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마비된 여성이 밤새 ‘전법륜’ 읽고 걷게 되다

글/ 중국 대법제자 샤오화

[밍후이왕] 나는 자주 아프고 허약한 아이였다. 7~8살 때부터 소화가 잘 안 되고 신경쇠약으로 고생했다. 일년내내 잠을 잘 자지 못하였다. 너무 심해서 낮잠을 자면 머리가 아프고 토할 정도였다.

중의사였던 부모님께서는 모든 치료법을 시도해봤지만 소용없었다. 20대에도 몸무게가 36kg도 안 나갔다. 나는 너무 허약해 맞바람을 맞으며 걷는 것조차 힘들었다.

간호학교를 졸업한 후 나는 병원에서 일했다. 나는 남자친구를 찾는데 까다로워서 오랫동안 독신으로 지냈다. 그런데 어머니가 병으로 쓰러지셨다. 어머니는 죽기 전에 내가 결혼하는 것을 보는 것이 마지막 소원 중 하나라고 하셨다.

어머니를 기쁘게 해드리기 위해 나는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바로 이혼하겠다는 생각으로 사촌이 소개한 가난한 마을 사람과 결혼했다. 하지만 딸을 낳고 나서 몸이 마비될 줄은 몰랐다.

남편은 탄광에서 일했기에 나는 시어머니와 함께 작은 흙집에서 살기 위해 이사했다. 큰 아주버니는 정신장애가 있었고 정신질환이 있는 아내가 있었다. 시어머니도 편찮으셨고 온 가족이 힘든 삶을 살고 있었다.

내 딸은 찌는 듯한 7월에 태어났다. 아기가 태어난 지 3일이 지나자 나는 온몸에 통증이 생겨 누워만 있었고 그 후 마비됐으며 침대를 떠날 수 없었다.

나는 영양실조에 걸려서 모유를 먹일 수 없어 분유를 먹여야 했다. 남편은 작은 광산에서 일했고 돈도 많이 벌지 못했기에 분유가 대부분의 지출을 차지했다. 그래서 우리 가족은 일 년 내내 옥수숫가루와 쌀죽만 먹었다.

온종일 울며 절망에 빠진 채 살았는데 도망칠 가능성이 없는 사막을 헤매는 것 같았다. 어린 딸이 아니었다면 나는 목숨을 끊었을 것이다.

파룬궁의 축복

하루는 남편이 중국 공산당이 파룬궁을 비방하기 위해 ‘분신자살’ 거짓 영상을 어떻게 제작했는지 설명한 DVD를 집으로 가져왔다.

나는 공산정권으로부터 세뇌를 받았기에 처음에는 DVD를 믿지 않았다.

남편이 화면을 가리키며 내게 말했다. “자살하려는 사람 다리 사이에 있는 페트병을 봐. 플라스틱병은 뜨거운 물을 넣으면 찌그러지는데 어떻게 그렇게 뜨거운 불 속에서도 온전할 수 있지?”

비록 그의 말이 일리가 있었지만 나는 여전히 정부가 우리에게 거짓말을 했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었다.

2004년 3월 어느 날, 우리 마을의 파룬궁수련자가 날 찾아왔다. 그녀는 말했다. “이렇게 아픈데 치료할 돈도 없으니 파룬궁을 수련해보는 게 어때요? 대법 수련은 건강에 매우 좋고 당신의 병을 낫게 할 수 있어요.”

나는 그녀의 말을 믿지 않고 “나는 못 해요. 1분도 혼자 서 있을 수 없어요!”라고 말했다. 하지만 파룬궁이 TV에서 말한 것과 같은 지 궁금해서 파룬궁 책 한 권을 달라고 했다.

그녀는 나에게 파룬궁의 주요 저서인 ‘전법륜’을 주었다. 그날 저녁 일찍, 나는 그 책을 읽기 시작했다. 책을 들자 내려놓을 수 없었다. 나는 그날 밤 책을 다 읽었다. 놀랍게도 나는 내 고통에 대한 답을 찾았다. 왜 내가 평생을 그렇게 아팠는지, 그리고 왜 가난한 마을 사람과 결혼했는지 말이다.

책을 읽으면서 전기에 충격을 받은 듯 온몸이 저렸다. 갑자기 나는 책을 읽다가 일어나 앉아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아침에 나는 침대에서 일어나 모두를 위해 아침을 준비할 수 있었다. 남편은 깜짝 놀라며 어떻게 된 거냐고 물었다. 나는 기쁜 마음으로 그에게 ‘전법륜’을 보여주며 파룬궁이 날 치료해줬다고 말했다.

그날 밤, 잠을 못 잤는데도 전혀 피곤하지 않았다. 나는 낮에 그 책을 한 번 더 읽었고 둘째 날 밤에도 깊고 편안하게 잤다.

이후 30년 넘게 날 괴롭혔던 신경쇠약이 완전히 사라졌다. 소화불량 문제도 없어졌고 서서히 몸무게가 60kg으로 늘었다.

내가 회복된 것을 보고 시어머니도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하셨다. 시어머니의 뇌졸중 증세도 얼마 지나지 않아 사라졌다.

 

원문발표: 2022년 9월 2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9/26/45007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9/26/450076.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10/24/20444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