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왕 통신원 산둥성 보도) 산둥성 감옥에서 죄수를 조종해 파룬궁수련자를 박해한 구체적인 내용이 최근 폭로됐다.
량징다(梁敬達)는 산둥성 허쩌(菏澤)시 사람이며 무장경찰로 근무한 적이 있다. 2021년 10월 하순, 량징다는 산둥성 감옥 14감구(監區, 입감대)에서 11감구로 파견돼 감구장을 맡았다. 11감구의 5~6층은 남측과 북측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그가 가는 곳마다 ‘전체 기립’이라고 부르게 해 위풍을 과시했다. 그는 죄수들을 여러 번 훈계했는데 그가 무엇을 배치하고 요구하든지 막론하고 죄수들은 일률적으로 “예”라는 대답만 했다.
량징다는 14감구에서 확실한 추종자이자 살인범 왕즈융(王志勇)을 데려다가 죄수 적극위원회(積委會) 주임을 맡게 해 한 무리 졸개들을 구성했다. 구성원은 쑨유다(孫友達), 리밍량(李明亮), 구이커추(桂可秋), 리빙(李冰), 류화이량(劉懷良) 등이다. 이 무리는 일반적으로 4명이 량징다 좌우에서 바싹 뒤따랐는데 조직폭력배 졸개와 우두머리 같았다. 졸개들은 수시로 량징다의 지시에 따라 파룬궁수련자를 위협하고 압박했다. 량징다는 공개적인 장소에서 여러 차례 그의 무리를 훈계하며 파룬궁수련자들에 대해 “너희는 그들을 사람으로 여기지 말라”고 했다.
(1) 파룬궁수련자 진융신, 가오중언이 당한 ‘엄격한 관리’ 박해
2021년 10월 29일, 량징다는 독방 입구 복도에서 파룬궁수련자 진융신(金永新), 가오중언(高忠恩)에 대해 ‘엄격한 관리’ 박해를 진행해 낮에는 세워 두기 처벌, 저녁에는 복도에서 잠재우기, 그 후에는 다시 독방에 가둬 박해했다.
2022년 섣달 초이튿날 이후 진융신에 대해 엄혹한 깡패식 박해를 감행했다. 낮에는 텔레비전을 큰 음량으로 켜놓고 저녁 11시 반까지 줄곧 파룬궁을 비난하고 공격하는 영상을 틀었다. 동시에 욕을 잘하는 마카이파(馬開發, 산둥성 지닝시 사람으로 사기범임)를 찾아내 하루 종일 수련자들에게 트집을 잡아 말썽을 일으켰고, 구실을 찾아내 수시로 진융신을 구타하고 욕하며 귀찮게 굴었다. 량징다는 또 일부러 당직을 서는 죄수 쑨핑(孫平) 등을 배치해 진융신이 밤에 잘 때 20분 간격으로 그를 한 번 깨웠다. 그리고 또 놀림식으로 당직원에게 “그에게 늘 관심을 줘야지, 잠을 자게 해선 안 돼!”라고 알려줬다.
2022년 설날을 앞두고 박해를 가중시키기 위해 량징다는 가오중언을 ‘엄격한 관리’대대로 보내 약 3개월 동안 박해했다. 2022년 섣달그믐날에 가오중언은 돌아왔지만 다시 독방에 갇혀 박해를 당했다. 가오중언이 시종 박해를 반대하며 인원 보고에 협력하지 않자 량징다는 부끄럽고 분한 나머지 성을 내며 정월 초이튿날에 가오중언의 뺨을 때리고 저녁 12시까지 세워 두기 체벌을 가했다. 그 후 연속 오랜 기간 낮에 텔레비전을 큰 음량으로 켜놓고 저녁 11시 반까지 줄곧 파룬궁을 비난하고 공격하는 영상을 틀었다.
(2) 졸개 무리가 수련자 왕량을 구타하다
량징다는 하루에 한 번 ‘깃발 게양’을 배치해 전 감구 인원에게 날마다 ‘공산당의 은혜에 감사하도록’ 강요했다. 공개 장소 및 아래층 광장에서 량징다는 여러 차례 파룬궁을 모욕하고 비난했으며 파룬궁수련자를 놀렸다.
2022년 1월 1일, 량징다는 감옥 광장에서 깃발 올리기를 배치해 전체 인원에게 혈기를 향해 선서를 시켰다. 파룬궁수련자들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선서할 수 있도록 특별히 수련자들을 분산해 배치했으나 여전히 많은 수련자가 정념으로 박해를 반대하고 선서를 거부했다. 량징다는 화가 나서 11감구 6층으로 돌아온 후 즉시 졸개 무리를 조직해 선서하지 않은 수련자 중 8명을 불러내 박해를 가했다.
이 8명 중에는 수련자 왕량이 있었다. 그는 산둥성 쯔보(淄博)시 장뎬(張店)구 사람으로, 2016년 3월 21일에 불법적으로 납치됐다. 그 후 억울하게 징역 7년 6개월을 선고받았고, 2017년 2월 9일에 산둥성 감옥으로 이송돼 박해를 당했다.
훈시한 후 거짓말 영상을 틀었을 때, 죄수 왕밍량(王明亮)이 갑자기 왕량의 옷깃을 잡고 미친 듯이 그를 6층 북쪽 608호 화장실로 끌고 가 왕즈융, 쑨유다, 리밍량, 구이커추 4명 졸개들이 한바탕 구타하게 했다. 왕즈융이 먼저 왕량의 생식기를 끄집어냈고, 다른 사람은 기회를 틈타 왕량의 가슴, 머리를 심하게 때렸다. 왕량은 구타를 당해 가슴과 등이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아팠는데, 잘 때 통증으로 오랜 기간 몸을 뒤척일 수 없었다. 뒤이어 다른 8명의 파룬궁수련자에게도 체벌을 가했다. 시간을 늘려 저녁에는 왕즈강(王志剛)의 거짓말을 주입했고, 낮에는 세뇌반에서 작은 의자에 앉아있게 했다.
감옥에서는 점점 더 많은 사람이 박해의 사악성을 깨닫기 시작하고 파룬궁수련자에게 탄복했다. 일부 죄수들은 대법 수련자 8명을 박해를 반대하는 ‘8대 금강(金剛)’이라고 존칭했다.
(3) 독방 방식을 이용해 강제로 ‘전향’하고 박해하다
11감구에서는 막 감금한 파룬궁수련자에 대해 일반적으로 먼저 ‘공관팀(攻關組)’을 조직해 ‘전향’박해를 실시했는데, 면담, 세워 두기 고문, 앉기 고문, 먹고 마시는 것 제한하기, 화장실 가는 것 제한하기, 수면 제한하기, 고음량으로 거짓말 틀어놓기 등을 포함한다. 2022년 정월 전후, 새로 감금한 파룬궁수련자에 대한 박해를 강화하기 위해 일률적으로 먼저 독방에 가둬 죄수 우진다(吳金大), 쉬차오(徐超), 우밍밍(吳明明), 왕구이퇀(王貴團), 차오강(趙剛), 주성위안(朱勝遠) 등이 각각 하나의 공관팀을 거느리고 강제 ‘전향’박해를 진행했다.
2022년 정월 초이튿날, 독방에 갇힌 파룬궁수련자에 대해 광적인 박해를 진행했다. 텔레비전을 큰 음량으로 켜놓고 저녁 11시 반까지 줄곧 파룬궁을 비난하고 공격하는 영상을 틀었으며, 일반적으로 강제로 4~5일간 잠을 재우지 않았다. 그 후 줄곧 저녁 11시 반에 이르러서야 자게 했고 아침 5시 반에 일어나게 했다. 독방에 갇혀 박해당한 파룬궁수련자는 다음과 같다.
◎ 리웨이쩡(李維綜)은 산둥성 지난(濟南)시 장추(章丘)구 푸지퍄오(普集票)진 마제(麻秸)촌 사람이며, 2020년 12월 28일에 산둥성 빈저우(濱州)시 저우핑(鄒平)구 법원에서 억울하게 징역 3년 6개월을 선고받았다. 장기간 강제 ‘전향’ 박해를 당했다. 정월 초이튿날부터 7일간 재우지 않았는데 리웨이중이 단식으로 항의하자 죄수는 감옥 병원에서 강제로 음식물을 주입했다. 리 씨는 음식물 주입에 협력하지 않다가 머리를 부딪쳐 부상을 입고 외부에 있는 감옥 병원으로 보내져 치료를 받았다. 그 후 량징다는 이른바 ‘비판·투쟁 집회’를 소집하고 다시 리웨이중에게 수갑과 족쇄를 채운다고 선포하며 감옥으로 보내 엄격한 관리 박해를 진행했다.
◎ 원더환은 산둥 린이(臨沂)시 탄청(郯城)현 다위안쯔(大院子)향 황거우와(黃溝崖)촌 사람이다. 감옥에 들어와 곧 강제 ‘전향’ 박해를 당했다. 독방 박해를 당한 후 16일간 단식으로 항의해 감옥 병원에 의해 강제 음식물 주입을 받았다.
◎ 장궈강(張國剛)은 산둥성 더저우(德州)시 링청(陵城)구 사람이다. 2021년 1월 5일에 링청구 딩좡(丁莊)에서 진상을 알리다가 링청구 안더(安德)가 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됐다. 억울한 재판을 받고 수감된 후 곧 독방에 갇혀 강제로 ‘전향’ 박해를 당했다.
◎ 가오팡창(高方強, 52)은 산둥성 타이안(泰安)시 사람으로, 타이안시 타이산(泰山)구 법원에 의해 불법적으로 징역 5년을 선고받았다. 항소 후, 타이안 중급법원에서는 불법적으로 억울한 판결을 유지한다고 확정했다. 2021년 12월에 억울한 재판을 받고 수감된 후 곧 엄한 관리, 독방에 갇혀 강제로 ‘전향’ 박해를 당했다.
◎ 뉴자차이(牛家材)는 산둥성 린이시 사람으로 억울한 재판을 받고 수감된 후, 곧 독방에 갇혀 강제로 ‘전향’ 박해를 당했다.
(4) 파룬궁수련자 사오청뤄가 단식으로 박해를 항의하다
량징다는 4층에서 강제로 거짓말을 주입하는 세 개의 세뇌반을 설립했다. 한 팀은 파룬궁을 공격하는 거짓말을 강제로 주입하고, 한 팀은 종교 깡패 우진다가 강제로 종교 거짓말을 주입했다. 우진다는 감옥에서 파룬궁수련자를 박해하는 열악한 환경을 이용해 우물에 빠진 사람에게 돌을 던지는 격으로 수련자에게 와해식 ‘전향’ 박해를 가했다. 그리고 한 팀은 막 감금된 파룬궁수련자에게 ‘전향’ 박해를 진행했다.
파룬궁수련자 사오청뤄는 산둥성 칭다오(青島)시 사람이다. 2017년 5월 2일에 67세인 사오청뤄와 아내 가오원수(高文淑)는 납치돼 불법적으로 가택 수색을 당했다. 그리고 11월 10일에 각각 징역 9년과 4년을 선고받았다. 사오청뤄는 2018년에 산둥성 감옥으로 납치되고, 감옥에서 단식으로 항의해 야만적인 음식물 주입을 당했다. 몇 달 후 사오청뤄는 박해를 당해 매우 수척해졌고 다리 근육이 위축돼 걸음걸이가 불편했다.
‘엄격한 관리실’에서 파룬궁수련자는 강제로 파룬궁을 공격하는 거짓말을 주입당했다. 사오청뤄는 이런 박해를 항의하기 위해 단식했다. 량징다는 사람을 조직해 단식으로 걸을 수 없게 된 사오청뤄를 강제로 4층 세뇌반으로 끌고 갔다. 그 후 들것으로 그를 들고 돌아왔는데, 단식 9일째 되는 날에야 하는 수 없이 감옥병원으로 보내 응급처치를 받게 했다.
(5) 산둥성 감옥 11감구에서 파룬궁수련자 박해에 가담한 주요 죄수 명단
▼직접적으로 ‘전향’ 박해에 가담한 죄수는 다음과 같다: 우진다, 쉬차오(徐超), 왕진펑(王金峰), 류화이량(劉懷良), 루궈바오(鹿國寶), 처먀오(車淼), 우밍밍(吳明明, 산둥성 지난시 사람, 경제 사기범), 왕구이퇀(王貴團, 경제 범죄, 저장성 항저우시 사람), 자오강(趙剛, 산둥성 쯔보시 사람, 살인범), 스웨이(史偉, 산둥 지난시 사람, 사기범), 천성성(陳生生, 푸젠성 사람, 마약 밀매죄), 장사오칭(張少青, 산둥성 지난시 사람, 횡령 수뢰죄), 쑨핑(孫平, 산둥 웨이하이시 사람, 간첩죄), 왕시위안(王喜遠, 전 산둥성 기율위원회 부서기, 수뢰범), 주성위안(朱勝遠, 산둥 지난시 사람), 왕시취안(王西栓, 불법조직 범죄, 허베이성 싱타이시 사람으로, 2021년 4월 9일에 산둥성 감옥 11감구로 이송됐음)이다.
▼세 개 엄격한 관리반 반장 및 감시 죄수는 다음과 같다: 루궈바오(산둥성 웨이팡시 사람, 살인범), 멍청원(孟呈文, 산둥성 저우핑 사람, 전 저우핑 공업정보화국 국장, 횡령 수뢰죄), 장퉁춘[張同村, 산둥성 선(莘)현 사람, 전 산둥성 랴오청시 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부주임을 맡았음, 횡령 수뢰죄], 장광웨이[張光衛, 보싱현(博興)현 사람, 전 산둥성 보싱현 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부주임을 맡았음, 횡령 수뢰죄], 자오창칭[趙長青, 랴오닝성 이(義)현 사람, 전 중국 서예가협회 부주석을 맡았음, 횡령 수뢰죄], 왕즈샹(王之祥, 전 산둥성 러링시 정치협상회의 부주석, 횡령 수뢰죄)이다.
▼량징다의 핵심 부하 및 파룬궁 박해 주범: 왕즈융(산둥성 지난시 사람, 살인범), 인쥔(尹軍, 산둥성 웨이팡시 사람, 경제범), 우진다(장쑤성 창저우시 사람, 금융 사기죄, 종교 깡패)
▼량징다의 졸개들: 왕즈융, 쑨유다[孫友達, 산둥성 칭다오시 핑두시 뎬쯔(店子)진 첸퉁(前曈)촌 사람, 살인범], 리밍량(李明亮, 산둥성 랴오청시 사람), 구이커추(산둥성 지닝시 사람), 리빙(랴오닝성 사람, 절도범), 쉬차오(徐超, 산둥성 지난시 사람, 마약 사범), 류화이량[산둥성 랴오청시 둥창푸(東昌府)구 사람, 절도범], 팡하오(龐浩, 횡령 수뢰죄, 산둥성 러링시 실험중학교 부교장), 마카이파(馬開發, 산둥성 지닝시 사람, 사기범)
(역주: 관련 박해 기관과 박해자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2년 7월 6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박해사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7/6/44586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7/6/44586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