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베트남 대법제자가 ‘9자 진언’을 전한 이야기

글/ 베트남 대법제자

[밍후이왕] 저는 2018년부터 대법을 수련하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서 저는 인연 있는 사람들이 진상을 알고 9자 진언(真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한 후 복을 받은 이야기를 함께 나누려고 합니다.

운 좋은 아내

2020년 전염병이 폭발한 후에 저는 이 기회를 이용해 아내에게 대법 진상을 이야기해 주었고 아내는 동의했습니다. 이후 때때로 아내에게 파룬궁이 무엇인지, 중국에서 발생한 박해 및 중국공산당(중공)의 본질을 알려줬습니다. 또 아내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라고 늘 일깨워주었습니다. 아내는 받아들여 복을 받게 됐습니다.

그때 아내는 그녀가 있는 은행의 본사로 이직하려 했습니다. 그러나 아내가 상사에게 이 생각을 알리자 지역 책임자는 아내가 떠나는 것에 동의하지 않았지만 직속 상사는 오히려 아내의 사직에 동의했습니다. 그런데 아내가 신청하려던 본사의 직위가 아무런 이유 없이 사라져 진퇴양난에 부딪혔습니다. 어쩌면 지금 자리도 보존하지 못하고 실직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아내에게 말했습니다. “조급해하지 말고 좀 기다려 봐요. 당신이 진상을 알기에 때로는 운이 바뀔 수도 있어요.”

이때 아내에게 본사에 한 자리가 있다고 전화로 알려준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곳은 지난 몇 년간 새 자리가 없었고 게다가 이 자리의 신청기한이 하루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아내는 즉시 신청했고 이 새 직위에 대해 비록 관련 경험이 없었음에도 다음날 채용됐습니다. 이후에 이 경험을 돌이켜봤을 때 아내는 이 과정의 한 걸음 한 걸음이 모두 예상 밖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로 인해 아내는 대법을 더욱 믿게 됐습니다.

최근 이 지역에 전염병이 더욱 심해졌습니다. 아내는 연속 이틀 저녁, 자신이 중공 바이러스에 감염된 꿈을 꾸었습니다. 며칠 후 한 차례 신속검사 결과는 양성이었습니다. 아내는 좀 두려워 내게 전화했습니다. 저는 아내에게 마음속으로 9자 진언을 묵념하는 것을 잊지 말라고 일깨웠습니다. 아내는 제가 말한 대로 하고 재검사를 했는데 결과는 음성이었습니다.

저는 아내에게 말했습니다. “한 사람이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할 때는 선악을 분간할 수 있어요. 선악에는 보답이 있거든요. 한 사람이 마음에서 우러나와 대법에 찬성할 때 질병은 당신에게서 멀어져요.” 아내는 자신도 알고 있다고 했습니다.

노점상

한번은 학교 앞에서 소고기 판매상을 만났습니다. 대화 중에 그녀가 때로 잠을 이루지 못해 늘 피로하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대법을 말해줬고 또 9자 진언이 적힌 호신부를 주었습니다. 또한 그녀에게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이 이 일에서 침묵을 지키고 있다고 알려줬습니다. 그녀는 이런 것들에 대해 모두 받아들였습니다.

며칠 지나 다시 그녀를 만났을 때 이 여성의 표정이 매우 많이 좋아졌고 안색도 불그레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9자 진언을 염한 후 좋아졌다며 수면도 정상으로 회복됐다고 했습니다. 나중에 우리는 다시 만나 이 일을 이야기했을 때 그녀는 9자 진언을 염해 모든 게 순조로워졌다고 말했습니다.

버스정류장 이야기

한번은 버스정류장에서 한 나이 든 여성을 만났습니다. 그녀는 의사이고 재인증 시험을 보러 간다고 했습니다. 제가 그녀에게 대법 진상을 알려주자 그녀는 내내 들었지만 제가 그녀에게 9자 진언 호신부를 주자 거절했습니다.

저는 그리하여 주변의 두 사람에게 파룬궁을 말해줬습니다. 우리는 중공의 폭정이 천재(天災)를 불러왔으며 대법 진상 및 사람은 선을 행해야 한다고, 또 9자 진언을 기억하라고 언급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물질과 정신 간의 관계를 말했습니다. 다시 말해 한 사람의 마음이 바를 때 그 신체도 건강할 거라고 했습니다. ‘진선인(真·善·忍)’은 최고로 순정하기에 9자 진언을 염하면 몸이 건강해질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러자 제 주변 사람이 호신부를 받았고 그 여의사도 “저는 지금 당신이 말한 게 무엇인지 알았어요”라고 말하며 호신부를 받았습니다.

삼촌 집에서의 경험

얼마 전, 제 삼촌 식구가 전부 중공 바이러스에 걸렸습니다. 제 숙모는 당시 출산하려 했기에 삼촌이 병원으로 데려가서 집에는 아이들 세 명만 남았습니다. 자신이 연공인이라 생각하고 아무 일 없으니 조카들을 돌볼 수 있게 매일 저녁 삼촌 집에 갔습니다. 두 조카는 증세가 비교적 가벼웠지만 조카딸은 몹시 심했습니다. 조카딸은 열이 날 뿐만 아니라 춥고 몸이 떨렸으며 다음날 호흡이 곤란했습니다. 저는 그리하여 조카딸 옆에 앉아 9자 진언을 염했습니다. 잠시 지나자 조카딸은 많이 좋아졌고 음식을 먹을 수 있었고 다음 날 회복됐습니다.

다른 한 가지 기적은 제 삼촌 집에 쥐가 많았는데 제가 간 첫날 저녁에 쥐가 끊임없이 찍찍거렸습니다. 제가 9자 진언을 염한 후에는 다시는 쥐 소리를 듣지 못했습니다.

저는 더욱 많은 사람이 대법의 아름다움을 알기를 희망합니다. 이와 동시에 한 사람이 진심으로 9자 진언을 염할 때 평안을 가져온다는 것을 그들도 알 수 있기를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2년 4월 4일
문장분류: 문화채널
원문위치:
正體 http://big5.minghui.org/mh/articles/2022/4/4/440623.html
简体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2/4/4/44062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