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제자는 사악의 박해를 인정하지 말아야 한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구세력의 안배를 부정하는 문제를 말하려 한다. 구세력의 안배는 마땅히 사악이 미친 듯이 날뛰는 주요한 요인이며, 또 다른 이유도 있을 것이다.

아래 나의 현 수련의 단계에서 구세력이 안배한 박해를 부정하는 것에 관해 이야기한 것이니 부당한 점은 자비롭게 시정해 주기를 바란다.

구세력의 배치가 어떠하든 결국 우리 대법제자에게 반영되는 것은 어떻게 마음을 닦는가 하는 문제이다. 20여 년의 박해 기간에 대법제자들은 아주 많은 문제를 겪었지만, 결국 마음을 닦는 것으로 귀결된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우리는 진정한 연공인(煉功人)으로서 마땅히 아주 높은 층차에서 문제를 보아야 하며 속인의 관점으로 문제를 보아서는 안 된다. “[1]

나는 예전에 법공부할 때 이 말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으나 오늘은 감명 깊어 여러 번 읽었다. 문제가 생겼을 때 우리가 어떻게 법으로 대하는지, 자신이 법을 이해한 층차에서 겨냥하고 이 기준으로 문제를 보아야 한다. 법으로 가늠할 때 당신의 관점이 또 바뀔지도 모른다. 이것은 보통 사람의 관점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층차의 승화와 향상이다. 대학생이 초등학생 수준으로 문제를 가늠하면 당신은 초등학생이지 않은가?

예를 들면 대법수련으로 인해 나는 해고되었다. 나는 직장을 그만두면서 그대로 넘어가지 않고, 고소장과 고발장을 각 기율검사부서와 공안, 검찰과 법원에 우편으로 보냈다. 검찰에서 사건을 접수하지 않아 편지를 써서 한 번 더 협상해도 안 되자, 또다시 고발했다. 또 한 번 협상해도 안 되어 상급 검찰청에 고소했다. 한 달이 지나도 소식이 없자 고발장을 다시 대검찰청에 보냈다. 그리고 이 지역의 3개 현, 4개 구의 검찰청에 복사본을 보냈다.

고소는 받아들여지지 않았지만 한 번씩 고소할 때마다 사악은 한 번씩 소각될 것이다. 처음에 고소할 때는 두려운 마음이 있었는데 나중에 두려움이 없어졌다. 왜 두려운 마음이 없었는가? 우리의 수련이 끊임없이 승화되고 향상되면서 무엇이 달라졌는가? 우리가 천국 세계로 수련하자 천국 세계의 사부님께서 정화해 주신다. 천국 세계의 변이는 우리의 수련과 연관이 있는데 사부님께서 나쁜 것을 제거해 주고 약간의 두려움만 남겨두어 우리가 수련하게 했다. 내가 그 두려움을 겨냥해 발정념을 하자 곧 제거되었다. 전반 천국 세계는 사부님께서 다 정화하셨다.

우리가 쓴 편지에는 모두 공이 있어 우리가 구해야 할 사람들에게로 갔다. 우리가 편지를 보낼 때는 보낼 시기가 온 것이다. 우리 편지는 그들이 이전에 본 파룬궁 박해의 거짓을 폭로하고 사악이 늘어놓은 거짓말을 제거하려는 것이다. 편지를 받은 사람이 어떻게 선택할지는 그 자신의 문제다. 사부님께서는 또한 이 구도된 생명의 선택을 지켜보신다. 우리가 만약 박해받는다고 생각한다면 구세력의 안배를 따른 것이고, 우리가 중생을 구도한다고 생각한다면 사부님께서 안배한 것으로 어떤 사악도 움직일 수 없고, 감히 움직이지 못하며 제거되는 것으로 이것은 구세력의 사악한 안배를 부정하는 것이다. 중생을 구도하는 가운데 사부님께서는 대법제자가 제고하는 것을 보고 계시는데 이것이 바로 더 높은 차원에서 문제를 보는 것이다. 우리의 심성이 끊임없이 향상되고 수련의 층차도 끊임없이 승화된다.

이것은 고층차에서 문제를 보는 것으로서 일반인의 관점으로 가늠하는 것이 아니기에 구세력의 모든 안배를 깨뜨린 것이다.

어떤 수련생은 진상을 알리는 중에 경찰에 납치되었는데 경찰이 납치한 것으로 보이지만 본질적으로 당신이 경찰과 인연이 있어서 그를 구해야 하기 때문이다. 당신이 이렇게 판단하지 않고 두려워한다면 당신은 숨어야 하고 경찰이 다시 찾지 못하게 해야 한다. 이 두려움은 무엇인가? 속인의 것이 아닌가? 두려움에 이끌려 숨어 있다가 다시 붙잡힌다. 당신이 경찰을 구하지 않고 도망치려 한다면 구세력이 당신을 어떻게 평가하겠는가? 바로 당신을 박해해 당신의 이 정념을 나오게 하려는 것이다. 이것이 구세력의 구실이 아닌가?

고층차의 표준으로 가늠해보면 경찰이 나를 납치한 것이 아닌가? 나는 그에게 진상을 알리는데 그가 듣지 않아도 말해줘야 한다. 당신은 경찰을 구원해야 할 인연이 있어 이를 완성하고 실행해야 한다. 동시에 당신은 정념으로 경찰의 배후 사악을 제거해야 한다. 당신은 자신의 심성을 높였고 경찰을 구하는 서약을 지킨 것이다. 당신이 경찰을 이용해 당신을 납치한 사악을 제거했는데 경찰이 당신을 박해하려 해도 사악의 요소가 사라졌으니 어떻게 박해하겠는가? 하지만 이건 진정한 한 사람의 정념으로 사부님의 법이 이 작용을 한 것이다.

나는 또 이런 일을 겪었다. 아내가 아이를 과외 하는 곳으로 데려가는 중에 도요타 지프차를 긁었다. 운전사가 아내를 잡고 놓지 않다가 차를 고치기로 합의하고 보내주었다. 집에 돌아온 후 진상 핸드폰으로 그 기사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처음은 듣지 않았고, 두 번째는 절반만 듣고 끊었다. 결국 이 운전사는 아내를 찾아 차를 수리하지 않았고 이 일은 흐지부지하게 끝났다. 이 사례는 우리가 사고 낸 차를 수리해 주지 않는다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은 모두 구원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이다. 진실을 듣고 어떻게 선택하는가는 그 자신에게 원인이 있을 것이고 우리는 그를 구도할 서약을 지킨 것이다.

만약 대법제자가 모두 이렇게 착실하게 정념 정행할 수 있다면 경찰이 나를 건드렸을 때 진실을 말할 수 있으면 하고, 말하지 못하면 고소한다. 모두 이렇게 한다면 경찰이 감히 당신을 납치할 수 있겠는가? 한 경찰관을 고소하는 것은 한 부서의 고소가 아니라 여러 관련 부서에 복사본을 보내기에 대법의 진상은 계속 전파되고 있다. 그 지역의 사악이 아직도 날뛸 수 있겠는가? 진실을 알게 되는 동시에 또 대법제자가 고소할까 두려워한다. 대법제자를 붙잡지 마라, 또 잡으면 그들이 고소한다. 이 지역 전체에서 대법제자들이 수련할 수 있는 환경이 아주 좋아질 것이다.

나는 고소할 때, 직장의 책임자를 찾아 사 사실과 법적 근거를 얘기했고 당신들이 나를 해고한 데는 아무런 법적 근거가 없다고 말했다. 그들도 결국 이 사실을 인정했다. 나는 부서의 위법 사실을 고발장의 형식으로 복사하여 당서기 3명과 현장 5명, 모든 부서의 국장과 향장, 진장에게 모두 보냈다. 그들이 나에 대한 회사 해고의 위법성을 알게 하는 것은 그들 배후의 사악한 요소를 제거하는 것이 아닌가? 환경이 좋을 때나 인연이 닿을 때면 그들은 ‘삼퇴’를 한다. 이렇게 하면 이 지역의 환경이 상대적으로 좋아지고 사악도 미쳐 날뛰지 못한다.

내가 관련 부서 지도자를 찾아가서 이야기하는 것은 대법제자가 사악을 두려워하는 것이 아니라 사악이 대법제자를 두려워하는데 이렇게 되면 환경이 좋아지지 않겠는가?

사부님께서 구세력의 안배를 인정하지 않으시는데 우리 대법제자도 인정하지 않는다면 사악은 박해할 수 없을 것이다.

이상은 나의 얕은 견해이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전법륜’

 

원문발표: 2022년 11월 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1/6/44984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1/6/44984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