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파룬궁수련자
[밍후이왕] 나는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을 시작하기 전에 매우 쟁투심이 강했고 싸움에서 절대 물러서지 않았다.
하지만 파룬궁을 배운 후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변했다.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따라 살면서 내 이익이 손해를 봐도 가볍게 여길 수 있었다.
나는 내 농지를 형에게 무상으로 빌려줬다. 형은 내가 돌려받고 싶을 때 언제든지 돌려주겠다고 약속했다. 몇 년 전, 건설 프로젝트로 인해 정부가 땅을 사들이고 있었다. 내가 그 땅을 요구하자 형은 절반만 돌려주겠다고 했다. 형은 동의하지 않으면 고소하겠다고 협박했다. 나는 형과 싸울 생각을 하지 않았고 땅 절반에서 받은 보상금 30만 위안을 형에게 양보했다.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형은 유산을 받았지만 나와 여동생 몫을 주지 않았다. 여동생은 너무 화가 나서 1년 넘게 앓아누웠고 더는 오빠와 대화하지 않았다. 나는 여동생에게 그렇게 오랫동안 원한을 품는 것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으니 내려놓으라고 설득했다. 우리는 모두 60대였고 이익 때문에 친남매가 싸워서는 안 된다고 했다. 만약 형이 부모님 땅을 모두 가지길 원하면 그렇게 하자고 했다.
대법은 내 심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위험한 상황에서도 날 보호해줬다.
어느 날 버스를 타고 가는데 승합차 한 대가 갑자기 우리 앞을 가로질렀다. 버스 기사는 승합차를 피하려고 브레이크를 밟았고 나는 넘어져 계단에 부딪혔다.
버스 기사는 날 병원에 데려가 진찰을 받게 했다. 왼쪽 갈비뼈 세 개에 골절상을 입었다. 버스 회사는 책임지고 의료비를 모두 부담하겠다고 했다. 나는 그들에게 나는 파룬궁수련자이고 수련한 후에 허리디스크를 포함한 많은 질병이 나았다고 말했다. 나는 그들에게 파룬궁을 연마하면 곧 회복될 거라고 했다.
버스 회사 관리자가 나에게 합의금을 주겠다고 했다. 나는 그에게 파룬궁 사부님께서는 항상 다른 사람들을 배려하도록 가르치신다고 하면서 상냥하게 사양했다.
나는 집에 돌아와 극심한 고통에도 불구하고 연공을 계속했고 20일 후 완전히 회복돼 직장에 복귀했다. 나는 버스 기사에게 전화해 내 소식을 전했다. 버스 기사와 관리자가 다시 날 찾아와 보상해주겠다고 했다. 나는 그들에게 내가 원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고 단지 사고일 뿐이며, 기사가 고의로 날 다치게 했던 것이 아니라는 걸 안다고 했다. 그들은 매우 감동했다.
원문발표: 2022년 8월 3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8/30/44825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8/30/448252.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10/9/20422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