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생각지 못한 기적이 일어나다

글/ 산둥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1962년에 태어났고 1997년 가을부터 운 좋게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수련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보호 아래 시련을 겪으며 20여 년을 걸어 지나왔다. 수련생의 도움을 받아 나는 대법 수련 후에 나타난 일부 기적을 정리해 수련생 여러분과 교류하려 한다.

1. 다시 찾은 진상지폐

정법 노정이 끊임없이 추진됨에 따라 우리 집에도 작은 자료점을 세웠다. 나는 주로 진상지폐를 정리하고 교환하는 것을 담당했다. 우리 집 저축을 꺼내 자금을 회전시키려고 남편을 설득하니 그는 기뻐하며 동의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나는 늘 장부가 맞는지 맞춰보고 싶었다. 돈을 다 정리하고 세어 보니 400위안(약 8만 원)이 적었는데 몇 번 더 세어 봤지만, 여전히 부족했다. 내가 수련생에게 말했더니 그는 즉시 자기 돈을 꺼내 보충했다. 나는 어찌 된 일인지 생각해보지 않고 안으로 찾지도 않았는데 이 일은 이렇게 지나갔다.

얼마 후 나는 또 장부를 정리했는데 또 400위안이 부족했다. 그 수련생에게 알리자 그는 또 자기 돈으로 보충했다. ‘이건 도대체 어찌 된 일인가? 같은 일이 또 발생했는데 난 더 이상 그에게 돈을 달라고 해선 안 된다!’ 나는 안으로 찾아봤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당신의 것이라면 잃지 않을 것이고, 당신의 것이 아니라면 당신은 다퉈서도 얻지 못한다.”[1] 나는 이익에 대한 마음을 내려놨다. 나중에 다시 계산해 보니 적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400위안이 더 많았다. 나는 돈을 수련생에게 돌려줬다.

한번은 장날에 시장에 가서 지갑과 일부 진상자료를 비닐봉지에 넣어 자전거 바구니에 담았다. 채소를 파는 분이 시장에 사람이 많으니 물건을 잘 간수하라고 알려줬고 나는 괜찮다고 했다. 장을 다 보고 나니 자전거에 있던 비닐봉지가 보이지 않았다. 나는 머리가 멍해졌다. 방금 사부님께서 상인의 입을 빌려 나에게 점화(點化)해주셨을 때 나는 왜 깨닫지 못했을까? 비닐봉지를 손에 쥐고 있었다면 도둑이 훔쳐 가지 못했을 것이다. 대법 진상 호신부와 메모리 카드, 2000위안(약 40만 원) 정도의 진상지폐가 들어 있었다. 훔쳐 간 사람은 얼마나 큰 업을 짓겠는가! 집에 돌아온 후 나는 가족들에게 돈을 잃었다고 말할 수 없었고 머리가 몹시 혼란스러웠다. 어쨌든 나는 돈을 보충해야 했는데 아르바이트를 할 수밖에 없었다.

며칠 후, 다른 방에 물건을 가지러 갔다가 문득 익숙한 비닐봉지가 눈에 띄었다. 열어보니 장날 가져갔던 그 진상지폐와 자료가 그대로 들어 있었다! 나는 정말 자신의 눈을 믿을 수 없었다. 하지만 이건 사실이다! 순간, 감동의 눈물이 끊임없이 흘러내렸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2. 잃어버린 삼퇴 명단을 찾다

나는 법공부 장소에서 40여 명의 삼퇴(중공의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 명단을 가져와 인터넷에 접속하는 수련생에게 보내줘 탈당 사이트에 올릴 계획이었다. 집에 돌아와 급하게 저녁밥을 짓고 집안일을 하느라 이 일을 깜빡했다. 저녁 식사 후, 다른 법공부 장소에 가서 법을 배우고 집에 돌아온 후에야 삼퇴 명단이 생각났다. 호주머니를 뒤져 보니 보이지 않았다. 나는 잠시 머리가 멍해졌다. 이것은 40여 명의 목숨과 그들 천체 생명의 생사존망에 관계되는 큰일이다! 나는 즉시 법공부 장소에 갔는데 문이 잠겨 있었다. 오갔던 길을 모두 자세히 살펴봤지만 찾지 못했다. 날이 어두워지자 나는 남편과 함께 낮에 법공부 장소에 갔다 온 그 길에서 찾아보려 했다. 우리는 각각 길 양쪽에 서서 손전등으로 땅을 자세히 비추며 찾았다. 나는 발정념을 하는 한편 사부님께 가지(加持)를 간청하며 몹시 자책감을 느꼈다. 나는 앞으로 반드시 주의해 삼퇴 명단을 안전하게 보관하며 다시 이처럼 소홀하게 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나는 계속 울고 싶었는데 찾지 못하면 내일 일찍 일어나 계속 찾으려고 생각했다. 내가 다시 손전등을 비추자 갑자기 종이가 번쩍 눈에 들어왔다. 즉시 달려가 주워 보니 삼퇴 명단이었다! “찾았다! 삼퇴 명단을 찾았다!” 나는 기뻐서 소리쳤고 코가 찡하며 감사의 눈물이 흘렀다! 만약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가 없었더라면 그 얇은 종이가 바람에 어디로 날려 갔을지 상상조차 할 수 없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이 몇 년간 대법이 세상에 널리 전해지면서 신기한 일들이 많이 발생했다. 내 주변에서 일어난 수많은 기적을 계속 여러분과 공유해 사부님의 불은호탕(佛恩浩蕩)과 파룬따파가 인간 세상에서 중생을 구하는 위덕을 실증하겠다.

중생이여, 더 이상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에 미혹되지 말고 빨리 대법 진상을 알아보라! 파룬따파의 복을 받아 모든 선량한 사람들이 아름다운 미래로 진입하게 하는 것이 대법제자의 간절한 소원이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전법륜(轉法輪)’

 

원문발표: 2022년 8월 2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8/21/44788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8/21/44788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