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캐나다 최대 필리핀 거리 축제서 환영받은 파룬따파

[밍후이왕] (토론토 밍후이 특파원) 지난 8월 20~21일 토론토에서 열린 캐나다 최대의 필리핀 거리 축제 ‘마닐라의 맛(Taste of Manila)’에 파룬따파가 참가해 큰 환영을 받았다.

해당 축제에서 많은 식품 부스와 상점들이 윌슨 애비뉴부터 토론토 노스요크의 요크 다운스 애비뉴까지 차려졌다. 행사 주최 측은 토론토 천국악단을 개막 공연에 초청했고,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자들에게 행사장에 전시 부스 설치를 요청했다. 파룬따파 수련자들로 구성된 천국악단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파룬성왕’, ‘성가’를 연주했다.

행사에 참가한 많은 사람은 파룬따파 수련자들이 시연하는 공법을 배웠다. 일부 사람은 파룬궁에 대한 진상을 알리는 수련자들의 말에 귀 기울였고, 중국공산당(중공)의 파룬궁 박해 종식을 촉구하는 청원서에 서명했다.

행사 주최자 “파룬따파 수련자들의 참가에 매우 감사합니다”

파룬따파 수련자들이 ‘마닐라의 맛’ 거리 축제에 참가했다.

연주하며 행진하는 천국악단을 본 많은 관객들이 사진과 영상을 찍었고, 손뼉을 치며 즐거워했다. 어떤 부모들은 아이들에게 노래의 리듬에 맞춰 박수를 치게 했다.

요크 센터 시의원 제임스 파스터나크, 보수당의 로빈 마틴 주의원, 그리고 행사 스태프들이 음악을 연주하는 천국악단을 따라가며 행사가 열리는 모든 거리를 함께 걸었다. 그들이 모든 부스를 지나갈 때 사람들은 ‘파룬따파하오’라는 현수막을 보았다.

제임스 파스터나크, 요크 센터 시의원(앞줄, 왼쪽 두 번째), 로빈 마틴 주의원(가운데) 및 이벤트 주최자

필리핀에서 토론토로 이민 온 롤리는 올해 ‘마닐라의 맛’ 축제 책임자로서 “오늘 우리 커뮤니티 행사를 위해 천국악단이 지지해준 것에 매우 감사드립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멋진 음악을 즐길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고 말했다.

축제 책임자 롤리는 파룬따파가 건강에 유익하고 정신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칭찬했다.

롤리는 이어 “우리는 파룬따파 수련자들의 참가에 매우 감사드립니다. 저는 필리핀에 살았을 때, 파룬따파 수련자들을 만났는데, 그들은 저에게 파룬따파에 대한 몇 가지 정보를 알려줬습니다. 저는 이 수련이 사람의 건강을 증진시킬 뿐만 아니라, 마음을 수련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도 친구의 소개로 제1장 공법을 배웠는데 연공을 한 후, 매우 편안함을 느꼈습니다”라며, 파룬따파 수련자들이 따르는 진선인(真·善·忍) 원칙이 현대 사회에서 매우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파룬궁이 중국에서 박해받고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롤리는 더 많은 사람에게 이 소식을 전할 거라면서 즉시 파룬궁 박해 종식 청원서에 서명했다.

“이 공법을 배운 후 집에 가서 아들을 가르칠 거예요”

마크가 파룬궁 공법을 배우고 있다.

현재 에토비코크에 살고 있는 마크는 5년 전 파룬궁 박해에 대해 들었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수련자들이 공법을 가르치고 있는 파룬따파 부스를 발견하고는 두 번 방문했다.

연공을 배운 후 마크는 행복하게 말했다. “이걸 배운 후에 저는 집에 가서 아들에게 가르쳐 줄 겁니다.” 그는 떠나기 전 현지 연공장 주소를 메모했고, 집에 가서 연공장에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필리핀인 노마(왼쪽)가 파룬따파 수련자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필리핀에서 온 노마는 현재 나이아가라 폴스시에 머물고 있다. 그녀는 대만에 2년 동안 거주했으며 간단한 중국어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녀가 파룬궁 부스를 본 후 다가와 연공을 가르쳐달라고 부탁했다. 약 30분 동안 연공을 배운 그녀는 집에 돌아가면 파룬따파 연공을 계속 하겠다고 말했다. 한 수련자가 나이아가라 폴스의 관광지에도 파룬따파 연공장이 있다고 말하자, 그녀는 “저는 가서 그들과 함께 해야겠어요”라며 기뻐했다.

“저는 더 많은 선(善)이 필요합니다”

마디아는 집에 간 후 파룬따파를 배우고 연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마디아는 파룬따파에 대해 처음 들어보았다고 말했다. 연공에 대해 들은 후 그녀는 매우 흥미로워했고, 집에 돌아가면 반드시 연공을 배우겠다고 했다. “전 진선인이 매우 좋다고 느낍니다. 저는 더 많은 선이 필요합니다.”

파룬궁 진상을 안 사람들이 박해 종식 청원서에 서명하기 위해 줄을 서다

행사에 참석한 많은 참가자들이 청원서에 서명하면서 캐나다 정부가 박해를 중지시키고, 박해로 고통받고 있는 중국 내 수련자들과 가족들을 구해줄 것을 촉구했다. 그들은 또한 자신들의 연락처를 남겼다. 일부는 파룬따파가 개최하는 공개 행사에 기꺼이 참석하겠다고 말했다.

파룬궁 진상을 알고 난 후 연공을 배우다.

사람들이 중국에서 자행된 박해 종식을 요구하는 청원서에 서명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롬멜은 “저는 5년 전에 파룬따파에 대해 들었습니다. 저는 그들이 중공으로부터 박해를 받고 있다는 걸 압니다. 중공은 사람들이 신앙을 갖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저는 또한 중공이 비밀리에 살아있는 사람의 장기를 적출하고 있고 중국인들에게 그것에 대해 알리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것을 압니다”라고 말했다.

롬멜 씨 부부는 박해 종식을 촉구하는 청원서에 서명하며 지지했다.

그러면서 “저는 소식을 들었을 때, 화가 났습니다. 이런 종류의 일이 일어나는 것은 비정상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저는 중공이 그들의 범죄 행위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고, 그에 대한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떠나기 전 롬멜 씨 부부는 파룬궁 박해 종식을 촉구하는 청원서에 서명했다. 마지막으로 롬멜은 파룬궁 공법을 배우는 것에 매우 관심 있다면서, 집에 돌아가면 비디오를 보며 연공을 배우고 싶다고 전했다.

 

​원문발표: 2022년 8월 2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8/23/44800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8/23/448006.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8/26/20297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