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텍사스주 댈러스 청훙(曾洪) 특파원
[밍후이왕]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자들은 2022년 7월 4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플라노시 모든 미국인의 4일(Plano’s All American’s 4th)’ 축제와 불꽃놀이에 참석했다. 수련자들은 부스를 설치하고 파룬따파와 그 혜택에 대해 이야기했고 중국에서 지속 중인 박해에 대해 알렸다.
7월 4일은 미국 독립기념일이고 미국의 많은 도시는 불꽃놀이로 이 국경일을 기념한다.
텍사스 북부에 위치한 플라노시는 약 30만 명의 인구가 살며 아시아계 민족이 대부분을 차지한다. 매년 열리는 불꽃놀이는 이 도시의 가장 큰 공원인 오크 포인트 공원에서 열린다.
파룬궁수련자들이 경험한 혜택에 대해 들은 많은 관람객이 파룬따파 공법을 배우고 수련에 대해 더 듣고 싶어 했다.
한 커플과 세 아이가 지나가면서 파룬따파 안내 전단지를 받았다. 그들은 잠시 후에 돌아왔고 아버지는 파룬궁을 배우는 것에 관심을 나타냈다. 세 자녀는 국제 학교에 다니고 학교에서 중국어를 배우고 있었다. 그들은 부모와 함께 파룬따파를 배우고 중국 문화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했다. 그들은 근처에 연공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참석하기를 원했다.
로즈마리는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자들을 어떻게 박해하는지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온라인에서 보고 충격을 받았다고 했다. 그녀는 불꽃놀이에서 수련자들을 보고 놀랐다며 집에 돌아가면 파룬궁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싶다고 말했다.
중국에서 온 네 명의 가족이 부스 앞에 멈춰 섰다. 어린 소녀 중 두 명은 종이 연꽃을 받았고, 어머니와 할머니는 파룬궁 진상 전단지와 밍후이 책자 한 부를 받았다.
불꽃 쇼에서 일하는 아시아계 청년은 파룬따파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고 부모에게도 소개하고 싶다고 했다. 그는 또 동료 세 명을 데려왔고 그들은 모두 파룬따파의 안내 전단지와 종이 연꽃을 받았다.
불꽃놀이는 오후 9시 30분에 시작돼 밤하늘을 환하게 밝혔다. 그간 사람들은 계속해 파룬따파에 대해 문의했고 전단지를 받았다.
플라노시 로터리클럽 회장은 파룬따파 부스에 들러 수련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그는 로터리클럽에서 파룬따파를 소개하고 싶다며 수련자들을 초대했다.
원문발표: 2022년 7월 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7/6/44585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7/6/445850.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7/8/20214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