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씬탕런(新唐人)은 진상을 알리는 대형 매체로서 독특한 시청각 효과로 중생을 구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수련생 간 협력, 기술 및 설치 작업의 전반적인 협력 하에 우리 지역은 씬탕런TV 홍보가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그 과정에서 사악한 방해와 파괴가 있었지만 조사정법(助師正法)의 길을 막지 못했다. 우리가 씬탕런TV를 설치한 경험을 수련생 여러분과 교류하려 한다.
1. 자비를 베풀어 교란을 제거
A 수련생은 1999년 전에 법을 얻은 노제자다. 그의 아내는 일반인이고 가정환경은 그다지 좋지 않았다. 가정관에 부딪힌 수련생을 곤경에서 빠져나올 수 있게 하려고 나는 여러 번 A에게 씬탕런TV를 설치할 것을 건의했다. A는 여러 번 교류 후 설치하기로 했다.
어느 날 나는 장비와 설치 도구를 준비해 약속된 시간에 씬탕런을 설치하러 A의 집에 갔다. 문을 두드렸을 때 문을 연 사람은 A가 아니라 A의 아내였다. 마음이 조마조마해져 갖고 온 물건을 즉시 대문 밖 한쪽에 놓고 들어가는 김에 그녀가 보지 못하도록 문을 닫았다. 나는 몇 마디 인사를 나누고 집안일들을 물어봤다. 그리고 여기 근처에 볼일이 있어 잠깐 들렀는데 그가 집에 없으니 다음에 다시 오겠다고 했다.
A의 집을 나서면서 나는 속으로 중얼거렸다. ‘약속한 시각인데 왜 집에 없지? 아이고, 정말 책임감이 없네. 낭패를 봤군! 내가 반응이 빨라서 다행이야. 돌이켜 생각해보니 옳지 않았어. 수련인에게는 우연한 일이 없지. A는 분명히 교란을 받았고 이것은 구세력이 파괴하는 것이니 속아 넘어간 수련생을 원망해서는 안 돼.’
A는 밤에 일이 좀 있어서 늦어졌다며 미안하다고 전화했다. 나는 급히 위로하며 괜찮으니 마음에 두지 말고 아내와 다시 소통해 좋은 TV 프로그램이니 잘 권유해보라고 했다. 나는 다시 가면 된다고 했다. 며칠 후 그의 아내가 동의해 약속 시간을 잡고 가기로 했다. 나는 정말 기뻤다.
두 번째로 갔을 때 A도 기뻐했다. 나는 도구를 꺼내 장비를 배치하고 설치와 디버깅에 집중했는데 작업이 매우 빨랐고 단번에 신호가 잡혔다. 위성안테나를 고정하려고 할 때 A는 갑자기 “됐어요, 설치 안 할래요”라고 말했다. 나는 멍해져서 손에 든 도구를 내려놓고 말했다. “왜 갑자기 이런 말씀을 하시죠? 무슨 걱정이 있는 게 아닌가요? 씬탕런은 사부님께서 인정하셨고 바른 에너지가 있어요. 시청하시게 되면 알 거예요. 제수씨도 좋은 것을 더 많이 알게 될 것이고 아시다시피 우리 지역의 많은 집에 설치했고 반응이 좋아요. 지난번에 일이 있어서 설치를 못 한 것이 우연이라고 생각되나요? 이것은 구세력의 방해입니다. 당신이 지금 설치하고 싶지 않다는 것도 구세력이 당신 머릿속에 강요한 것입니다. 구세력의 속임수에 넘어가지 말고 반드시 그 배치를 부정해야 합니다.” 한 차례 교류를 통해 A는 마음이 안정됐고 흔쾌히 설치에 동의했다.
씬탕런TV를 설치하려면 일정한 기술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넓은 마음과 강한 정신력이 있어야 이 프로젝트를 더 잘할 수 있다.
2. 정체(整體) 협력해 씬탕런TV를 설치
작년 12월 27일(음력), 협조인 B가 우리 마을로 날 찾으러 도시에서 차를 타고 왔다. 우린 5km를 걸어서 수련생 C의 집에 도착했는데 협조인은 나와 C가 도시에 가서 씬탕런TV를 설치하기를 원했다. 조율이 끝났을 때는 이미 오후 3시가 넘었다. 4시 남짓한 시간에 우리는 도시에 도착했는데 시간이 촉박하고 설치할 위성안테나가 3개가 넘어 약간 짜증이 났다. 긴장하는 바람에 TV 케이블을 차에 떨어뜨렸고 드릴 날도 빠뜨려 정말 실수투성이였다. C와 함께 적극적으로 협력해 차에 있는 케이블을 가지러 갔다가 드릴 날을 사러 갔다. 나는 장비를 조립하고 설치할 적당한 자리를 찾았다. C는 능숙하게 벽에 나사 구멍을 뚫어 위성안테나를 고정하고 나는 디버깅 작업을 했다. 디버깅을 마친 후 C가 위층에서 케이블을 내려 내가 아래에서 받아 연결했다. 드디어 첫 번째 위성안테나가 순조롭게 설치됐다.
두 번째 안테나 설치는 첫 번째 설치보다 더 빨라서 우리 셋은 모두 매우 기뻤다. B가 환희심 갖지 말라고 했는데 이건 다 사부님께서 도와주시는 거라고 했다. 두 번째 안테나를 설치한 지 이미 저녁 9시가 넘었다. 이어서 우리는 쉬지 않고 도시에서 약 12km 떨어진 수련생 D의 집으로 향했다. D의 집에 갈 때마다 나는 매우 곤란했는데 D의 남편이 속인이었기 때문이다. 위성안테나를 보이는 곳에 설치하면 남편이 소란을 피울까 봐 걱정됐고, 눈에 잘 띄지 않는 곳에 설치하면 신호가 좋지 않을까 봐 걱정이었다. 참으로 난감한 상황이었다. 약 30분 정도 망설이다가 C는 마당 문 한쪽에 설치할 것을 권했다. 나는 전혀 자신이 없었다. 마당에 물건 더미가 쌓여 있었는데 이게 신호를 좀 가릴 것 같았다. 더 좋은 방안이 없어 해 볼 수밖에 없었다.
C는 능숙하게 벽에 구멍을 뚫어 나사를 끼우고 위성안테나를 고정했다. 그런데 디버깅할 때 위성안테나 각도를 조정하는 기구를 찾을 수 없었다. 가방과 봉투 속을 샅샅이 뒤졌으나 보이지 않았다. ‘아이고! 오늘은 정말 순조롭지 않구나. 보아하니 이 위성안테나는 오늘 설치 못 하겠군.’ 기구를 분명히 두 번째 설치했던 안테나 뒤에 놓고 온 것 같았다. C는 말했다. “우리가 두 번째 설치를 너무 순조롭게 해서 환희심이 생겨 구세력의 틈을 탄 게 틀림없어요. 기구는 제가 찾아볼 테니 오늘 반드시 구세력의 교란을 없애고 씬탕런TV를 설치해 수련생이 신년 프로그램을 볼 수 있게 해야겠어요.”
무려 50분을 기다려 C가 기구를 찾아서 돌아왔는데 10분도 안 돼서 씬탕런TV 신호가 잡혔고 신호도 아주 강했다. 당시 하늘에는 눈이 조금 내리고 있었는데 이렇게 나쁜 날씨인 데다 또 60cm 작은 위성안테나였고 물건 더미가 신호에 일정한 영향을 주는데도 뜻밖에 신호를 잘 잡을 수 있어 정말 신기했다.
모든 설비를 갖추는데 이미 밤 10시가 넘었다. 이번에 C와 함께 협력하면서 느낀 것은 사부님께서 왜 정체(整體)를 형성하라고 하시는지 그 의미를 깊이 깨달았다. 정체를 형성해야만 교란을 배척하고 중생을 구할 수 있다. 만약 수련생 사이의 협력과 원용(圓容)이 없었다면 이번 설치가 원만하게 진행되지 않았을 것이다. 동시에 가장 순정하고 순수한 마음으로 해야 대법 일을 잘할 수 있다. 이번 협력 과정에서 C는 나에게 설치 기술을 더욱 향상하게 시켜줬고 앞으로 씬탕런 설치를 더 여유롭게 대할 수 있게 해줬다.
씬탕런TV를 설치하는 과정에서 심성을 단련할 때 속인 마음을 끊기 위한 고뇌와 어려움이 있었다면, 이것을 이겨내고 심성이 제고된 후의 기쁨도 있었다. 어쨌든 모두 사부님의 보호를 떠날 수 없다. 앞으로 오직 사부님 말씀을 잘 듣고 자신이 해야 할 일, 정체 협력해 씬탕런TV를 더 널리 보급하여 더 많은 중생을 구하는 것이다!
원문발표: 2022년 7월 2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7/26/44682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7/26/44682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