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각성한 세인이 도와서 사람을 구하다

글/ 중국 허베이 대법제자 이윈(一雲)

[밍후이왕] 나는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한 지 20년이 넘었다. 장기간 대면해 진상을 알리고 있으며, 중생이 구도 된 후 기뻐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기분이 좋다. 아래에 진상을 알게 된 중생이 나를 도와 사람 구한 이야기를 해보려 한다.

한번은 우리가 거리에서 진상을 알리는데 대여섯 명이 그곳에 앉아 있었다. 우리는 그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자료도 주었다. 그들은 말하지 않고 태도 표명도 하지 않았다. 그때 북쪽에서 40대 여성 한 명이 달려와서 물었다. “파룬궁(法輪功)하는 사람인가요?” “예”하고 내가 대답했다. 그녀는 기뻐하며 말했다. “마침내 당신들을 만났네요. 이 파룬궁은 너무 좋습니다. 저는 당신들의 이 자료를 너무 좋아합니다. 한번은 제가 몸이 너무 안 좋아서 계속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읽었더니 얼마 지나지 않아 나았습니다. 그때부터 저는 몸이 불편하기만 하면 읽고 있는데 효과가 특별히 좋습니다.” 앉아 있던 사람들 그녀의 말을 듣고 모두 자료를 가져갔고, 삼퇴(공산당, 공청단, 소년선봉대에서 탈퇴)도 했다.

한번은 수련생과 함께 외진 작은 마을에 가서 집집마다 진상 달력을 선물했다. 수련생이 목이 마르다며 슈퍼에 가서 물을 사겠다고 했다. 사장은 30대 젊은 여자였다. 우리는 먼저 진상을 알리고 달력을 선물했다. “저는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압니다. 도시에 갔을 때 제게 알려준 사람이 있습니다. 소책자도 한 권 받았는데 아직도 보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한 그녀는 들어와서 물을 마시라며 우리에게 물을 부어주었다. 또 받았던 진상 소책자도 꺼내 보여주었다. “정말 유효합니다. 마음이 번거로울 때 이 책자를 꺼내서 보면 기분이 단번에 밝아집니다.” 놀러 온 두 언니가 있었는데 우리가 말도 꺼내기 전에 달력과 진상 자료를 가져가며, 모두 소선대 조직에서 탈퇴했다.

어느 날, 택시를 타고 좀 먼 산골로 갔다. 역시 집집마다 들어갔다. 한 집에 갔는데 개가 짖자 주인이 나와서 뭐 하는 사람이냐고 물었다. 우리는 그녀에게 진상을 알리며 삼퇴해 평안을 보장받으라고 했다. 그녀는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며 “들어오세요, 집에 사람이 더 있는데 그들에게도 알려주어 평안을 보장받게 해주세요.”라고 부탁했다.

집에 들어가니 여성 3명이 있었고, 집주인 남자도 있었다. 우리는 그들에게 “파룬궁은 선을 향하도록 가르치는 고덕대법(高德大法)이며, 몸을 건강하게 하는데 신기한 효과가 있습니다. 천안문 분신은 사람을 속이는 거짓말입니다. 공산사당이 ‘진선인(真·善·忍)’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 것은 하늘이 용서치 않습니다. 천벌을 받습니다. 사당 조직에 가입할 때 주먹을 쥐고 목숨을 사당에게 바친다고 했습니다. 오늘 그것의 조직에서 탈퇴하라는 것은 함께 천벌을 받지 말라고 권하는 겁니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믿으면 신이 보호해줍니다.”라고 알려주었다. 그들 다섯 명은 모두 실명으로 사당 조직에서 탈퇴했다.

20여 년 동안 대면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많은 사람을 만나고 많은 일이 있었다. 진상을 알지 못해 고발하겠다는 사람도 있었고, 차를 붙잡고 가지 못하게 하는 사람도 있었다. 그러나 모두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로 걸어지나 왔다. 위대한 사부님께서 사람을 구하시는 것이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린다. 중생이 빨리 진상을 알고 대재앙 앞에서 재난을 피해 아름다운 미래로 들어가기를 바란다.

 

원문발표: 2022년 9월 23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9/23/44992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9/23/44992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