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인터넷 봉쇄를 정념으로 돌파하는 것에 대해 말하다

글/ 허베이(河北)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며칠 동안 밍후이왕에 접속하기 어려웠다. 가끔 접속되어도 홈페이지가 열리지 않았다. 주변 수련생들도 모두 비슷한 상황이었다. 나는 ‘인터넷 봉쇄 돌파 프로그램인 프리게이트(Free gate,自由門)가 곧 업그레이드 될 것이다.’라고 생각했다.

오후에 한 수련생과 교류했다. 그 수련생은 같은 인식이라면서 주변의 수련생들도 모두 밍후이왕에 접속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나는 ‘옳지 않다. 모두 이렇게 생각하는 건 잘못이다. 이것은 또 소프트웨어를 개발한 수련생에게 어려움을 떠넘기는 것이자 밖으로 닦는 것이다.’고 생각했다. 나는 “빨리 바로잡자. 우리 함께 이런 일념을 내보내자. ‘대법제자가 밍후이왕에 접속하는 것을 교란하는 다른 공간의 모든 사악한 요소를 제거한다. 가담한 모든 악인이 현세현보(現世現報)하게 하고 포괄하지 않는 것이 없고 빠뜨리는 것이 없게 하자.’”고 말했다.

교류가 끝난 후 나는 집으로 돌아왔다. 집에 돌아와도 별생각을 하지 않았는데 순조롭게 밍후이왕에 접속했다. 나는 이것이 사부님의 격려라는 것을 알았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밍후이왕에 막힘 없이 원활하게 접속되기 위해 모든 대법제자는 모두 이런 강대한 일념을 내보내시기를 바란다.

 

​원문발표: 2022년 8월 2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8/28/44820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8/28/44820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