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3억 9천만 중공 탈퇴 축하행사, 뉴질랜드 오클랜드서 펼쳐져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뉴질랜드 보도) 지난 4월 16일 파룬궁 수련생들이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중국공산당(중공)과 그 산하 조직에서 탈퇴한 3억 9천만 명의 중국인을 축하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오클랜드 난민위원회 위원, 뉴질랜드 인권변호사, 기독교 교회 대표, 민주화 운동가 등이 참석해 축하인사를 전했다.

당일 행사에서 천국악단, 용춤팀, 요고(腰鼓)팀이 함께 공연을 펼쳤는데, 많은 시민이 관람하며 환호했다. 또한 수련생들의 파룬궁 연공 시연을 본 많은 사람이 잔잔한 음악에 끌려 동참했다.

연공하는 수련생들
연공 배우기
천국악단 공연
용춤
요고팀

파룬궁 수련생 5명은 행사 연설에서 1999년 이래 중공이 진선인(真·善·忍)을 수련하는 사람들을 박해하고 심지어 장기이식 산업을 위해 생체 장기적출까지 했다고 언급했다. 수련생들은 더 많은 중국인이 중공의 거짓말을 깨닫고 공산당을 포기하길 희망했다.

오클랜드 난민위원회 위원 “중공의 거짓말에 대한 평화로운 저항”

오클랜드 난민위원회의 마이클 좡은 행사에서 중공의 박해를 피해 온 사람들을 만났는데 그중 다수가 파룬궁 수련자라며 “중공이 평화로운 파룬궁 수련자들을 잔혹하게 박해한 지 23년이 됐습니다. 그리고 23년간 전 세계 수련자들은 중공의 박해에 대한 진상을 평화롭게 밝히고 캠페인을 벌였습니다”라고 말했다.

“중공은 모든 사람의 생각과 사상을 통제하려 합니다. 독립적인 생각은 중공이 싫어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대안을 제시한 파룬궁 수련자들을 용납할 수 없었습니다. 중공 치하의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자유가 없는 국가 중 하나입니다.”

“불행하게도 중공의 세뇌와 숭배 형태의 선전은 압도적인 다수의 중국인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오늘 우리는 중공을 떠난 사람들을 축하하기 위해 이 자리에 모였습니다. 이것은 중공의 거짓말에 대한 평화로운 저항입니다.”

인권변호사 “중공 탈당은 가장 반가운 소식”

인권변호사 케리 고어가 말했다. “18년간 3억 9400만 명의 중국인이 중공과 그 산하 조직인 공청단과 소선대를 탈퇴할 수 있도록 수고한 전 세계 탈당센터에 축하를 드립니다.”

“이는 가장 반가운 소식이며 이러한 탈당의 물결이 일어난 것은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가장 최근의 2021년 중국에 대한 국제앰네스티 연례 보고서에서도 ‘중국의 인권 상황은 계속 악화되고 있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파룬궁 수련자들과 가정교회 기독교인들은 불법체포, 임의 감금, 신체적 고문, 심리적 고문, 세뇌, 강제노동 등 다양한 형태의 박해를 통해 믿음을 버리도록 강요당하고 있습니다. 파룬궁 수련자들과 일부 가정교회 기독교인들은 생체 장기적출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이것은 국가가 승인한 살인의 한 가지 형태입니다.”

교회 프로젝트 관리자 “국가의 승인을 받은 생체 장기적출”

행사에서 연설하는 교회 프로젝트 관리자 스튜어트 보겔

이번 행사를 지원하러 온 스튜어트 보겔 박사는 교회의 프로젝트 관리자다. 그는 중공의 파룬궁 수련자를 대상으로 한 생체 장기적출은 국가의 승인을 받았는데, 2차 세계 대전 중 나치가 유대인에 행했던 인체 실험을 떠올린다고 말했다. 그는 독재자가 있는 한 히틀러든 중공이든 똑같은 일이 일어난다고 지적했다.

보겔 박사는 천국악단, 용춤팀, 요고팀을 칭찬하고 그들은 친구이자 이웃이라면서 “파룬궁 수련자들은 단순히 수련만 하는 것이 아니라 활동과 공연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화적 교류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거리를 좁혀줍니다”라고 말했다.

“파룬궁은 특별하다”

키미오라 아우에가 연공을 배웠다.

키미오라 아우에(Kimiora Aue)는 오클랜드시 정부에서 근무한다. 한 수련생이 그녀에게 작은 종이 연꽃과 전단을 건넸는데, 전단을 읽은 그녀는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을 시작하기로 했다.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연공하는 동안 몸이 치유되고 통증이 사라지는 것을 느꼈어요. 제1장 공법을 했을 때 허리가 여전히 많이 아팠지만, 제2장 공법을 하고 나니 허리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키미오라는 진선인(真·善·忍)에 대해 “이것이 제 신념이자 제 삶의 원칙입니다. 지금 어린이들에게는 친절이 부족하고 그들의 마음은 분노, 좌절, 그리고 탐욕으로 차 있다. 어린이들은 이런 종류의 철학이 필요합니다. 그런 철학이 있으면 마음이 고요해지고 편안해지고 평화로워지며 몸과 마음이 건강해집니다”라며 “제 아이들이 진실한 사람이 되길 바랍니다. 저는 이 파룬따파 수련이 너무 좋습니다. 저는 파룬따파 책을 자세히 읽을 겁니다. 저는 이것이 모든 사람에게 필요하고 모든 연령대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중공은 중국이 아니다”

호주에서 온 크리스는 가족을 만나러 뉴질랜드에 왔다. 그는 관광 산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많은 국가를 여행했다. “저는 중국인을 사랑하지만 중공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인권이나 언론의 자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중공은 파룬궁과 기타 소수민족을 탄압합니다. 대만을 위협하고 우한 폐렴(코로나바이러스)을 은폐했습니다. 중공은 종교 단체를 포함한 다른 모든 조직을 두려워합니다. 교회도 공산당이 감시 카메라로 감시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공자학원은 세상을 세뇌하려고 합니다. 그들의 언론은 거짓말을 하고 있으며 그 목적은 통제권을 장악하는 것입니다.”

최근 오클랜드에서 개봉한 (중국 인권 상황을 다룬) 영화 ‘언사일런스드(Unsilenced)’를 봤다는 크리스는, 이 영화가 좋았던 이유는 한 사람에게 일어난 일이지만 많은 사람이 겪고 있는 일을 보여줬기 때문이라고 언급했다.

“중공의 박해가 너무 오래 계속됐습니다. 중국인들은 이런 고통을 너무 오래 참아왔습니다. 저는 비록 정치를 좋아하진 않지만 세상을 이해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읽고 배울 것입니다. 중공은 모든 반체제 인사를 반(反)중국인이나 인종차별주의자로 분류하려 합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중공은 중국과 다릅니다. 온갖 종류의 정치적, 외교적 전술을 사용해 사람들이 자신을 비판하지 못 하게 합니다. 그들은 매우 교활합니다.”

“파룬궁 환영합니다”

파룬궁을 좋아하는 누로아 테코

누로아 테코(Nooroa Teko)는 오클랜드 시의회에서 일하며 행사장을 관리한다.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앙 광장에서 연공했기 때문에 그는 행사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자주 그곳에 갔고 때때로 수련생들과 함께 연공했다.

누로아는 말했다. “파룬궁 수련자들이 이곳에서 연공하는데 행인들의 반응이 매우 좋습니다. 한 고위직 공무원이 자기가 연공을 시작했는데 아주 좋은 것 같다며 제게 연공을 권했습니다.”

“일이 바빠도 시간이 날 때 30분 정도 연공합니다. 연공할 때 통증이 줄어들거나 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몸이 좋지 않을 때 명상을 합니다. 연공음악을 듣기만 해도 몸에 좋지 않은 것들이 사라지는 게 느껴집니다. 믿음이 큰 역할을 합니다. 저는 파룬궁을 아주 좋아합니다.”

 

원문발표: 2022년 4월 1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4/18/44143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4/18/441432.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2/4/21/19999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