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위암이 완치되어 고목에 꽃이 피다 (3)

파룬따파의 치유력에 관한 이야기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위암은 세계에서 가장 흔한 암 중의 하나이다. 2020년 통계에 따르면 세계적으로 매년 약 108만9000명이 새로 위암에 걸리고 그중 사망자는 약 76만9000명에 달한다. 중국은 위암 발병률과 사망률이 모두 높은 나라 중 하나로 매년 신규 위암 발병 건수가 약 47만8000명으로 전 세계 위암 발병률의 약 46%를 차지하고 있으며, 매년 위암 사망자는 약 37만3000명이다.

건강한 몸을 가져야 즐거운 인생을 살 수 있는데 많은 사람이 불치병에 걸려 공포와 절망에 빠져 있다. 위암에 걸렸던 몇 명 환자들이 인연으로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에 고목에 꽃이 피듯 새로운 삶을 살게 되었다. 구사일생으로 살아난 이분들의 실제 경험을 통해 병고에 시달리는 위암 환자들이 다시 새로운 삶의 희망을 갖기를 바란다.

(2)편에 이어

베트남계 신 수련생, 파룬궁 수련으로 위암 완치 

젊고 아름다운 후인티베이(Huynh Thi Bay)는 시드니에 거주하고 있는 베트남계 파룬궁 신 수련생이다. 그녀는 행복한 가정의 두 아이 엄마다. 현재 건강한 모습을 보면 누구도 지난 2020년 8월 의사로부터 위암 진단을 받았던 사람임을 상상하지 못할 것이다.

후인티베이는 의사의 진료 결과를 듣고 안절부절못하며 집으로 돌아와 남편에게 풀이 죽어 말했다. “저는 의사로부터 위암 진단을 받았어요. 만약 저에게 뜻밖의 일이 생기면 당신이 두 아이를 잘 돌봐야겠어요.”라고 말했다. 파룬따파를 수련한 지 한 달밖에 안 된 남편은 그녀의 말을 듣고 “괜찮을 테니 당신도 파룬궁을 수련해봐요.”라며 담담한 기색으로 격려했다. 후인티베이는 “그날 밤, 저는 파룬따파 다섯 가지 공법을 연마해 보았어요. 더 이상 두통이 없었고 몸이 가볍고 마음이 편안했어요.”라고 말했다.

다음 날 아침, 후인티베이는 새벽 5시 연공 시간표를 작성했다. 그녀는 “파룬따파가 너무 좋다고 생각한 저는 수련하기로 했어요. 두 아이가 아직 어려서 가끔 정진하지 못하고 매일 법공부와 연공을 보장하지 못하면 마음이 불안해요. 제가 정진해서 매일 법공부와 연공을 하면 정력이 충만해집니다.”라고 말했다.

“저는 ‘전법륜’을 읽고 많은 것을 깨달았고, 수련자로서 심성을 닦아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과거에 저는 남편에게 화를 내면서 잘 대해주지 못했는데 지금은 진정한 대법 수련자로서 ‘진선인(真·善·忍)’의 기준에 따라 자신을 수련하며 모든 나쁜 습관을 고치려 합니다. 비록 제가 단번에 다 잘할 수는 없지만, 계속 자신을 일깨워 천천히 고칠 것입니다. 지금은 다른 사람이 저를 잘 대하지 않아도 더 이상 화를 내지 않습니다.”

후인티베이는 감격하며 말했다. “제가 수련한지 한 달쯤 될 때 한번은 제2장 공법을 연마하는데 갑자기 눈물이 쏟아졌습니다. 저와 중생을 위해 많은 고난을 겪으신 사부님이 너무나 존경스러웠습니다. 연공하면서 계속 눈물이 흘러 걷잡을 수 없었습니다. 비록 방금 수련을 시작했지만 저는 운이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사부님께서 저를 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부님께서는 저를 위해 많은 업을 감당해 주셨습니다.”

'图8:悉尼法轮功新学员黄施飞全家。'
시드니 파룬궁 신 수련생 후인티베이 가족

위암이 완치되어 가족이 화기애애해지다

장춘후이(江淳卉)는 타이완 타오주먀오(桃竹苗는 桃园市,新竹市,新竹县,苗栗县 4개 현시를 합쳐서 부르는 말)의 파룬궁 수련생이다. 10여 년 전, 그녀는 위암에 걸려 수술을 했고 그 후 화학요법과 전기요법을 병행했다. 이로 인해 생식계통이 손상돼 앞으로 임신을 할 수 없을 것이라고 의사가 말했다. 하나밖에 없는 그녀의 딸은 함께 놀 동생을 갈망하고 있었다.

입원 치료 중 동료가 그녀를 찾아왔다. 장춘후이가 기공으로 병을 치료하고 몸을 건강하게 하고 싶다고 하자 친구가 파룬궁을 소개했다. 그리하여 그녀는 파룬따파와 인연을 맺어 수련하기 시작했다. 수련 후 그녀는 몸과 마음은 대법의 혜택을 받아 점점 건강해지고 위암이 저절로 나았다. 7년 후, 그녀는 마침내 건강한 남자아이를 낳았다.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장춘후이는 진선인의 요구에 따라 자신을 요구했고 가족에 대한 원망하는 마음을 버려 온 가족이 더욱 화목해졌다.

'图9:法轮功学员江淳卉得法后身心受益,一家和乐融融。'
파룬궁 수련생 장춘후이는 대법수련으로 몸과 마음이 건강해졌고 가족이 화목해졌다.

9자진언을 읽고 88세의 노인이 기사회생하다

나는 랴오닝(遼寧)성 다롄(大連)시의 파룬궁 수련생이다. 2015년 가을의 어느 날, 여든여덟 고령이신 아버지는 위에 통증이 심해 밤잠을 이루지 못하자 “파룬따파하오 (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 (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다가 잠이 드셨다고 하셨다.

늦가을이 되자 아버지는 위의 통증이 점점 심해졌다. 병원에 갔더니 위암 말기라고 했다. 의사는 더 이상 치료할 방법이 없으니 집으로 모시고 가서 노인이 드시고 싶어 하는 걸 대접하며 효도하라고 했다.

내가 또 아버지에게 파룬따파의 진상과 대법의 아름다움에 대해 말씀드리자 아버지는 공감하셨다. 남편도 “대법 사부님은 자비로우신 분입니다. 아버님은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시면 반드시 복을 받으실 겁니다.”라고 말씀드리면서 전에 드렸던 대법진상 호신부를 아버지 윗주머니에 넣어 드렸다. 아버지는 점차 기운이 나서 음식을 좀 드셨다. 사흘째 되던 날, 아버지는 스스로 집 앞에 나가 햇볕을 쬐었다.

십여 일이 지나자 아버지의 병세가 갑자기 심해지면서 매우 고통스러워하셨고 아무것도 드시지 못하고 혼미상태에 빠졌다. 친정 식구들이 우리에게 빨리 오라고 했다. 내가 친정에 도착했을 때 아버지는 이미 의식을 잃고 있었다. 소리쳐 부르며 흔들어도 아무 반응이 없었지만, 그의 손은 주머니 속에 넣고 계셨다.

좀 지나 아버지는 점차 의식이 돌아오면서 주머니에서 손을 꺼내 천천히 눈앞에 가져가 뭔가를 자세히 들여다보고 계셨다. 그제야 나는 대법 호신부를 손에 쥐고 계시는 것을 알았다. 아버지는 내가 옆에 있는 것을 보고 “나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잊지 않았어.”라고 하셨다. 그날 네 사람(아버지가 혼수상태일 때)이 왔었는데 나도 모르는 분들이었다. 두 사람이 손을 맞잡고 나에게 물었다. “파룬따파는 좋은가?” 나는 “좋습니다!”라고 대답하자 두 사람은 떠났다. 다른 두 사람도 손을 맞잡고 “쩐싼런은 좋은가?”라고 묻기에 “좋습니다!”라고 대답하자 이 두 사람도 돌아갔다. 이게 무슨일인가?

나는 기뻐하며 아버지에게 “아버지는 살 수 있어요. 방금 네 사람은 아버지가 진심으로 대법과 사부님을 믿는지 보러 온 겁니다. 아버지에게 정성이 있었기에 우리 자비로운 사부님께서 반드시 구해 주실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날부터 아버지는 통증 횟수가 눈에 띄게 줄어들어 하루 두 번씩 맞던 돌란틴도 맞을 필요가 없게 되었고 정신 상태도 많이 좋아졌다.

일주일 후 어느 점심때, 아버지는 갑자기 설사하셨는데 온통 진홍색의 더러운 물질을 배설하셨다. 자식들은 모두 혼란스러웠다. 이튿날 저녁이 되어서야 설사가 멎었다. 의사는 이는 위에서 피가 나는 것인데 이 병은 위에서 출혈만 하면 며칠 살 수 없다고 했다.

나는 전화로 이 소식을 듣고 이것은 자비롭고 위대한 사부님께서 우리 아버지를 위해 신체를 정화해 주신다는 것을 알았다. 이튿날, 나는 여러 가지 달콤새콤한 간식을 사 들고 친정으로 갔다. 나는 “아버지 병은 이제 완전히 나으셨습니다. 식욕을 돋우기 위해 산사 조각을 좀 드세요.”라고 말씀드리자 아버지는 눈짓으로 동의했다. 이미 여러 날 아무것도 드시지 못하시던 아버지는 산사와 단배 조각을 좀 드셨다. 3일째 되는 날엔 약간의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아버지의 정신 상태는 점점 좋아지셨고 몸에 힘이 좀 생긴다고 하시면서 부축하지 않아도 천천히 일어나 앉을 수 있었다. 위에 있던 주먹만 한 덩어리가 이번 설사로 기적처럼 사라졌다.

내가 집으로 돌아오려고 인사를 하자 아버지는 “날씨가 따뜻해지면 너희 집에 가서 사부님의 말씀을 듣겠다. 내가 혼자 걸을 수 있을 때 나는 거리로 나가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치겠다.”라고 하셨다. 나는 기쁜 나머지 “그땐 힘껏 소리치세요!”라고 했다.

지금 아버지는 회복이 빨라 스스로 자신을 돌볼 수 있을 정도로 건강이 좋아졌다. 아버지 몸에서 일어난 기적을 보면서 친족들은 파룬따파의 비상함과 신기함을 느꼈고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와 은혜에 한없이 감사드렸다.

''
아버지의 위암 말기 병원검사 보고서

(계속)

 

원문발표: 2022년 9월 1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9/12/44851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9/12/44851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