기 위해 파룬궁 박해에 대한 진상을 알리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2년 12월 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2/7/45279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2/7/452798.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12/12/20514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