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호주 최대 건강 박람회서 파룬궁 소개

[밍후이왕](밍후이 호주 시드니 기자팀 보도) 호주 파룬궁 수련자들이 10월 13일부터 16일까지 호주 최대 건강 박람회인 ‘마인드 바디 스피릿 페스티벌(Mind Body Spirit Festival)’에 참가해 파룬궁을 소개했다.

图1~3:二零二二年十月十三至十六日,心智、身体和精神博览会”(Mind Body Spirit Festival)在悉尼国际会展中心举行。学员在博览会上设立了展位,向人们介绍法轮功。前来了解的参观者络绎不绝。
10월 13일부터 16일까지 ‘마인드 바디 스피릿 페스티벌’이 시드니 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됐다. 수련자들은 박람회서 부스를 설치하고 사람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했다. 부스에 찾아오는 사람들이 끊임없었다.

시드니 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이 박람회는 호주에서 가장 큰 건강과 복지 및 자연요법 행사로, 200여 개의 단체가 참가했고 많은 관람객이 방문했다.

부스에서 수련자들은 다섯 가지 아름다운 공법을 보여줬고, 많은 관람객이 걸음을 멈추고 파룬궁에 대해 알아보았고 동시에 현장에서 공법을 배우며 직접 평화로운 에너지를 체험했다. 또한 많은 관람객이 시드니 각지 연공장 학습반에 참가 할 것을 신청했다.

멜라니(Melanie)라고 부르는 한 여성은 파룬궁 부스 앞에서 오랫동안 멈췄다. 그녀는 수련자에게 전시장을 몇 시간이나 걸었지만, 그녀의 관심을 끄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고, 파룬궁 부스 앞에 왔을 때 아주 강한 에너지를 느껴 떠나고 싶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수련자에게 이 에너지가 무엇이냐고 물었고 수련자는 그녀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 ‘진선인(真·善·忍)’의 아름다운 에너지라고 알려줬다. 그녀는 즉시 공법을 배웠고 또한 현지 연공장에 방문할 준비를 했다.

“아주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图4:泰伦(Taryn Hill)体验炼功后,感到非常放松。
공법을 체험한 후 아주 편안함을 느낀 타린 힐

관람객 타린 힐(Taryn Hill)은 마침 불안장애 치료법을 찾고 있었는데 파룬궁 부스를 보고 방문했다. 그는 자신이 일찍이 수련자들을 만나서 파룬궁 소개와 장기적출 등 중국공산당의 잔혹한 박해를 듣고, 많은 사람에게 이 사실을 알려왔다고 말했다.

그녀는 진선인 원칙을 칭찬하며 말했다. “제가 자료를 봤을 때 이것은 진정한 수련이라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그녀는 부스에서 바로 제1장 공법을 배운 후 말했다. “체험해보니 아주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图5:苏珊(Susan Hancock)(右一)和萨沙(Sasha Mauu)(左一)与法轮功学员一起炼法轮功的第一套功法。过程中,她们感受到整个身心得到了放松。
수잔 핸콕(오른쪽 첫 번째)과 사샤 마우(왼쪽 첫 번째)는 파룬궁 수련자와 함께 제1장 공법을 배웠다. 그들은 온몸이 편안함을 느꼈다.

수잔 핸콕(Susan Hancock)과 사샤 마우(Sasha Mauu)는 파룬궁 부스에서 수련자와 함께 파룬궁 제1장 공법을 배웠다.

사샤는 흥분하며 다만 동작만 따라 했을 뿐인데 머리가 맑아지는 것을 느꼈다고 말했다.

수잔도 말했다. “공법을 배운 후, 저는 정신 집중이 아주 잘되는 것을 느꼈습니다. 매끄러운 동작도 아주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매우 좋고 평온했습니다.”

심리학자 “파룬궁 수련의 정보를 고객들과 공유할 것”

图6:临床心理学家朱迪(Jodie Styles)表示将与她的客户分享修炼法轮功。
임상심리학자 조디 스타일스는 고객들과 파룬궁 수련 정보를 공유할 것이라 말했다.

조디 스타일스(Jodie Styles)는 임상심리학자로 친구의 부스에서 일을 도와주다가 파룬궁 공법 시연을 보고 매우 흥미를 느꼈다. 전시 마지막 날, 조디는 파룬궁 부스에 찾아와 수련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들었고 그녀는 이런 정보를 고객들과 공유하겠다고 말했다.

“사람마다 보편적 가치인 ‘진선인(真·善·忍)’ 준수해야”

图7:来自秘鲁的维妮莎(Vanessa Keane)
페루에서 온 바네사 킨

페루에서 온 바네사 킨(Vanessa Keane)은 파룬궁 부스를 자신의 박람회 첫 번째 관람 장소로 삼았다. 그녀는 몇 년 전 누군가 그녀에게 파룬궁을 소개한 적이 있다며 파룬궁 서적을 읽어본 적도 있다고 말했다. “저는 책에서 말씀하신 모든 것에 찬성하며 계속 배우고 싶습니다.”

바네사 킨은 사람마다 마땅히 보편적 가치인 ‘진선인(真·善·忍)’을 준수해야 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모두 마땅히 이런 가치를 준수해야 하는데 예를 들어 생활방식, 타인과 거래하는 방식 모두 마땅히 진선인 가치를 준수해야 합니다.”

동시에 그녀는 또한 사람들이 현재 중국에서 발생하는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에 대해 알고 수련자들의 반(反)박해를 지지하기를 호소했다.

 

원문발표: 2022년 10월 2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0/22/45103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0/22/45103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