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밍후이특간 ‘장쩌민의 3대 죄악’ 좋아하는 중국인들

글/ 랴오닝(遼寧)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나는 줄곧 밍후이특간 ‘장쩌민의 3대 죄악’을 배포하는데 대면해서 배포하든 아니면 거주 하는 아파트에서 대량으로 배포하든 주민들의 반응이 아주 좋았다.

주민들이 스스로 자료를 가져가다

우리 지역의 코로나 봉쇄가 풀리기 전에 우리집 주변의 아파트는 모두 봉쇄당했기에 나는 인근 작은 아파트단지에서 밍후이특간 ‘장쩌민의 3대 죄악’을 배포했다. 이튿날 나는 다시 배포한 곳을 가보니 한 부만 가져가지 않고 나머지는 전부 가져갔으며, 이 한 부도 내가 원래 놓았던 곳에 있지 않았는데 분명히 누군가가 다른 곳으로 이동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추모는 가짜 같아요”

거리에 사람들이 많아지자 나는 대면해 ‘밍후이달력’과 밍후이특간 ‘장쩌민의 3대 죄악’을 배포했다. 막 아파트 단지로 나가자 자전거를 밀고 가는 남성을 만나게 되어 그에게 진상을 알렸다. 때마침 그도 달력을 구매하려 했다. 그는 화를 내면서 “장쩌민을 어찌 그렇게 높이 추모할 수 있지? 듣기만 해도 화나요, 장쩌민은 국민을 괴롭혔어요!”라고 말했다. 그는 또 말했다. “파룬궁은 정말 대단해요. 시기에 맞춰 책자를 배포하고 어떤 일이 발생하면 바로 관련된 책자를 배포할 수 있으니까요. 내가 느끼기에 파룬궁이 전 세계에 널리 전파될 것 같아요.” 나는 말했다. “사실 장쩌민은 우리를 20여 년간 박해했습니다. 우리는 사전에 장쩌민 사망 소식을 전혀 몰랐어요. ‘장쩌민의 3대 죄악’은 우리 스스로 제작한 것이고 일찍이 정리한 자료입니다.”

나는 계속 앞으로 가다가 고급 가죽 코트를 입은 여성을 보고 그녀에게 달력을 선물했다. 그녀는 매우 기뻐하면서 “장쩌민 추모는 너무 과분하고 정말 가짜 같아요!”라고 말했다. 내가 ‘장쩌민의 3대 죄악’을 꺼내자 그녀는 자기 가방 안에 넣어달라고 했다.

“꼭 진지하게 보겠습니다!”

나는 한 가게 사장이 문 앞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무료로 달력을 선물한다는 소리를 듣고 처음에는 태도가 별로 안 좋았다. “싫어요, 요즘 공짜가 어디 있다고!” 나는 그가 무슨 상품을 판매하는 것으로 오해했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가방에서 밍후이특간을 꺼내면서 “저는 ‘장쩌민의 3대 죄악’을 폭로하는 것이고 정말 무료로 드리는 겁니다!”라고 말하자 사장은 180도 변하면서 보물을 얻은 것처럼 확고한 말투로 말했다. “아무 말도 필요 없습니다. 꼭 진지하게 보겠습니다!”

갈림길에서 한 아주머니가 달력과 특간을 받아 가면서 “봉투는 다른 사람에게 주세요, 아낄 수 있으면 아끼고 책자만 주면 돼요! 동생 고마워요!”라고 말했다.

은행 문 입구에서 만난 한 여성은 달력과 특간을 받아 가면서 많은 것을 물었다. “이렇게 하루 동안 배포하면 돈을 얼마나 주나요?” 나는 말했다. “공산당이 우리가 사부님께 돈을 드린다고 모함하고 또 일반인들은 우리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돈을 주신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사실 누구도 누구한테 돈을 주지 않아요. 우리가 사비로 제작한 것은 사람들이 진상을 이해하고 선악을 구별하게 하기 위함입니다!” 나는 또 그녀에게 ‘천안문 분신자살 가짜사건’ 진상을 알리고 파룬궁은 살생과 자살을 금지한다고 알려줬다. 그녀는 “그렇군요. 저는 당신들이 항의한다고 착각했어요.”라고 말했다. 이어서 나는 또 내가 박해받은 경험을 알려줬다. 그녀는 “당신의 표정을 보면 그 말을 믿을 수 있을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이후에 그녀의 어머니도 박해 전에 파룬궁을 연마했었는데 정부가 탄압하자 연마하지 않았고 현재 심각한 혼수상태에 빠져있다고 했다. 그녀는 이전에 파룬궁수련생에게 걸려온 전화를 받았었는데 최근에는 전화가 오지 않는다고 했다.

중국인들은 해외전화를 받을 수 있는 기능을 다시 활성화해야 

현재 사당(邪黨- 공산당)은 중국인들이 진상을 알지 못하게 가로막고 있다. 만약 휴대전화를 영업소에 가서 해외전화 수신 기능을 개통하지 않으면 전화를 받을 수 없다(우리 지역은 이렇다). 얼마 전, 내 친척은 해외에서 국내로 전화를 걸었는데 연결되지 않아 휴대전화가 고장 난 줄로 알고 있었는데 이후에 중국 친척이 영업소에 가서 해외전화 수신 기능을 다시 활성화하자 통화할 수 있었다고 했다. 이번 박해는 얼마나 많은 중생이 대법에서 이로움을 얻는 것을 가로막고 있는가!

현재 장쩌민은 사망했지만, 그의 죄악은 아직 결산 되지 않았다. 나는 여러분이 ‘장쩌민의 3대 죄악’의 밍후이특간을 많이 배포할 것을 건의한다. 나는 사람들이 조급하게 진상을 알고 싶어 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는데 대법제자가 집 밖에 나가기만 하면 구원되는 중생이 있다!

 

원문발표: 2022년 12월 9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2/9/45290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2/9/45290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