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랴오닝 보도) 랴오닝성 진저우(錦州)시 75세 음악 교사이자 파룬궁수련자인 쉬칭팡(許淸芳)은 2021년 12월 중순에 아침 시장에서 밍후이 달력을 나눠주다가 사복 경찰에게 납치돼 불법 가택수색을 당했다. 게다가 경찰은 수련하지 않은 그녀의 딸과 조카를 끌고 가 불법적으로 감금하고 모함했다. 2022년 3월 4일, 쉬칭팡과 딸 멍타오(孟濤)와 조카 쉬츠(許馳)는 진저우시 링하이(凌海) 법원에서 불법 재판을 받았다. 그 후 쉬칭팡은 징역 5년, 멍타오와 쉬츠는 6개월 형을 선고받았다.
쉬칭팡은 진저우시 타이허(太和) 2중학교의 우수 음악 교사로 25년간 교편을 잡았다. 그녀는 1996년에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기 시작한 지 한 달도 되지 않아 갑상선 종양, 부인병, 기면성 신경쇠약, 류머티스성 통증, 신경통, 뇌혈관경화증, 위축성 비염, 인후염 등 각종 질병이 모두 사라지고 병이 없어 온몸이 가벼운 행복을 경험했다. 이 기적적인 치유와 건강 효과는 그녀에게 마음속 깊이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했다. 쉬칭팡은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따라 자신의 근무를 지도해 교사와 학생들에게 깊은 존경과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그녀는 지역에서 고품질 수업, 우수 교수안 및 우수 논문 평가를 받았으며, 학교, 구(區), 시 지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1999년 7월 20일 이후, 중공 장쩌민 집단은 파룬궁을 광적으로 탄압했는데, 쉬칭팡은 진저우시 다쉐(大薛) 파출소 경찰에 의해 세뇌반에 40일간 불법 감금돼 박해를 당했으며, 핍박에 못 이겨 유랑생활을 하고 인터넷 지명수배령을 내리겠다는 위협을 당했다. 2002년 5월 13일, 그녀는 진선인(真·善·忍) 문구가 적힌 현수막을 지니고 베이징에 갔다가 경찰에게 몸수색을 당해 발견되고 납치됐다. 그 후 진저우시 타이허구 법원에서 불법적으로 징역 5년을 선고받았고 랴오닝성 여자감옥에서 구타, 작은 의자에 앉히기 체벌, 노역 등 심한 박해를 당했다.
무릇 쉬칭팡 노인을 보는 사람은 모두 그녀의 선량함에 감동할 것이다. 출소 후 그녀는 부당한 수감 생활과 가혹한 구타로 인한 뇌 손상 후유증에서 완전히 회복되지 못하고 기억력도 크게 저하됐지만, 그녀는 그들의 악행을 미워하거나 원망하지 않았다. 그녀의 소원은 단 하나다.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아름다움을 사람들에게 전해 모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2021년 12월 12일, 쉬칭팡은 진저우시 거왕(葛王) 아침 시장에서 밍후이 달력을 나눠주다가 진저우시 공안국 타이허 분국 국보(국내안전보위국) 대대의 사복 경찰에게 진저우시 다쉐 파출소로 납치됐다.
나중에 수련하지 않은 쉬칭팡의 딸 멍타오가 소식을 듣고 파출소로 급히 가서 상황을 문의했다. 수련하지 않은 쉬칭팡의 조카 쉬츠도 소식을 들은 후 경찰과 교섭했으나 결과가 없었다. 이어서 쉬츠는 고모 쉬칭팡의 거처로 급히 가서 고모의 물품을 정리했지만, 뒤를 밟고 온 경찰에게 감금됐다. 딸 멍타오도 감금됐다. 12월 20일, 멍타오와 쉬츠는 ‘증거인멸죄’ 혐의로 불법 체포됐다. 그리고 쉬칭팡도 불법적으로 체포됐다.
쉬칭팡과 멍타오는 진저우시 여자구치소에, 진저우시 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다. 현재 세 사람은 모두 불법적으로 형을 선고받아 함께 곤경에 처해 있다.
지금 쉬칭팡은 다시 무고하게 5년 형을 선고받았다. 그녀는 이미 고희를 넘긴 노인이다. 구치소에 있는 동안 그녀는 연공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건강이 나빠져 이번 불법 재판 당시 들려서 갔다. 그러나 국민의 안전을 보호하고 사회 정의를 수호하는 공안 및 사법 요원은 뜻밖에 인명이나 재산에 피해를 주지 않은 파룬궁 물품을 범죄 증거로 사용해 쉬칭팡 일가를 모함했는데 정말 이것은 말도 안 된다. 이것은 중국인의 슬픔이자 중화민족의 큰 불행이다!
현재 쉬칭팡의 몸 상태가 걱정스럽다. 국내외의 정의롭고 친절한 사람들이 그녀에게 관심을 기울여 그녀가 하루빨리 석방되도록 도움을 주실 것을 호소한다.
쉬칭팡에 대한 더 많은 박해에 관해서는 밍후이왕 문장 ‘한 음악 교사의 곡절 많은 인생’, ‘여교사가 랴오닝 여자감옥에서 당한 박해’ 등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역주: 관련 박해 기관과 박해자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2년 4월 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박해사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4/1/44073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4/1/44073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