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두 차례 노동 교양 박해당한 청두 리윈, 거듭 무고하게 징역 7년 선고받아

[밍후이왕] (밍후이 통신원 쓰촨 보도) 청두(成都)시 신두(新都)구 파룬궁 수련자 리윈(黎芸)이 2021년 4월 25일 청두시 공안국 신두구 분국 구이후(桂湖)파출소의 사악한 경찰에게 납치돼 불법적으로 1년 넘게 감금됐다. 2022년 6월 28일, 그는 청두시 신두구 법원에 의해 억울하게 징역 7년을 선고받았다. 같은 시기 억울한 판결을 받은 파룬궁 수련자가 더 있다. 장쉰쥐(張訓菊)는 10년 형, 류궈화(劉國華)는 5년 형, 황화이저우(黃懷洲)는 3년 형을 선고받았고, 셰스잉(謝世英)과 저우위슈(周玉秀)의 상황은 분명치 않다.

리윈(黎芸 혹은 黎雲, 50여 세)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한 후 ‘진선인(真·善·忍)’ 표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었고 심신에 이로움을 얻었다. 중공의 파룬궁 박해 중에서, 리윈은 여러 차례 납치돼 불법적인 감금, 노동교양처분을 받았다. 그녀는 세뇌반과 노동교양소에서 고문 학대를 당했다.

리윈이 중공 사당에게 박해당한 일부 사실은 다음과 같다.

1. 평화적으로 청원해 불법 감금당하다

1999년 7월 20일, 중공 사당은 광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했다. 2000년 5월, 리윈은 베이징에 들어가 평화적으로 청원하고 진상을 설명했다는 이유로 경찰에게 납치돼 15일간 불법적으로 구류처분을 받았다. 2000년 7월 베이징에 들어갔다가 거듭 경찰에게 납치돼 45일간 불법 구류처분을 받았다.

2000년 11월, 리윈은 허베이(河北)에서 사악한 경찰에게 납치돼 몸에 지닌 3000위안(약 58만 원)을 강탈당했다. 불법 감금당한 1주일간 사악한 경찰에게 잔혹한 박해를 당했다. 그후 세뇌반으로 이송돼 감금 박해를 당한 기간, 그녀는 단식하는 방식으로 박해를 저지해 사형수 침대 위에서 야만적인 음식물 주입을 당했다. 동시에 집안의 일체 귀중한 물품은 깡그리 강탈당했다.

'酷刑演示:野蛮灌食(绘画)'
고문 재연: 야만적인 음식물 주입(그림)

2. 두 차례 여자 노동교양소에서 박해당하다

2001년, 리윈은 청두시 공안국 신두구 분국의 사악한 경찰에게 납치됐고, 불법적인 노동교양처분 1년을 받아 쓰촨성 여자노동교양소에서 박해당했다. 불법 노동교양 기간이 끝나자마자 곧바로 구치소 및 세뇌반으로 끌려갔고 3개월 동안 감금 박해를 당했다.

2002년 7월 22일, 리윈은 신두 286공장을 경유하다가 사악한 경찰에게 납치되어 쓰촨 몐양(綿陽)시 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했다. 그 후 불법적인 노동교양 처분을 받고 거듭 노동교양소에 감금돼 박해당했다.

노동교양소에서 리윈은 전향을 거부해 여러 차례 심한 구타, 독방에 갇히기, 진한 소금물 주입, 두 다리를 틀게 하고 끈으로 묶기, 여름 뜨거운 햇볕 오래 쬐기, 겨울 저녁에 쇠 침대에 묶기 등 잔혹한 시달림을 당했다.

리윈은 다음과 같이 진술했다. “나는 노동교양 기간 잔혹한 학대를 당했다. 그곳의 사악한 경찰은 비열하고도 악독한 수단을 동원해 확고한 대법 수련자를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박해했다. 예를 들면, 사악한 경찰은 강제로 몹시 추운 겨울에 연속 1개월 넘게 군대 자세로 세워두는 체벌을 가했는데, 이로 인해 나는 두 발에 동상을 입어 신발을 신을 수 없었다. 사악한 경찰은 죄수가 함부로 대법 수련자를 구타하고 욕하는 것을 방임했고, 죄수를 지시해 대법 수련자를 괴롭히고 모욕하게 했다. 어떤 이는 독방에 가두기, 장시간 세워두기, 앉히는 체벌, 쭈그려 앉히기 고문을 당했다. 그리고 물을 마시도록 강요한 뒤 화장실에 못 가게 했으며, 또한 농도가 짙은 소금물을 주입했다. 더욱 잔인하고 포악한 것은, 사악한 경찰이 지시한 죄수와 유다(배신자)가 대법제자의 두 다리를 틀어 올리게 한 후 끈으로 단단히 묶어 장시간 풀어주지 않는 고문이다. 어떤 이는 20여 시간 묶여 있었다. 박해당하는 대법제자의 비명을 다른 사람이 듣지 못하게 하려고 더러운 수건 등을 대법제자의 입에 쑤셔 넣었다.”

'酷刑:两手反绑在背后捆绑双盘腿'
고문: 두 손을 등 뒤로 묶고 두 다리를 틀어 올려 끈으로 묶다

3. 기타

2005년 7월 27일, 리윈은 청두시 공안국 신두구 분국 신판(新繁)진 파출소의 사악한 경찰에게 납치되어 청두시 신두 구치소에 불법적으로 감금돼 박해당했다.

2018년 5월 13일 전날 밤, 청두시 파룬궁 수련자 리윈, 린훙(林宏), 위카이신(喻開信), 장룽청(張榮成), 옌슈잉(嚴秀英) 등 30여 명이 납치됐다.

(역주: 관련 박해 기관과 박해자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2년 8월 20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박해사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8/20/44787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8/20/44787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