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 기자 호주 보도) 지난 11월 21일부터 23일까지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자들은 호주 캔버라에서 일련의 행사를 했다.
이 행사는 올해 연방의회의 마지막 회의 시기와 일치했다. 수련자들은 중국공산당(중공)의 파룬궁 박해 종식에 관심을 두고 도움을 줄 것을 호주 정부에 촉구했다.
수련자들은 3일 동안 국회의사당 앞에서 집회와 연공 시연을 포함한 일련의 활동을 펼쳤다. 그들은 정부 부처와 비정부 기구를 방문했고, 도시의 주요 거리를 따라 진상을 알리는 현수막을 걸고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파룬궁 박해에 대해 알렸다. 그들은 또한 국회의원을 방문하고 중국에서 국가가 승인한 강제 장기적출을 폭로하는 세미나를 열었다.
수련자들은 활동 내내 평화롭고 규율을 지키며 행인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11월 21일 바람이 매우 세게 불었지만, 수련자들은 혹독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활동을 이어갔다. 오전 7시부터 수련자들은 국회의사당으로 이어지는 주요 도로와 교차로에 현수막을 걸었다.
“함께 박해를 종식시킵시다”
시민 셰인 웨스턴은 파룬궁의 평화로운 시위를 지켜봤고 수련자들이 보여주는 독특한 규율에 놀랐고 감탄했다고 말했다.
그는 “파룬궁수련자들은 늦봄과 초여름의 급격한 날씨 변화에도 단체 활동에 빠르게 적응했는데 이것은 놀랍도록 잘 훈련된 것.”이라고 말했다.
웨스턴은 수련자들의 끈기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중국의 가혹한 박해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바른 신념을 견지하는 것이 대단하다고 말했다. 그는 중국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대중이 알도록 지원하고 박해를 함께 종식시킬 것을 호주 정부에 촉구했다.
캔버라에서 공부하는 어거스트 슈룸은 지나가다가 파룬궁의 평화로운 풍경에 매료됐다. 그는 수련자들과 합류했고 그들과 함께 앉아 지지를 표명했다.
슈룸은 한 수련자에게 이렇게 말했다. “저는 중공을 주시하고 있으며 중공에 반대하는 시위를 찬성하며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한 수련자가 슈룸에게 파룬궁 수련을 보여줬다. 슈룸은 자신이 편안하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연결된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경험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고 파룬궁에 대해 더 많이 배우겠다고 했다.
“‘진선인(真·善·忍)’은 우리가 따라야 할 대원칙”
시민 카일린 스트링거는 “평화롭고 아름다우며 노란색 옷이 예쁩니다, 노란색은 기쁨과 사랑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파룬궁이 옹호하는 ‘진선인’의 가치는 우리가 모두 인간으로서 지녀야 할 자질이며 우리가 따라야 할 대원칙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안타깝게도 우리는 최고 (중공) 권력자들에게 속고 통제되어 선량한 사람들이 비참한 삶을 살게 하고 있습니다. 끔찍합니다. 우리는 중국에서 일어나는 박해를 종식시키기 위해 단합하고 협력해야 합니다.”
“박해를 중단해야 한다”
멜버른에 거주하는 필리핀인 마이라는 가족과 함께 캔버라로 여행을 왔다. 그녀는 의회 앞 평화로운 시위에 이끌렸다.
그녀는 수련자들이 사람들에게 박해를 알리고 박해를 저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활동하고 있는 말을 듣고 감동했다.
“지금은 춥고 그들이 거기에 얼마나 오래 앉아 있었는지 모릅니다. 그들은 아주 잘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더 많은 사람이 파룬궁수련자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기를 희망했다.
마이라는 모든 사람이 ‘진선인’의 가치를 따라야 한다고 말했다. “사람마다 신념이 다르지만, 궁극적인 목표는 같습니다.”
마이라는 중공이 수련자들을 박해하고 그들의 장기를 적출했다는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다. 그녀는 모든 생명이 소중하기에 박해를 중단해야 한다고 말했다.
“중공은 ‘진선인’과 정반대”
캔버라에 거주하는 알렉스는 멈춰 서서 한 수련자와 박해에 관해 이야기했다. 그는 파룬궁에 대해 알고 있다고 말했다. “파룬궁이 옹호하는 ‘진선인’은 중공과 정반대입니다.” 알렉스는 중공의 강제 장기적출에 반대하고 비난했다.
앨리슨 기메시는 파룬궁수련자들이 중국에서 박해받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슬펐다고 말했다. “우리는 더 많은 사람에게 이 박해를 알리고 중단시켜야 합니다.”
그녀는 강풍 속에서 오랫동안 거기에 앉아 있는 수련자들을 보고 얼마나 확고한지 감동했다며 “저라면 그렇게 오랫동안 앉아 있을 수 없었을 거예요.” “그들은 해냈습니다. 그것은 헌신입니다.”라고 말했다.
파룬따파는 무엇이며 왜 중국공산당은 파룬따파를 박해하는가?
파룬따파(파룬궁으로도 알려짐)는 1992년 중국 창춘시에서 리훙쯔(李洪志) 선생이 대중에게 처음 공개했다. 현재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으며, 수많은 사람이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입각한 이 가르침을 받아들여 건강과 행복을 경험했다.
당시 중국공산당 수괴 장쩌민은 이 수련법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자, 중공의 무신론 이데올로기에 대한 위협으로 인식하고, 1999년 7월 파룬궁 수련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장쩌민의 개인적인 지시로 중공은 경찰과 사법 체계를 무시한 ‘초법적 권한’의 불법 보안 조직인 ‘610 사무실’을 설립했다. 이 조직의 유일한 임무는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다.
밍후이왕(Minghui.org)이 지난 22년간 박해로 사망한 것으로 확인한 수련자 수는 수천 명에 달하며, 실제 사망자 수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추정된다. 또 더 많은 수의 수련자가 자신의 신념 때문에 투옥되고 고문당했다.
중공이 구금된 수련자들의 장기 적출을 허가한 구체적인 증거가 있다. 수련자들은 장기이식 산업을 위한 장기 공급원으로 살해당했다.
원문발표: 2022년 11월 2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1/28/45246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1/28/452461.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12/1/20498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