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미국 시애틀 파룬따파(파룬궁) 수련자
[밍후이왕] 제90회 메리즈빌 딸기 축제는 약 18만 명의 관중과 텔레비전 시청자들의 간절한 기대 속에 지난 6월 18일 오후 7시 30분에 시작됐다.
골프 대회 주최로 열린 이번 딸기 축제는 퍼레이드, 부스, 대규모 엔터테인먼트 행사로 이뤄졌으며,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2년 동안 중단됐기에 올해는 특히 축하하는 분위기였다. 워싱턴주 파룬따파학회가 올해의 퍼레이드에 초청돼, 시애틀과 밴쿠버의 수련자들이 현수막을 들고 행진하며 요고팀 공연을 했다.
올해 약 80개 그룹이 퍼레이드에 참가했는데, 많은 사람은 파룬따파 단체가 특히 눈길을 끌었다고 말했다. 요고팀은 관중들과 교감했는데, 연등을 든 젊은 수련자들이 손을 흔들자, 사람들이 지나가면서 손뼉을 쳤고, 많은 사람이 휴대폰으로 사진과 동영상을 찍었다.
한 아버지는 아이들을 데리고 와서 함께 요고팀에 합장하며 인사했고, 몇몇 아이들은 수련자들에게 달려가 하이파이브를 했다.
수련자들이 주최 측 스탠드를 지나 행진할 때, 사회자는 “파룬궁은 파룬따파라고도 하며 사람의 심신 건강을 향상시키는 수련법입니다. 이는 앉아서 하는 가부좌 공법뿐만 아니라 서서 하는 연공 동작이 있으며,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따라 도덕을 향상하는 공법입니다. 파룬따파는 중국에서 유래했으며 현재 140여 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파룬궁은 누구나 무료로 배울 수 있으며,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웹사이트( https://www.falundafa.org)에 접속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소개했다.
주최 측은 “최근 날씨 때문에 행사를 2주 정도 미뤘습니다. 그래서 파룬따파 수련자들이 우리와 함께 퍼레이드에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쁩니다”라고 전했다.
퍼레이드의 다른 참가자들은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에 대해 알게 된 후 파룬따파에 대한 지지를 표명하면서 박해 종식을 위해 돕고 싶다고 말했다.
친구를 만나러 온 캘리포니아의 한 여성도 파룬따파를 지지하며, 수련자들이 행사에 참가한 것을 보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퍼레이드가 끝난 후, 수련자들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놀라워요! 잘했어요! 감사합니다!”라고 외치는 많은 관중을 만났다. 한 소녀는 요고팀 수련자에게 말했다. “와! 우리 가족 모두가 당신의 공연을 정말 좋아했어요!”
주차장에서 수련자들을 만난 한 노인이 “훌륭했어요! 여러분의 연주를 녹음했어요”라고 말했다. 한 수련자가 그에게 연꽃을 주자, 그 노인은 너무 기뻐하며 수련자를 꼭 안았다.
원문발표: 2022년 6월 2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6/22/44527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6/22/445273.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6/26/20197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