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차에 치인 심한 부상, 안으로 찾아 20일 만에 회복

글/ 중국 헤이룽장성 수련생

[밍후이왕] 파룬따파 수련생으로서 조사정법 구도중생이 사명임을 나는 충분히 알고 있다. 특히 전염병이 세계를 휩쓸고 있던 기간에 나는 중국공산당의 파룬따파 박해를 폭로하고 사람들에게 전염병으로부터 안전해지는 방법을 알리는 것이 더욱 시급하다고 느꼈다.

나는 늘 수련생 샤와 함께 진상 자료를 배포한다. 그녀는 70대이고 약 4마일 떨어진 곳에 대략 천 가구 되는 더 큰 마을에 산다. 작년 설이 되기 전에 그녀의 마을에 배포할 대법 자료 400부를 준비했지만, 집안 사정으로 그녀에게 전달하지 못했다. 그래서 남편이 샤의 마을에서 식료품을 사 오라고 했을 때 마침내 그녀에게 자료를 가져다줄 수 있어 매우 기뻤다.

나는 삼륜 택시 운전사를 향해 타겠다는 신호로 손을 흔들었다. 내가 짐을 가지러 돌아섰을 때 과속 차 한 대가 나를 덮쳤다. 4m 날아간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깨닫는 데 몇 분이 걸렸다.

차를 몰던 운전자가 와서 괜찮냐고 물었고 나는 말했다. “저는 파룬따파 수련생입니다. 괜찮을 겁니다.”

내가 더 말을 하기도 전에 차는 가버렸다. 삼륜 택시 기사가 짐을 트렁크에 넣는 것을 도왔다. 그는 “아주머니 너무 점잖으십니다. 요즘은 당신 같은 사람 드물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파룬따파에 관해 이야기하고 파룬따파는 좋은 사람이 되는 법을 가르친다고 이야기했다. 그에게 대법 호신부를 주며 9자 진언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워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미소 지으며 호신부를 받고서 나를 목적지까지 데려다줬다.

샤의 아파트 앞에 도착했을 때 다리를 움직이기가 힘들었다. 다리에 피가 흐르고 있음을 알아차렸다. 사부님의 도움으로 극심한 고통을 견디고 3층에 있는 샤의 집으로 올라갔다.

샤는 내 모습을 보고 놀랐다. 나는 그녀에게 교통사고에 대해 말했다. 그때쯤 내 바지는 피로 흠뻑 젖어 있었다. 왼쪽 무릎 아래에 5센티쯤 베인 상처가 있었고 피가 많이 났다. 깨끗한 물로 상처를 씻고 감쌌다. 오른쪽 다리가 붉어지고 부어올랐다. 그러나 나는 괜찮다고 생각했다. 잠시 쉰 후, 나는 샤의 집을 떠나 필요한 식료품을 사러 시장으로 갔다.

집에 돌아와서 보니 오른쪽 다리가 너무 부어 바지 벗기가 몹시 힘들었다. 게다가 왼쪽 다리에 난 상처는 매우 깊었다. 남편이 안 봤으면 하는 마음에 정념을 내보내 교란을 없앴다. 놀랍게도 붓기는 나중에 크게 가라앉았다.

하지만 통증이 계속되자 자리에 앉아 안으로 찾기 시작했다. 나는 내 문제를 매우 빨리 발견했다. 나는 남편이 그의 형에게 우리 농지를 판 것에 화가 났다. 나는 그 거래를 승인하지 않았고 그 후에도 계속 화를 내고 분개했다.

나는 여러 해 수련했지만, 여전히 개인적인 이익에 집착했다. 내 집착이 부끄러웠다.

나는 제5장 공법을 할 때, 결가부좌를 할 수 없었다. 사부님께 도움을 청해 다리를 틀었다. 두 시간 동안 하고 나니 몸이 많이 좋아졌고 통증이 가라앉았다. 병원에 가지 않고 20일 만에 회복했다. 회복하는 동안 사부님께서 나를 지켜보셨다.

이번 시련을 통해 우리가 해야 하는 일을 하다 보면 타성에 빠질 수 있음을 깨달았다. 우리는 단지 일을 하기 위해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법에 기초하여 수련하고 관념과 집착을 제거해야 한다. 사람 마음을 없애야만 더 많은 사람을 구할 수 있고 사명을 완수할 수 있다.

 

원문발표: 2022년 9월 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9/6/44850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9/6/448500.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2/9/29/20406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