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징밍(淨明, 중국)
[밍후이왕] 역사상 폭군이 적지 않았다. 은나라 주왕은 음란하고 후안무치해 아내와 아들을 죽였다. 주왕의 악행은 ‘조주위학(助紂爲虐-주왕을 도와 포학한 짓을 저지른다는 뜻으로, 나쁜 사람을 도와 나쁜 짓을 저지르는 것을 비유)’이라는 고사성어로 기록됐다. 로마 황제 네로가 어머니를 시해하고 도시에 불을 지른 후 기독교인들에게 죄를 뒤집어씌워 ‘네로의 불’은 악행의 대명사가 됐다.
그리고 현세의 장쩌민은 국토를 팔아넘기고 바른 믿음을 박해했으며, 도덕을 무너뜨리고 음탕하고 파렴치했다. 부정부패로 재물을 모았는데 마성이 강하고 사람들에게 끼친 재난이 주왕이나 네로보다 월등히 높다. 장쩌민이 저지른 악행은 ‘이 지구상에서 유례없는 죄악’으로 불린다. 장쩌민은 죽었지만, 그에 대한 청산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1. 좋은 사람을 박해하고 도덕을 파괴하다
장쩌민은 사리사욕으로 ‘톈안먼 분신사건’을 꾸며 ‘진선인(真·善·忍)’을 수련하는 파룬궁수련자들을 박해했다. 그가 직접 세운 파룬궁을 박해하는 ‘6.10’ 사무실은 완전히 법 위에 군림했고, 그가 내린 비밀명령은 “죽으면 자살로 간주하라”였는데 이러한 나라에 23년 재앙을 일으킨 결과로 중국인의 도덕성은 송두리째 무너졌다.
2. 러시아에 아첨하고 국토를 팔아먹다
장쩌민은 러시아의 지지를 얻기 위해 1999년에 러시아와 ‘중러 국경조약’을 체결해 역사상 러시아 제국의 중국 침탈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서태후와 마오쩌둥 모두 동의하지 않은 국경이 장쩌민의 서명으로 허용됐다. 중국과 러시아가 분쟁 중이던 총 100만 제곱킬로미터의 땅을 팔았는데 대만 면적의 수십 배에 달한다. 또 조약 내용을 비밀에 부쳐 전 중국인을 기만했다.
3. 세상을 속이고 명예를 도용해 신세를 고치다
장쩌민의 아버지 장스쥔(江世俊)은 친일파 정부의 고위 관료로 장쩌민도 친일파 학교인 난징중앙대학을 다녔다. 그러나 중국공산당(중공)이 집권하자 장쩌민은 세상과 남의 눈을 속여 자신을 중공 지하당의 숙부인 장상칭(江上靑)의 양자라고 했다. 이렇게 ‘열사의 고아’라는 가짜 이름으로 자신을 속였는데 중국 전통에 따르면 이것은 대역무도한 행위로써 사람들의 멸시를 받을 일이다.
4. 부패를 방임하고 탐욕이 끝이 없다
장쩌민은 중국 부패의 총두목이다. 부패 척결은 가짜고 반체제 인사 숙청이 진짜다. 직권으로 아들 장몐헝(江綿恒)을 중국과학기술원 부원장으로 발탁해 중국 통신산업에서 권력과 금전과의 거래(장몐헝이 상하이 통신업을 조종)를 일삼아 25억 위안(약 4700억 원)의 국가 자산을 자기 소유로 만들었다. 윗물이 맑아야 아래 물이 맑다고 이후 전국의 부정부패가 갈수록 심해져 끊임없이 기록을 갱신했다. 제18차 전인대 이후 비리 조사에서 570명의 고위 관리 중 112명이 조사를 받았다. 중공은 거액을 횡령한 관리가 너무 많아 세계 최고라고 할 수 있다.
5. 인명을 초개처럼 여기고 환경을 파괴
장쩌민이 정권을 잡고 있을 때 싼샤댐 공사를 황급히 착수해 해마다 가뭄과 수해를 초래했는데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소위 ‘홍수 구조작업’이라는 구호 아래 인명을 초개같이 여겨 군인과 경찰, 주민들이 수없이 목숨을 잃었다. 싼샤댐 공사는 막대한 비용을 들였을 뿐만 아니라 중화민족의 생존 환경을 완전히 파괴했다.
6. 공권력을 남용해 국민을 해치다
장쩌민 집단은 공권력에 대한 전례 없는 장악력을 바탕으로, ‘토지재정(土地財政)’을 대대적으로 벌여 그 속에서 돈을 얻고 토지 강탈이 대량으로 일어나게 했다. 1993년 중국에서 발생한 집단 사건은 약 8700건이었고, 1994년 약 1만 건, 2003년 6만 건에 달했다. 다시 말하면 2000년대에 들어 집단 사건(특히 100명 이상의 충돌 사건)이 몇 배나 급증한 것이다.
장쩌민은 공권력을 남용해 국민 경제의 4분의 1을(거대한 자금을 전국적으로 ‘6.10’ 조직을 만들고 세뇌반 감금, 전국 언론을 동원한 비방 선전과 조작하는 데 사용했고 대량의 군, 경찰, 감옥 등 국가기관과 사법, 외교, 문화, 과학 기술, 교육 등 다양한 수단을 동원해 중국 파룬궁수련자들을 감시, 검거, 박해하는 데 썼으며 해외 파룬궁 수련자들을 교란하는 등에 썼다.) 억만 명의 무고한 사람들을 박해하고 ‘진선인’을 믿는 사람들을 박해하는 데 썼다.
7. 음란함이 나라의 기풍을 해치다
장쩌민의 음란한 행위는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렸다.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이 맑다고 장쩌민의 소행으로 전 중국 사회의 도덕이 타락하고 매춘부가 성행했으며 가정이 해체됐으며 이혼율이 급상승했다. 중화 전통에서 가장 중요한 사회 세포인 ‘가정’이 중심을 잃었고 불륜과 성 상납이 일상이 됐으며 사회 기풍이 날로 타락했다.
8. 사법(司法)을 짓밟고 고문 남용
장쩌민에게는 법규가 없고 정법위는 공안, 검찰, 법원 체계 위에 군림해 중국 법제에 전례 없는 틈이 생겼다. 중공 공안, 검찰, 법원은 “살인방화는 상관하지 않지만, 파룬궁을 수련하는 것은 안 된다.”라고 공개적으로 말했다. 고문에 의한 자백을 강요하고 100가지 고문에 시달리게 했으며 징역 판결, 증거 조작은 흔한 일이 됐다.
9. 생체 장기적출은 지구상에 전대미문의 죄악
2006년 9월 13일, 당시 보시라이(薄熙來) 중공 상무부장은 원자바오(溫家寶) 총리의 독일 함부르크 방문 때 직접 ‘장 주석’이 파룬궁수련자들의 장기를 적출하라는 명령을 내렸다고 인정했다.
2014년 9월, 바이수중(白書忠) 중공군 총후근부 위생부장도 장쩌민이 직접 파룬궁 수련생들의 장기를 적출하라고 명령했다고 직접 밝혔다.
2019년, 영국의 변호사 제프리 니스 경이 주도한 ‘독립인민법정’에서 중국은 다년간 대규모 생체 장기적출을 감행해왔는데 파룬궁수련자들이 장기 공급의 주요 원천이라는 결론을 내렸다.
국제사회는 반인륜적 생체적출 범죄를 저지르지 말 것을 촉구하고 있다. 장쩌민과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을 청산할 날이 머지않았다.
10. 인터넷을 봉쇄해 국가를 재난에 빠뜨려
장쩌민은 온갖 악행을 다 하면서도 “안정이 모든 것을 압도한다”고 말했다. 사람들의 입을 틀어막아야 했고 안정 유지비 급증은 장쩌민 때부터 시작됐으며 장쩌민 집안이 돈방석에 앉게 됐다. 장쩌민의 아들 장몐헝은 인민들의 혈세로 금순공정(金盾工程)을 개발하고 높은 담을 쌓아 거짓말과 언론 통제로 중국인들이 자유가 있다고 생각하게 꼼수를 부렸다.
원문발표: 2022년 12월 5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2/5/45263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2/5/4526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