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1995년에 법을 얻은 노 수련생이며, 이미 여러 해 전에 퇴직했다.
현재의 중국인은 변이된 당 문화의 영향을 깊게 받아 의심과 경계심이 몹시 강하며, 현실과 실리를 추구하는 마음이 대단히 강하다. 만약 그들의 일을 좀 도와줄 수 있어서 벽돌 몇 개를 옮겨주고, 삽질을 두어 번 해주고, 마실 것을 사주고, 회의 석상에 설 수 있게 도와주고, 그의 물건을 소중하게 다루어 준다면 그들은 크게 기뻐하고 감사할 것이며, 어떤 사람은 심지어 당신을 절친한 친구로 여기게 된다. 이런 분위기일 때, 진상 알리기의 효과는 가히 상상할 수 있다.
밖에서 진상을 알리다 보면 종종 집을 짓거나 수리하는 사람을 만난다. 7~8명, 12명 또는 20명이 일을 하는 곳에서 나는 먼저 일을 도와주며, 벽돌 몇 개를 옮겨주고, 진흙 몇 삽을 퍼 담아 주면서 한담을 나누었다. 나는 사람들이 하늘에서 호떡이 떨어지지 않는다고 하지만, 여기에 떨어졌지 않았느냐며, 느닷없이 사람이 나타나 일을 도와준다고 말했다. 그러자 모두가 크게 웃었다. 그들과의 잡담에 열이 오르고, 소통이 거의 다 되었을 즈음, 이제 가야 한다면서 생활 체험을 끝낸 것이지, 여러분을 도와준 것이 아니라고 하자 모두 고맙다며 인사를 했다. 나는 감사할 필요가 없고, 여러분이 파룬따파를 기억하기만 하면 된다며, 내가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라고 알려주었다. 그때 어떤 사람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고 외쳤다.
나는 이어서 그들에게 톈안먼 광장 분신 조작 사건, 장자석(공산당 멸망 바위) 등의 진상을 알려주고, 마지막으로 삼퇴 이야기를 했다. 그리고 하늘이 중공을 멸하는 것은 사실이며, 여러분이 당, 단, 대에 가입했다면, 내가 가명으로 따지웬 홈페이지에서 탈퇴시켜 주겠다고 했다. 또한 성이나 이름을 알려 주거나, 서명이나 사인을 하는 것도 필요 없고, 여러분이 진심으로 하는 대답 한마디면 되며, 신이 보는 것은 사람의 마음이라고 말했다. 나는 차례대로 동의하는지를 물었다. (동의하면 가명을 알려주고, 어디에 가입했는지 물었다.) 어떤 사람은 “동의합니다.”, 어떤 사람은 “할게요.”, 어떤 사람은 “좋아요.”라고 말했다. 내가 “좋아요.”라고 하면 분간하기 어려우니 “할게요.”라고 대답하면 된다고 하자 그들은 “할게요.”라며 덧붙였다. 많은 경우 100% 탈퇴했으며, 가끔 탈퇴하지 않는 사람도 있었지만, 효과가 아주 좋았다.
일반적으로 일하는 사람들 무리마다 십장(작업자 우두머리) 한 명이 있고, 일을 하지 않는 사람들 무리 속에도 당연히 한두 명의 우두머리(중심인물)가 있다. 또한, 무리에게 진상을 알릴 때는 주요 인물에게 주의를 기울이면서 그들과 잘 소통하면 진상을 알리는 효과가 좋을 것이다. 한번은 녹화 작업을 하는 사람들을 발견했는데, 10여 명이 공터에서 잡초를 뽑고 있었고, 우두머리는 여성이었다. 나는 일단 쭈뼛거리며 그녀에게 말했다. “당신이 리더죠?” 그녀가 말했다. “아이고, 리더는 무슨, 모두 일하는 사람이죠.” 말은 그렇게 했지만, 싫지 않은 표정이었다. 내가 말했다. “그렇게 말하면 안 되죠. 리더가 되려면 실력이 있어야죠. 능력이 없으면 요즘 사람들을 잘 다룰 수 있겠어요? 제가 척 보니 당신에겐 소질이 있어요.” 그렇게 하자 말을 할수록 장단이 잘 맞았다.
또 그녀의 근처에 두 사람이 일하고 있어서 내가 그들에게 진상을 알렸는데, 몇 마디 하기도 전에 리더가 소리쳤다. “어이! 어이! 좀 쉬어! 좀 쉬어! 모두 여기로 와서 이 리더의 강의를 들어!” 쉰다는 이야기가 들리자 모두 당연히 즐거워했고, 그녀의 협조 속에 우르르 모여 앉아 진상을 들으니 효과가 확실히 좋았다. 이야기를 마치고 차례대로 삼퇴에 동의하는지 물어보니 한 명이 웃기만 할 뿐, 대답하지 않았고, 나머지는 모두 삼퇴를 했다. 이와 비슷한 예가 아주 많다.
한번은 몹시 바쁜 용접공을 만났는데, 나는 옆에서 기다리다 그가 용접봉을 교체할 때 다가가 재빨리 진상을 알렸다. 내가 말했다. “젊은이, 여러분이 너무나 바쁘지만, 모두 삶을 바르게 사는 좋은 사람이고, 나는 부처 수련을 하는 사람으로서 좋은 이야기를 전해주고 싶어요. 두 마디만 하고 가면 일을 지체하지 않을 거예요. 괜찮을까요?” 모두 이구동성으로 말했다. “괜찮아요. 이야기해보세요.” 나는 최대한 귀납적이고 빠른 방식으로 말을 마친 다음, 즉시 삼퇴에 동의하는지 물었다. 대부분 하겠다고 했고, 어떤 사람은 연거푸 하겠다고 말했다. 이후 그들에게 어디에 가입했는지 묻고, 가명을 알려주었다. 어떤 사람은 그에게 준 가명에도 크게 만족하며 좋다고 말했다.
가끔 3, 4층에서 작업하는 사람이나, 마당에 있는 사람을 만났지만, 울타리에 막혀 앞으로 나가지 못했는데 주변 환경이 아주 조용했다. 내가 그들에게 큰소리로 진상을 알리자 일부가 시원스럽게 동의했다. 가끔 분뇨 청소부를 만나도 거부하지 않고 화장실 옆에서 그에게 진상을 알렸는데, 그는 더욱 시원스럽게 동의했다. 기독교를 믿는 사람 중에도 탈퇴하는 사람이 있었다. 나는 그들이 추구하는 바에 맞추어 예수님이 바른 신이니 잘 믿으라고 말했다! 그에 덧붙여 그러나 중공 악당이 그것을 원치 않는다며, 그것은 무신론인데다가, ‘성경’과 상극이니 당, 단, 대에서 탈퇴하면 신을 더욱 잘 믿게 되고, 악영향도 받지 않는데, 하겠느냐고 물었다. 일부가 탈퇴에 동의했고, 20년을 넘은 신자도 여러 명이 탈퇴했다.
한번은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농민공 8명이 벽돌 더미를 치우는 것을 보았다. 내가 그들에게 말했다. “농민공 여러분이 제일 힘들어요. 과거에는 공출미를 남김없이 국가에 내면서 평생을 바쳤는데, 연세가 드니 아무도 돌봐주지 않네요.” 그들이 말했다. “아이고! 정말 당신 말이 맞아요. 빨리 우리 처지를 알려주세요.” 내가 말했다. “북한에서는 아버지 한 명이 아들 한 명한테 물려주고, 중국에서는 아버지 한 무리가 아들 한 무리한테 물려주는데, 큰 재단마다 이사장은 모두 공무원 자손이죠. 우리 서민은 대학생 하나를 뒷바라지하는 데도 애를 쓰고, 갖다 바쳐야 하고, 취직도 쉽지 않죠. 관리들은 전화 한 통화로 높은 직위까지 차지하는데, 이게 합리적이에요?” 나는 또 그들에게 부패 사례를 이야기했다. 사람들은 모두 화를 내며 악당을 욕했고, 탈당 이야기를 하자마자 모두 동의했다. 나는 모두 탈퇴한 후에 자리를 떠났다.
100m쯤 걸어가다 보니 손목시계가 보이지 않았다. 내가 시계를 찾기 위해 발걸음을 돌려 방금 진상을 알린 사람들에게 가니 그들은 아직도 탈당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한 사람이 “사람들 이야기대로 정말 그런 것 같다”라고 말했다. 내가 들어보니 반응이 정말 좋았다. 나는 사부님께서 나를 격려해 주신다는 것을 알았다.
삼퇴를 권하는 과정에서 꽤 많은 사람이 삼퇴 후에 고맙다고 말했고, 나는 리훙쯔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이렇게 하라고 하셨으니 사부님께 감사를 드리라고 했다. 일부는 크게 감동하며 반복해서 감사하다는 말을 했다! 조금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나는 그들의 깨달은 일면이 감동을 받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어떤 사람은 또 채소와 과일을 주겠다고 했지만, 나는 거듭 사절했다. 특히 좋은 사람을 만나면 대법 책을 보겠다고 했는데, 나는 주소를 물어 공짜로 보내주었다. 어떤 사람은 휴대폰에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아주 정성 들여 입력했고, 어떤 사람은 나를 두 번째로 만나자 “파룬따파 하오!”라고 소리쳤다. 또 어떤 사람은 나에게 지난번에 말한 ‘장자석’이 구이저우(貴州)성 어느 현에 있는지 물었다. 내가 그에게 핑탕(平塘)현이라고 알려주었는데, 그는 정말 그것을 보러 가고 싶어 하는 것 같았다.
나가서 진상을 알릴 때는 대법제자로서 대법제자의 정신적 풍격을 나타내게 된다. 나는 옷을 최대한 깨끗하고 깔끔하게 입는데, 많은 사람이 내가 간부로 보인다고 했고, 어떤 사람은 선생님으로 보인다며, 입담이 좋아서 말을 잘한다고 했다. 사실 이전에 나는 말재주가 몹시 부족했고, 모두 사부님께서 가지해 주신 결과였다. 또 어떤 사람은 대법제자들이 정말 대단하다며,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이렇게 확고하니 여러분을 억압할 수 없다고 했다.
사람을 구할 수만 있다면 진상을 알림에 있어 더러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열악한 환경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장소를 가리지 않았다. 하수도 옆, 도랑 가장자리, 화장실 옆, 돼지 축사, 공사장, 시멘트 하역장, 온실, 들판, 기숙사, 시장, 상가…, 사람을 구할 수만 있다면 모두 진상을 알리는 황금의 구역이었다. 직업을 구별하지 않고, 차별하지 않고 인연에 따라 말했다. 농부, 노동자, 군인, 비서, 촌장, 크고 작은 차량 운전사, 교사, 교장, 기관의 간부, 대학생, 강사, 교수, 고급 기술자…, 장관급 간부까지 탈퇴를 권했다.
여기서 강조해야 할 것은 삼퇴를 얼마나 시키든 간에 모두 사존께서 보호하시고, 초석을 놓으시고, 축복하신 결과이며, 모두 전 세계 대법제자가 공동으로 노력한 결과라는 것이다. 왜냐하면 수많은 사람이 진상을 보았거나 간접적으로 들은 적이 있기 때문이며, 마치 끓는 물처럼 앞에서 이미 98, 99도로 예열되었고, 탈퇴를 권할 때, 마지막 1, 2도를 추가하자 즉시 끓는 것이다. 게다가 일부 수련생이 현장에서 협력한다.
나는 도시의 한 회사에서 일했었는데, 회사 사장이 여성 수련생이었고, 우리는 모두 그녀를 왕 팀장이라고 불렀다. 그녀는 가끔 나 대신 당직을 서면서 나에게 나가서 진상을 알리라고 했다. 한번은 어떤 사람이 나를 신고했는데, 그녀가 먼저 알았고, (그녀는 간부였고, 많은 것을 알았다.) 내가 알기도 전에 그녀가 해결해주고는 나를 새로운 안전한 곳으로 옮기게 했다. 그녀의 강력한 협조 속에 나는 그 회사에서 일하는 동안 7천 명이 넘는 사람을 삼퇴시켰다.
진상을 알리는 가운데 대법제자의 마당은 상대방에게 영향을 미치게 된다.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고 삼퇴시키는 것이 실로 너무나 중요하지만, 나는 이야기를 할 때 무겁게 하지 않았다. 사람들이 모두 이해할 수 있고, 아주 쉽게, 심각하지 않게 하며, 말을 할 때도 아주 가볍게 말하면 항상 효과가 아주 좋았다.
정법 막바지의 장엄한 순간에 제자는 역사상 전례 없는 정법 수련의 기회를 반드시 더욱 소중히 여기며, 사존의 거대한 감당을 헛되게 하지 않고, 최후의 길을 잘 걸어 사명을 완성할 것입니다.
경지에 못 미쳐 법에 맞지 않는 부분에 대해서는 수련생 여러분의 시정을 부탁드린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 ‘각지설법10 – 밍후이왕(明慧網) 10주년 법회 설법’
원문발표: 2022년 3월 1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3/17/44013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3/17/44013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