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루마니아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루마니아 수련생들이 자연 건강박람회 기간인 2022년 9월 24일부터 25일까지 콘스탄차시의 한 쇼핑몰에 부스를 설치해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소개하고 중국 내 박해 진상을 알렸다.
수련생들은 파룬궁 진상을 소개하는 전단과 작은 연꽃을 부스에 진열했다. 일부 수련생은 부스 옆에서 공법 시연을 했고, 일부는 행인들에게 전단을 나눠주며 진상을 알렸다.
자연 건강박람회를 찾은 사람들은 대부분 건강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 있었다. 그들 중 많은 사람이 파룬궁 부스에 다가와 질문했으며, 수련생과 이야기를 나누고 진상 자료를 받았다. 수련생들은 그들에게 파룬따파 수련이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기초하고 있으며, 이미 백여 개국 사람들이 파룬궁 수련으로 심신에 혜택을 받고 있다고 소개했다. 수련생은 또 그들에게 대법(파룬따파) 진상을 소개하는 전단과 작은 연꽃을 나눠주었다.
비오렐 씨는 대법 소개 전단을 받은 후, 수련생에게 이것이 무엇인지 물었다. 수련생들은, 파룬따파는 사람들에게 진선인의 원칙에 따르도록 가르치는 수련이며, 수련인의 도덕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비오렐 씨가 말했다. “저는 당신이 말한 것이 마음에 듭니다. 사람들은 이런 원칙이 아주 좋은 것이라는 걸 압니다. 예를 들어 학교에서는 이런 원칙을 가르치는 것이 좋습니다.”
그는 이어 “(만약 학교에서 진선인을 가르친다면) 교사는 더욱 우애롭고, 진실을 말하며, 사람을 너그럽게 대하고, 서로 지지하고 이해하도록 아이들을 인도할 수 있으며…. 이것이 세상을 더 좋은 곳으로 만들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한 남성과 한 여성이 파룬따파 부스 앞으로 걸어와 파룬따파에 관한 소식을 더 알고 싶다고 하자, 한 수련생이 질문에 답해주었다. 그 남성은 (대법) 수련을 하면 에너지 수준을 높일 수 있고, 그렇게 하면 모든 나쁜 일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말했다.
수련생은 또 그 남성에게 대법이 중국에서 중국공산당으로부터 잔인하게 박해받은 실상을 알려줬다. 그는 사람들이 정신적으로 제고되는 것을 원하는 독재정권은 절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옷차림이 단정하고 점잖은 여성이 한 남성과 함께 지나갈 때, 수련생이 그들에게 파룬궁 박해 관련 전단을 주면서 박해 종식을 위한 온라인 청원서에 서명할 것을 부탁했다. 그들이 다시 지나갈 때, 수련생이 여성에게 전단을 건네자 그녀는 미소 띤 얼굴로 수련생에게 감사를 표하면서 이미 읽고 내용을 이해했다며 온라인 청원서에 서명하겠다고 말했다. 그 남성은 다른 사람에게 전단을 전달해주고 싶다면서 전단 하나를 더 달라고 했다.
또 다른 여성은 파룬따파 부스를 지나며 이 세상에는 진선인이 절실하게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원문발표: 2022년 10월 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0/3/45037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0/3/45037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