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터키 수련자들, 쇼핑센터서 파룬궁 진상 전해

글/ 터키 파룬궁 수련자

[밍후이왕] 지난 11월 26일, 터키 여러 지역 파룬궁 수련자들이 앙카라 쇼핑센터에서 시민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전했다.

'图1~2:法轮功学员在炼功'
수련자들이 연공을 하고 있다.
'图3:法轮功学员在表演莲花舞'
연꽃 춤을 추는 수련자

진상 활동에 참가한 수련자들은 아름다운 연공 음악에 맞춰 파룬궁 공법을 시연했고, 일부 수련생은 연꽃 춤을 췄다. 많은 사람이 수련자들의 활동에 매료돼 연공을 배웠다.

'图4:巴诺夫莎和她的女儿泽伊内普在学功'
연공을 배우고 있는 바노브샤와 딸 제이넵

아제르바이잔에서 온 바노브샤(Banovsha)와 딸 제이넵(Zeynep)은 파룬궁 연공 시연을 계속 지켜봤다. 휠체어를 타고 온 바노브샤는 발에 깁스를 해 걸을 수 없었지만 그래도 연공을 배우고 싶어했고, 딸과 함께 다섯 가지 공법을 배웠다.

“머리 위에 한 가닥 에너지가 있는 것이 느껴져요.” 연공을 배우던 바노브샤가 말했다. 제이넵은 머릿속에 이따금 어떤 풍경이 떠오른다며 “제가 지금 바다에 있는 것 같고 모든 것이 파란색이에요”라고 전했다.

바노브샤와 제이넵은 단체 연공에 꼭 참여하고 싶다며 연공장 정보를 요청했다. 또한 파룬궁이 중국공산당(중공)에 의해 박해받는다는 사실을 알고 몹시 슬퍼했으며, 중공은 모든 사람을 박해한다고 말했다.

'图5:埃斯拉女士和她的女儿很喜欢炼第五套功法'
에스라와 그녀의 딸은 다섯 가지 공법을 연마하며 아주 즐거워했다.

에스라(Esra)와 그녀의 딸도 파룬궁 공법을 배우고 싶어했다. 에스라는 가부좌를 배울 때 새소리가 끊임없이 들렸다며 “15초간 머릿속이 텅 비어 있었는데, 그 15초간 저는 숲속을 걷고 있었고 가끔 새소리가 들렸어요”라고 언급했다. 그녀의 딸도 “저도 새가 지저귀는 소리를 들었어요”라고 말했다.

앙카라 수련자들은 이에 앞서 유명 양로원에서도 연공을 가르쳤다.

'图6:安卡拉养老院的老年人在学功'
앙카라 양로원 노인들이 연공을 배우고 있다.

 

​원문발표: 2022년 12월 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2/6/45278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2/6/45278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