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캐나다 20여 개 도시, 세계 파룬따파의 날 축하 깃발 게양

첫 번째 깃발 게양한 도시의 시장, 게양식 직접 주재​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장윈 보도) 2022년 5월 13일은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세상에 널리 전해진 지 30주년이자 제23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다. 지난해 캐나다 10여 개의 도시에서 ‘세계 파룬따파의 날’ 게양식이 열린 데 이어 올해는 4월 말부터 시작해 20여 개의 도시에서 깃발 게양식 또는 랜드마크 건축물 조명축제를 열어 파룬따파 홍전 30주년 및 5월 13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하고 대법이 사회와 국민에게 가져다준 복에 대해 경의를 표할 예정이다.

올해 첫 번째 깃발을 게양한 도시는 온타리오주 밀턴시로, 고어드 크란츠 시장이 직접 주재했다. 4월 29일 오후 3시, ‘파룬따파의 날’ 깃발이 캐나다 온타리오주 밀턴 시청에 높이 휘날렸으며 일주일간 걸릴 예정이다.

图1:“法轮大法日”旗高高飘扬在加拿大安省米尔顿市政厅前,旗帜将在这里持续飘扬一周。
‘파룬따파의 날’ 깃발이 캐나다 온타리오주 밀턴 시청 앞에 높이 휘날렸으며 깃발은 여기에 일주일간 계속 걸릴 예정이다.
图2:二零二二年加拿大将有近二十座城市相继举行升旗仪式,从东到西,从南到北都有城市升起“法轮大法日”旗。
2022년 캐나다 20여 개의 도시에서 잇따라 깃발 게양식이 열릴 예정이며 동부에서 서부, 남부에서 북부에 이르기까지 모두 ‘파룬따파의 날’ 깃발을 게양한다
图3:二零二二年加拿大还有市镇持续用在标志性建筑物上亮灯来庆祝世界法轮大法日。图为二零二一年的亮灯仪式。
2022년 캐나다에는 랜드마크 건축물에 조명을 밝혀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할 예정이다(사진은 2021년의 조명축제)

첫 번째 깃발을 게양한 도시의 시장이 게양식 주재

올해 첫 번째 깃발을 게양한 도시는 온타리오주의 밀턴시로, 온타리오주의 남부에 있다. 대부분 토론토의 서북부에 위치하며 주민들의 비교적 높은 교육 수준과 다민족 문화를 가지고 있는 캐나다의 몇 안 되는 도시 중 하나인 동시에, 전체적인 계획과 발전이 매우 눈부신 도시 중 하나이다. 토론토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에 있는 밀턴시는 9년째 파룬따파를 표창했다. 올해 첫 깃발 게양식은 고어드 크란츠 시장이 직접 주재했다.

4월 29일 오후 3시, 크란츠 시장은 시청 앞에 나와 기다리던 파룬궁(法輪功) 수련자와 반갑게 악수한 뒤 높은 목소리로 표창 서한을 낭독했다.

42년 동안 시장을 지낸 고어드 크란츠(85세) 시장은 기뻐하며 “파룬따파의 달 표창이 시작되었습니다!” 하고 선포했다

图4:米尔顿市(Town of Milton)市长戈德‧克兰茨(GordKrantz)市长宣读褒奖函。
고어드 크란츠 시장이 표창 서한을 낭독하다.

시장은 다음과 같이 공고했다.

​2022년 5월은 파룬따파의 달입니다

올해는 파룬따파가 전해진 지 30주년이 되는 해로 캐나다 각지에는 모두 축하 행사가 열립니다. 따라서, 밀턴시는 5월을 파룬따파의 달로 정했습니다.

5월 내내 수련자들은 축하 행사에서 이 아름다운 순간을 기념할 것입니다.

파룬따파/파룬궁은 이미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고 수천 건의 표창과 지지 서한을 받아왔습니다. 파룬따파의 지역사회 화합에 대한 공헌은 세상이 다 아는 바입니다. 수련자들은 이와 같은 중국 전통적인 수련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일사일념을 지도하고 있고 도덕을 승화시키는 동시에 몸도 더욱 건강해집니다.

따라서, 밀턴시 시장으로서, 여기서 특별히 2022년 5월을 밀턴시 파룬따파의 달로 선포하며, 시민 여러분들께서 관련 축하 행사를 지지하도록 격려합니다.

밀턴시 시장 고어드 크란츠

图5:米尔顿市的褒奖函
밀턴시의 표창 서한
<br>图6:由法轮功学员升旗。
파룬궁 수련자 깃발 게양

크란츠 시장은 직접 표창 서한을 크게 낭독한 후, 보좌진에게 대법의 날 깃발에 깃대를 꽂고 파룬궁 수련자가 깃발을 게양하도록 했다. 시장은 기뻐하며 “하나, 둘, 셋, ‘파룬따파의 날’ 깃발 게양”이라고 소리 높이 외쳤다.

시장의 구령에 따라 트럼펫과 작은북의 군악 합주에 맞춰, ‘파룬따파의 날(FALUN DAFA DAY)과 진선인(真Truthfulness 善Compassion 忍Tolerance), 대법 홍전 30주년’이 인쇄된 깃발이 온타리오주 밀턴 시청 앞에 천천히 게양돼, 캐나다 국기와 온타리오주 깃발과 나란히 세워졌다. 이 자리에 있던 파룬궁 수련자들은 이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했다.

시장, “저는 여기서 이 표창 서한을 낭독하게 돼 매우 기쁩니다”

图7:四月二十九日下午,安省米尔顿市政府举行升法轮大法日旗仪式,市长克兰茨(右二)亲自主持升旗仪式,并宣告:今年五月为该市的“法轮大法月”
4월 29일 오후, 온타리오주 시청에서 파룬따파의 날 깃발 게양식이 열려, 크란츠 시장(오른쪽 두 번째)이 직접 게양식을 주재하여 “올해 5월은 본 시의 ‘파룬따파의 달’입니다” 하고 선포했다.

고어드 크란츠 시장은 게양식에서 “지난 20년 동안, 밀턴시는 이미 매우 다원화된 도시가 되었습니다. 저는 모든 다른 문화와 종교를 포용합니다. 저는 사회적으로 일부분의 사람들이 억압받는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이번 축하 행사의 진정한 의미는 밀턴시와 캐나다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세계 각지라는 점을 매우 분명하게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는 여기서 이 표창 서한을 낭독할 수 있는 것에 매우 기쁩니다”라고 밝혔다.

크란츠 시장은 “제가 보기에 이 단체(파룬궁)가 한 일들은 사회 전반에 대해 모두 유익한 것입니다. 사회 전반에 대해 유익하다면 저는 바로 지지합니다”라고 전했다.

“세계적으로 어떤 사람들은 억압받고 있으며 그들은 자신의 신앙을 실천할 방법이 없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일의 발생과 존재를 바라지 않습니다”라고 크란츠 시장이 언급했다.

시장은 내재한 서로에 대한 존중이야말로 지역사회 교육의 진정한 의의라고 밝혔다. “때때로, 그것은 자연적인 것이 아니라 반드시 올바른 지도를 얻어야 합니다.” 밀턴 시청은 9년째 파룬따파를 표창했다. “이는 개인적인 용기가 필요하지 않고 비평을 두려워할 필요도 없습니다. 이는 올바른 일을 하는 것을 견지하고 올바른 일을 위해 장애를 제거하여 발전을 보호하는 것에 불과합니다. 밀턴시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마땅히 모두 이렇게 해야 합니다.”

그는 “작은 떡갈나무 씨앗이 자라나 한 그루의 떡갈나무가 되듯이 발전에 따라 일은 더욱 커지고 강해질 뿐입니다”라고 밝혔다.

행사 주최자, “시장님께서 23년 동안 지지해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图8:活动组织者张丕兴感谢米尔顿市政府、克兰茨市长和市议会对法轮大法的支持。
장피싱(張丕興) 행사 주최자는 파룬따파를 지지해준 밀턴 시청과 크란츠 시장 및 시의회에 감사를 표했다.

이번 행사에는 토론토에서 온 파룬궁 수련자와 현지의 수련자가 30명 가까이 참가한 가운데, 토론토의 행사 주최자 장피싱은 파룬따파를 지지해준 밀턴 시청과 크란츠 시장 및 시의회에 감사를 표했다. 그는 “파룬궁 수련자들은 23년 전부터 크란츠 시장을 알게 됐고, 그때 중공(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했던 때입니다. 크란츠 시장은 선량하고 동정심이 많은 정의로운 시장입니다”라고 밝혔다.

“지난 9년 동안, 밀턴시는 해마다 모두 우리를 위해 ‘파룬따파의 달’을 축하해주었습니다. 우리는 크란츠 시장님께서 해주신 훌륭한 업무와 우리에 대한 큰 사랑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라고 장피싱이 말했다.

장피싱은 “오늘 시장님은 대법과 진상에 대한 이해가 매우 깊기에 대단히 흥분돼 있습니다. 시장님께서 직접 게양식을 주관하셔서 우리는 대단히 영광이고 뿌듯합니다. 이는 온 세상이 함께 축하하는 순간이자 대법제자가 대단히 영광스러운 순간이기도 합니다”라고 전했다.

장피싱은 마지막으로 “온타리오주에는 매우 아름다운 도시가 많고 경치가 매력적입니다.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는 깃발까지 더해져 더욱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졌고 새로운 형세도 개척했습니다”라고 언급했다.

파룬궁 대변인, 캐나다 정부에 감사를 표하다

图9:当地法轮功代表崔先生(Micheal Cui )感谢米尔顿市政府、克兰茨市长和市议会对法轮大法的支持。
마이클 추이 현지 파룬궁 대표가 파룬따파를 지지해준 밀턴 시청과 크란츠 시장 및 시의회에 감사를 표하다

마이클 추이 현지 파룬궁 대표가 파룬따파를 지지해준 밀턴 시청과 크란츠 시장 및 시의회에 감사를 표했다. “1999년 중공이 파룬궁 박해를 시작했을 때, 캐나다 정부는 세계에서 처음으로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공개적으로 규탄한 국가입니다. 캐나다 각급 정부는 파룬따파가 사회 전체와 진선인(真·善·忍)의 고상한 이념을 공유하는 것을 극찬했습니다.” 그는 “지난 몇십 년 동안, 캐나다 각급 정부와 국민은 파룬따파의 진상에 대해, 파룬따파가 제창하는 진선인(真·善·忍) 이념에 대해 매우 전면적으로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동시에, 이 역시 캐나다 정부와 국민이 파룬궁에 대한 지지와 인정, 존경을 표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렇게 여러 해를 거치면서 세상 사람들은 파룬따파에 대한 인식이 갈수록 깊어지고 있습니다. 박해 초기를 회상하면, 비록 몸은 해외에 있지만, 마찬가지로 매우 큰 압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박해가 막 시작됐던 그 2년 동안이었습니다. 이제는 달라진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늘이 맑아지고 투명해졌으며 몸과 마음도 가뿐해졌습니다. 대법이 세상에 널리 전해진 것은 매우 성스러운바, 반드시 갈수록 세상 사람들에 의해 받아들여질 것이고 존경을 받게 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图10:市长和部分学员合影留念。
시장과 수련자들이 기념사진을 찍다
图11:米尔顿市(Town of Milton)市长戈德‧克兰茨市长(中间戴黄围巾)和部分法轮功学员合影
고어드 크란츠 밀턴시장(중앙 노란색 스카프 착용)과 파룬궁 수련자들이 기념사진을 찍다

 

​원문발표: 2022년 5월 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2/44200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2/44200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