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심각한 척주 뒤굽음증이 곧게 펴지다 (1부)

글/ 중국 파룬따파 수련자

[밍후이왕] 척주 뒤굽음증은 선천적으로 발생하거나 척추 외상이나 결핵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척추 기형의 일반적인 형태이다. 그것은 환자의 외모, 시각, 이동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아주 나빠지면 하반신 마비로 이어질 수도 있다.

척주 뒤굽음증의 치료에는 일반적으로 자세 교정, 교합 교정 또는 수술이 있다. 수술 교정은 특히 허리가 90도인 노인들에게 다소 위험할 수 있다.

그러나 약물치료나 교정장치, 운동, 수술 없이 허리가 곧게 펴진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함으로써 해냈다.

“등이 펴졌어요.”

70대의 쑨슈란(孫秀蘭) 씨는 1994년 1월 톈진에서 열린 파룬따파 학습반에 참석했다. 그녀는 어렸을 때 장티푸스로 고생했고 귀가 들리지 않게 됐다. 게다가 수년간의 과로로 점차 90도의 척주 뒤굽음증이 되었다.

파룬따파의 창시자인 리훙쯔 사부님께서 강의를 시작하셨을 때, 쑨 씨는 최선을 다했음에도 불구하고 거의 아무것도 들을 수 없었다.

바로 그때, 그녀는 리 사부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을 들었다. “누군가의 귀는 들리지 않는다. 지금 바로 그녀에게 들리게 해주겠다.” 사부님께서 이 말씀을 하실 때, 쑨 씨는 자신이 다시 들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는 주의 깊게 듣고 리 사부님의 말씀을 모두 마음에 새겼다. 그녀는 들으면 들을수록 더 듣고 싶어졌다.

강의가 끝나자 쑨 씨는 다소 달라진 느낌을 받았다. 그녀는 주위에 앉아 있는 사람들에게 “제 키가 좀 더 커진 것 같아요?”라고 물었다.

“아뇨, 당신의 등이 반듯해졌어요!”라고 그들은 말했다.

쑨 씨는 그들의 말을 믿을 수 없었지만, 자신을 보니, 등이 정말로 펴진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70대 여성의 척주 뒤굽음증이 곧게 펴지다

리 사부님께서는 톈진 학습반 외에도 후베이성 우한시를 세 차례 방문해 파룬따파 학습반을 다섯 번 직접 진행하셨다. 그 과정에서 우한의 많은 수련자가 대법의 기적적인 치유력을 경험했다.

그중 한 학습반에 참석한 70대 여성이 있었다. 그녀의 등은 심하게 손상되었고 탈구되었으며 구부러졌다. 그녀는 늘 매우 고통스러웠다. 그녀는 간호사로 일했지만, 자신의 고통을 덜 방법이 없었다. 그녀가 파룬따파 수업에 참석한 이유는 리 사부님께 병을 고쳐 달라고 부탁하기 위해서였다.

어느 날, 그녀가 파룬따파 연공을 하고 있을 때, 갑자기 등에 날카로운 통증을 느꼈다. 너무 강렬해서 그녀는 그 자리에서 기절했다. 수련생들은 그녀가 쉴 수 있게 집으로 보냈다. 침대에 누운 그녀는 리 사부님의 법신이 한 제자와 함께 자기 곁으로 오시는 것을 보았다. 사부님의 법신은 제자에게 그녀를 다시 침대에 눕히기 전에 그녀를 일으켜 엎어달라고 부탁하셨다. 그녀는 사부님의 법신이 자기 몸을 조정하시는 것을 보고 약간의 고통을 느꼈다. 그런 후, 그녀는 “딸깍” 소리를 들었고, 탈구된 척추가 곧게 펴졌고 매우 편안함을 느꼈다.

다음날, 그녀는 다시 연공을 하기 위해 공원에 갔다. 수련자들은 그녀의 등에 있던 불룩한 부분이 사라진 것을 보고 모두 놀랐다!

“‘탁’ 소리와 함께 등이 펴졌고 나는 똑바로 일어설 수 있었어요.”

나는 후난성 천저우시에서 온 리메이팡(李梅芳)이라고 한다. 나는 1994년에 온갖 질병으로 고통받았기 때문에 죽기 직전이었다. 나는 신장과 간에 문제가 있었다. 허리 추간판은 너무 심하게 탈장되어 거의 움직일 수 없었고 엎드려 있어야 했다. 나는 또한 오랫동안 영양실조에 시달렸다. 헤모글로빈 수치는 혈액 1리터당 4g으로 낮았다. (정상 농도는 혈액 1리터당 11g~16g 사이) 또한 녹내장이 있어서 시야가 흐렸다. 보고 싶은 것이 있으면 틈을 두고 손으로 눈을 가려야 했고, 그렇지 않으면 강풍을 맞은 듯 눈을 뜰 수가 없었다.

나는 여러 곳의 큰 병원에 치료받으러 갔지만, 나를 치료한 모든 의사는 같은 말을 했다. “그냥 몸조심하세요.” 이는 내 상태가 치료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했다. 그 당시 내 삶은 너무 비참하고 무력했다.

1995년 초 어느 날, 남편이 나를 베이후 공원으로 데리고 산책하러 갔다. 나는 나무에 ‘파룬따파’라고 쓰인 큰 현수막을 보았다. 무슨 뜻인지는 몰랐지만, 순간적으로 생각했다. 나는 ‘파룬따파’를 배우고 싶다.

나는 남편의 손을 놓고 ‘파룬따파’를 찾기 위해 오솔길을 걸었다. 나는 덤불 사이로 걸어갔는데 약 20명의 사람이 눈을 감고 잔디밭에서 가부좌한 모습을 보았다.

나는 용기를 내어 큰소리로 “이것이 파룬따파인가요?”라고 물었다. 그들은 모두 놀라서 눈을 떴다. “파룬따파를 배우는 데 돈이 얼마 드나요? 배우고 싶어요.”

“파룬따파는 무료입니다. 누구나 이 공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라고 한 남성이 웃으며 말했다. “사부님께서 돈을 받지 말라고 하셨고 모든 보도원이 자원봉사자입니다.”

나는 그가 나를 놀리는 줄 알고 오히려 화가 났다. 그 당시 아직 50세가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훨씬 늙어 보였고, 얼굴 전체에 주름살이 있었으며 허리는 굽었고 말랐으며, 눈이 거의 보이지 않았다.

나는 그들이 돈을 받지 않겠다고 하면서 나를 깔보고 거절하는 줄 알았다.

“그런 식으로 말하지 마세요.”라고 내가 말했다. “얼마나 받는지 말씀해 보세요. 낼게요. 저는 이 파룬따파를 배울 겁니다.”

다른 남성이 나에게 말했다, “파룬따파는 무료입니다. 누구나 배울 수 있고, 우리는 돈을 받지 않습니다. 사부님께서 그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여전히 그들을 믿지 않았고, “그렇다면, 저는 지금 배우고 싶습니다. 가르쳐 주시겠어요?”라고 물었다.

“물론이죠. 그럴게요”라고 그 남성이 말하고 몇 시간 동안 나에게 연공을 가르쳐 주었다. 나는 처음에 네 가지 동공을 배웠고 그다음에 혼자서 두 번 했다.

“당신 정말 잘하네요!”라고 그가 격려해줬다. 나중에 나는 그가 나보다 열 살이나 더 많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는 나를 ‘이모’라고 불렀다. 그때 내가 얼마나 끔찍해 보였는지 상상할 수 있다.

우리는 연공을 끝낸 후 오랜 친구처럼 이야기하고 웃으면서 함께 공원을 걸어 나왔다. 나는 가볍게 걸어서 집으로 돌아왔다. 그런 후, 나는 다소 배고픔을 느꼈고 스스로 국수를 삶아 먹었다. 나는 오랫동안 그런 음식을 즐기지 않았었다.

“당신은 정말 불법(佛法)을 얻은 것 같군요.”라고 남편이 말했다. “당신 많이 먹을 수 있군요. 놀랍네요! 이제부터, 내가 모든 집안일을 할 테니 당신은 파룬따파를 배우는 데만 집중해요.”

남편은 집안일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전혀 모르기 때문에 나는 그의 말에 꽤 감동이었다.

리메이팡

3개월도 안 되어, 내 건강상의 문제는 모두 사라졌다. 병원에 검진받으러 갔을 때, 의사들은 내가 그렇게 건강한 것을 보고 놀라며 농담으로 “무슨 만병통치약을 먹었어요?”라고 물었다. “저는 파룬따파를 연공하면서 건강을 되찾았습니다.”

내 척주 뒤굽음증은 허리 디스크 탈장과 뼈 증식 때문에 발생했다. 연공장에서 어느 날, 왠지 제4장 공법이 하고 싶어서 수십 번을 했다. 하면 할수록 등이 편안해졌다.

갑자기, ‘탁’하는 소리와 함께, 내 등이 펴졌고 나는 똑바로 섰다! 와,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었다! 마치 구름 위에 떠 있는 느낌이었다! 나는 어린 소녀처럼 이리저리 뛰어다녔다.

공원에는 백여 개의 계단이 넘는 경사가 있었다. 과거에는 난간을 붙잡고 한 걸음씩 걸어야 했다. 하지만 그날, 나는 단숨에 계단을 뛰어 내려갔다!

(계속)

 

원문발표: 2022년 9월 21일
문장분류 :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9/21/44949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9/21/449497.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10/7/20418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