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심각한 척주 뒤굽음증이 곧게 펴지다 (2부)

글/ 중국 파룬따파 수련자

[밍후이왕] 척주 뒤굽음증은 선천적으로 발생하거나 척추 외상이나 결핵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척추 기형의 일반적인 형태이다. 그것은 환자의 외모, 시각, 이동의 자유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아주 나빠지면 하반신 마비로 이어질 수도 있다.

척주 뒤굽음증의 치료에는 일반적으로 자세 교정, 교합 교정 또는 수술이 있다. 수술 교정은 특히 허리가 90도인 노인들에게 다소 위험할 수 있다.

그러나 약물치료나 교정장치, 연공, 수술 없이 허리가 곧게 펴진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파룬따파를 수련함으로써 해냈다.

(1부에 이어)

3일 만에 바로잡힌 20년 된 척주 뒤굽음증

나는 광시성 류저우시의 이산 마을에 사는 우웨이위(吳維玉)라고 한다. 쉰 살 때부터 허리를 펴지 못했는데 20년 동안 아프지 않은 날이 없었고, 몸이 거의 90도로 구부러져 있었다. 나는 사방으로 의사를 찾아다니며 약을 얼마나 먹었는지 모른다. 저축한 돈을 모두 약값으로 썼지만 소용없었다.

아들은 어디에 좋은 한의사가 있다는 말만 들으면 바로 나를 그곳으로 데려갔다. 아들은 종종 “어머니의 병이 나을 수만 있다면, 나는 내가 가진 모든 것을 기꺼이 쓸 것이다.”라고 말했다.

어느 날, 리펑윈(李鳳雲)이라는 이웃이 나에게 파룬따파를 연공해서 1년 만에 수십 년 된 척주 뒤굽음증이 치료된 사람을 안다고 말했다. 그녀는 나에게 수련을 해보라고 권했다.

그녀는 나에게 파룬따파 수련 이야기가 담긴 책자를 주었다. 나는 그날 오후에 그것을 다 읽었다.

그날 밤, 나는 뱃속에서 무언가가 회전하는 것을 느꼈다. 다음날 내가 이 말을 리 씨에게 말했을 때, 그녀는 “당신은 대법을 배울 운명이에요! 그 소책자를 읽는 것만으로도 이미 파룬을 얻었어요.” 그녀는 나에게 파룬따파 주요 서적인 ‘전법륜’을 주면서 그것을 잘 공부하라고 말했다. 그런 후 그녀는 나에게 연공을 가르쳐 주었다.

나는 ‘전법륜’을 읽으면서 많은 원리를 이해했고, 내가 겪었던 모든 고난과 시련은 내가 살아오면서 쌓아온 업보에서 비롯되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제 나는 대법을 수련하여 내 업보를 갚을 수 있다.

파룬따파를 배우기 시작한 지 사흘 만인 1998년 12월 25일 새벽 4시 30분에 일어나 공원에 가서 연공을 했다. 나는 처음 두 가지 공법만 배웠을 뿐 여전히 가부좌할 수 없었다.

공원으로 가는 길에, 나는 조금 달라졌고 매우 가벼웠다. 배도 매우 편안했다. 이미 십여 명이 넘는 사람들이 그곳에 있었다. 모두 음악을 들으며 연공을 했는데, 2장 공법의 터우첸빠오룬(頭前抱輪)까지 연마했을 때, 내 등 뒤의 뼈가 갑자기 뚝뚝 소리를 냈는데, 그때는 매우 조용했고, 모든 사람이 그 소리를 들었다. 나는 내 몸이 천천히 똑바로 서 있는 것을 느꼈고, 잠시 후 나는 앞에 있는 수련자의 머리 뒤를 똑바로 바라볼 수 있었다. 과거에는 다른 사람의 종아리만 볼 수 있었다.

20년 동안 굴욕과 고통을 참아왔고, 삶의 목적을 알지 못했다. 그런데 지금 대법 사부님께서 지옥에서 나를 구해주시고 건강한 몸을 얻었다. 나는 내 감정을 말로 표현할 수 없었다. 나는 마음속으로 사부님께 말씀드렸다. ‘사부님, 제자는 평생 사부님의 은혜에 보답할 수 없습니다!’

연공이 끝나고 눈을 뜨고 내가 똑바로 서 있는 것을 보았을 때, 사람들은 그 기적에 압도되었다. 모두가 눈물을 흘렸다. 우리는 허스(合十)하고 사부님의 큰 자비와 구도에 감사드렸다.

얼마 지나지 않아 1999년 7월 중공이 파룬따파를 박해하기 시작했다. 경찰이 파룬따파를 포기하라는 보증서를 쓰라고 명령한 적이 있다. 나는 이렇게 썼다. “파룬따파 사부님께서는 세상에서 가장 자비로운 분입니다. 저는 평생 사부님의 은혜에 보답할 수 없습니다! 저는 이생에서 평생, 그리고 영원히 사부님을 따르기로 결심했습니다.”

1999년 7월 28일, 두 명의 기자가 카메라를 들고 우리 집에 왔다. 그들은 약을 먹고 허리가 나았다며 준비된 대본을 읽으라고 강요했다.

나는 말했다. “저는 거의 20년 동안 굽은 등으로 살았고 제 삶은 그 기간 내내 비참했습니다. 정부는 저에게 전혀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이제 파룬따파 리 사부님께서 저를 치료해 주셨습니다. 그런데 당신은 제가 사부님을 배신하고 양심에 어긋나는 일을 하라고 합니다. 전 절대 안 할 겁니다.”

한 경찰관은 “우리에게 협조하지 않으면 노동수용소로 보내겠다.”라고 경고했다.

그들이 어떻게 나를 위협했든 간에, 나는 내 입장을 견지했다. 결국 그들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채 떠났다.

84세의 척주 뒤굽음증 여성이 등을 펴다

중국계인 천메이허(陳美荷) 씨는 1920년 1월 16일 미얀마에서 태어났다. 그녀는 패션 디자이너였고 리바이스 청바지를 디자인하는 데 참여했다. 또한 자신의 패션 디자인 학교를 운영했다. 그녀는 어린 시절부터 불교를 믿었고 4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1996년 천 씨가 76세 때, 그녀의 장녀 쩡궈바오 씨는 어머니에게 파룬따파에 대해 말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천 씨의 심장병과 고혈압은 사라졌다. 천 씨의 남동생은 의사인데, 그는 방문할 때마다 항상 그녀에게 약을 가져다주곤 했다. 나중에, 그는 천 씨가 너무 건강해졌기 때문에 더 이상 그럴 필요가 없었다.

2004년, 그녀의 딸 쩡 씨가 샌프란시스코에서 어머니를 방문했을 때, 그녀는 어머니가 등을 심하게 구부리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딸이 말했다. “어머니가 제2장 공법을 할 때 자세가 좀 안 맞아서 손을 더 높이 들어 올리자 등에 금이 가는 소리가 나더니 금세 반듯해졌어요. 그때부터 어머니는 편안하게 누워서 잘 수 있었습니다.”

천 씨가 80대 때, 종종 중국 영사관 앞에 가서 사람들에게 파룬따파에 대한 진상을 알렸다. “어머니는 매우 친절한 사람이고 절대 화를 내지 않습니다.”라고 그녀의 딸은 말했다. “대법 수련으로 어머니는 행복했고 항상 100세까지 살고 싶다고 했으며, 그렇게 됐습니다.”

100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천 씨

천 씨의 100번째 생일날, 그녀는 당시 트럼프 대통령 부부가 서명한 축하 편지를 받았다. 멜라니아 트럼프 전 대통령 부인은 편지에서 “이 아름다운 날을 축하하고 100번째 생신을 축하합니다.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아름답고 영광스러운 날이 되길 기원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지속적인 힘과 정신에 감명받았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가족, 친구들과 함께 이 위대한 이정표를 기념합니다.”라고 썼다.

“드디어 사람들의 머리 뒷부분을 볼 수 있어요!”

나는 파룬따파 수련인이자 의사이며, 베이징의 시골 지역에서 개인 병원을 운영하고 있다. 2001년 랴오닝성 차오양현 출신의 27세 남성이 나를 찾아왔다. 그는 17살 때부터 허리에 통증이 있었고, 수년간 등이 구부러져 있었다. 그는 45도가 넘는 등을 굽히며, 지난 10년 동안 치료법을 찾아다녔지만, 아무것도 도움이 되지 않았다.

그는 어느 날 밤 꿈에서 어떤 목소리가 베이징에서 치료하라고 말했고, 의사의 얼굴을 보았다고 말했다.

그의 고모는 우리 동네에 살고 있었고, 그는 베이징에 왔을 때 고모 집에 머물렀다. 고모는 그를 나에게 데리고 와서 내가 그를 도와줄 수 있는지 물었다. 그의 등이 구부정해지는 것을 보고, 나는 “저는 의사 생활 40년이 넘지만, 솔직히 말씀드릴게요. 저는 당신을 도울 수 없습니다. 등을 고쳐줄 다른 사람을 찾아보세요.”

그 젊은 남성은 말했다. “제가 꿈에서 본 그 사람은 선생님과 매우 닮았어요. 선생님만이 저를 도울 수 있어요.”

나는 거절할 수 없었고 그를 치료하기 시작했다. 나는 그의 다른 병 중 두 가지는 치료할 수 있었지만, 그의 등은 치료하지 못했다.

나는 파룬따파를 기억했고 그에게 파룬따파의 기적적인 치유력에 대해 말했다. 나는 또한 그에게 박해에 대한 사실들을 명확히 설명했다. 그리고 그에게 “파룬따파를 연공해 보세요.”라고 말했다. 그는 주의깊게 듣고 그것을 해보겠다고 동의했다. 나는 그에게 ‘전법륜’을 주었고 연공을 가르쳤다.

그는 23일 후에 병원에 찾아왔는데, 그의 등은 꼿꼿했다. 그는 신이 나서 나에게 말했다. “선생님, 선생님의 도움에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지난 10년 동안 저는 다른 사람들의 발뒤꿈치만 보았는데 이제 사람들의 머리 뒤를 볼 수 있어요.”

나는 그 청년에게 말했다. “나에게 고마워하지 마세요. 당신을 도운 분은 파룬따파의 창시자입니다. 리 사부님께 감사해야 합니다.”

(끝)

 

원문발표: 2022년 9월 2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9/22/44949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9/22/449498.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10/8/20420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