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수련자들, 캐나다 위니펙시 성탄 퍼레이드 참가

글/ 캐나다 위니펙시 파룬궁수련자

[밍후이왕] 11월 19일 오후, 파룬궁수련자들이 캐나다 위니펙시가 개최한 올해 가장 성대한 크리스마스 꽃차 퍼레이드에 참가해 동서양 관중의 환영을 받았다.

위니펙시는 캐나다에서 여덟 번째로 큰 도시이자 서부 지역의 주요 교통 허브이기도 하다.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는 위니펙시에서 1909년부터 시작한 전통 행사로 매년 도시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참석하는 퍼레이드이기도 하다.

올해는 파룬궁수련자들이 이 행사에 10번째로 참가하는 것으로 중공 바이러스(우한폐렴)로 인해 한동안 중단됐던 퍼레이드가 재개됐다. 예년과 달리 체감온도가 영하 25도에 달할 정도로 너무 추워서 퍼레이드 시간이 앞당겨졌다. 하지만 퍼레이드를 구경하는 관중은 매우 열정적이었고 많은 부모가 아이들을 데리고 의자, 담요와 핫초코를 들고, 거리 옆 가장 좋은 자리를 선택해 구경했다.

올해 수련자들 꽃차 주제는 파룬궁 주요 서적 ‘전법륜(轉法輪)’과 진선인(真·善·忍)이었다. 큰 연꽃 위에는 ‘전법륜’을 전시했고 옆에는 활짝 핀 작은 연꽃으로 장식했다.

图1:花车的主题展示了法轮功最主要的书籍—《转法轮》
꽃차 주제는 파룬궁 주요 서적 ‘전법륜’이었다.

캘거리, 에드먼턴 및 새스커툰에서 온 수련자들은 또한 요고(腰鼓)팀도 결성했다. 요고팀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곡에 따라 시민들에게 평화와 기쁨을 가져다주었고 사람들은 북소리에 맞춰 그들에게 박수갈채를 보냈다.

图2:法轮功学员的腰鼓阵
파룬궁수련자들의 요고팀

위니펙 주요 매체인 CTV 뉴스와 CBC는 모두 수련자들의 요고팀을 보도했고, 유튜브 등 일부 매체도 인터넷에 사진과 동영상을 게시했다.

图3:CTV News报道中的法轮功学员方阵 (网站截图)
CTV 뉴스에서 보도한 파룬궁수련자들의 대열(인터넷 캡처)
图4:CBC报道中的法轮功学员方阵 (网络视频截图)
CBC에서 보도한 파룬궁수련자들의 대열(인터넷 동영상 캡처)

중문과 영문으로 ‘파룬따파(法輪大法)’, ‘세계는 진선인이 필요하다(世界需要真善忍)’ 등이 쓰인 현수막이 전달한 정보는 서양인들의 환영을 받았다. 어떤 이는 박수갈채를 보내고, 어떤 이는 손을 흔들어 감사를 표했으며, 어떤 이는 높은 소리로 “정말 아름답습니다”라고 찬탄했다.

图5:法轮功学员手持中英文的横幅传递的美好信息
수련자들은 중문과 영문으로 된 현수막을 들고 아름다운 정보를 전달했다.

일부 중국인은 두 손 모아 합장하고 ‘파룬따파’를 높이 외쳤다. 퍼레이드가 끝난 후 일부 열정적인 관중들은 다가와 수련자의 어깨를 두드리며 말했다. “정말로 잘했어요!(Well Done!)”

 

원문발표: 2022년 11월 2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1/27/45242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1/27/45242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