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밍후이왕에 접속되지 않은 것을 되돌아보며 대응 방법을 건의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사악의 인터넷 봉쇄가 유례가 없을 정도로 심해서 열 번 가까이 접속해도 안 되는 경우가 있었다. 표면적인 이유는 악당이 최근에 ‘2022년 국가 네트워크 안전 홍보 주간행사’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나는 마음속으로 사부님께서 반드시 우리가 밍후이왕에 접속할 수 있도록 해 주신다고 굳게 믿었다.

밍후이왕에 두 번 접속했던 경험을 돌이켜 보았다. 처음에는 “제자가 정념이 족하면 사부는 회천력(回天力)이 있노라”[1]라고 하신 말씀을 떠올려 확고한 일념을 내보냈다. 생각하자마자 바로 신호가 잡히면서 오랫동안 접속했다.

두 번째는 이 일에 대해 안으로 찾은 다음 생각했다. ‘우리가 밍후이왕에 접속하지 못하면 정말 큰 손실이다. 그러면 우리에게 무슨 문제가 있는가? 그것은 바로 밍후이왕을 소중히 여기고 중시하는 마음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그리고 ‘접속해 보면 수련생들의 박해 소식이 많은데 속인이 보기 싫어하는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여러 번 떠올랐다. 생각해 보면 우리 사이트와 수련생들이 박해를 받고 있는데 우리가 제때 사악을 폭로하지 않으면 되겠는가? 또 해외에서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가 점점 많은 세인의 존경을 받는 것을 보면 이것이 강한 대조를 형성해 누가 바르고 누가 그른지 한눈에 볼 수 있다.

그래서 이 일에 대해 우리는 반드시 발정념을 해야 하고, 모두 안으로 우리의 마음을 찾아야지 기술 수련생만 믿고 난관을 극복해서는 안 된다. 사실 이것은 의존심인데 이 마음을 버리지 않으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인터넷 봉쇄 돌파가 어려워 다운로드가 안 되는 현상이 나타나 여기서 건의한다.

1. 밍후이 라디오를 내려받을 때 Free Download Manager(다이렉트 링크 도용 방지 버전) 소프트웨어를 구입해 내려받아야 한다. 이 소프트웨어의 장점은 내려받으면서 다른 웹 페이지를 열거나 다른 파일을 내려받는 데 방해가 되지 않고, 다운로드 속도가 훨씬 빠르다는 점이다. 더 큰 장점은 다운로드가 완료되지 않은 파일이 사라지지 않고 며칠 후 다시 인터넷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계속되거나 완료되지 않은 파일이 자동으로 다운로드 되는 것이다. 그리고 일부 큰 영상도 종종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매우 편리하다.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하면 다음과 같다. 바탕 화면의 파란색 화살표 아이콘 Free Download Manager 소프트웨어를 클릭하면 사각형 도형 안에 화살표 아이콘이 나타난다. 이를 클릭 → 맨 위의 ‘다운로드’를 다시 클릭 → ‘새로 만들기 다운로드’ 클릭 → URL 뒤에 파란색 영역이 표시된다. 그런 후 내려받을 밍후이 라디오를 찾아 오른쪽 키로 링크 복사(‘다른 이름으로 저장’이 아님)를 하고 복사 링크를 아까 그 URL이 파란색으로 바뀐 영역에 붙이기를 하고 아래 OK를 클릭하시면 된다. 다시 밍후이 라디오를 복사해 다시 같은 방법으로 붙이기를 한다. 보통 C 드라이브 Downloads music에 자동으로 저장되며 클릭하면 찾을 수 있다. 정기 간행물, 동영상 등 기타 내려받을 것은 이 방법으로 내려받을 수 있다. 사용하기 쉽고 간단해 다운로드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다.

2. 나는 겨냥성이 있는 전단 자료를 삽입 배포한다. 예를 들어 현재 거리 곳곳에서 ‘당 역사를 배우자’라는 선전을 볼 수 있는데, 중국공산당은 이렇게 사회 모든 계층의 민중을 독살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어떤 전단 내용에는 바로 당 역사를 조작하고 서민들을 세뇌한 내용이 폭로돼 있는데, 그림과 글이 모두 풍부해서 서민들이 속지 않게 일깨워 준다.

또 ‘밍후이주보’ 제899호에 실린 ‘그들은 팡창(方艙)병원에서 집으로 돌아온 첫 번째 사람들이다’에서는 팡창병원에서 병을 고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교차 감염으로 병세가 더욱 복잡해지는 실상을 생생하게 폭로했다. 따라서 악당의 전염병 대처에 자신하는 사람들에게 악당이 인명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악당에 의존해서는 생명을 지킬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한다. 아울러 이웃이 성심껏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읽어 가장 먼저 완쾌된 이야기도 다룬다.

또한 908기의 창춘 삽입 방송과 생체장기적출 현장 및 ‘영국 최고 과학자의 20년 가부좌’ 등 문장과 907기의 ‘당시 CCTV 기자의 1400사례 중에서의 한 가지 사례에 대한 인터뷰’와 ‘첸쉐썬(錢學森)은 왜 파룬궁 반대를 거부했을까’ 등 내용을 낱장으로 조합하면 아주 전면적인 진상 자료가 된다.

총체적으로 내용을 주의 깊게 보고 사람을 구하는 효과에 주목해야 한다.

언급한 김에 페이지 번호를 배열하는 방법도 소개한다. 문서 클릭→ 페이지 상단과 하단 추가 → 페이지 하단 → 페이지 번호 삽입하기 클릭해 삽입 → 글자 크기 12 선택 → 마지막 ‘페이지 간격’에서 왼쪽 4, 오른쪽 10, 아래쪽 0.1로 변경 → 확인 누르면 페이지 번호가 명확하게 표시된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시사: ‘홍음2-사도은(師徒恩)’

 

​원문발표: 2022년 9월 1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9/16/44962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9/16/44962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