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세상에 홍전된 29년 이래, 수많은 수련자와 시민은 파룬따파의 위력을 체득했습니다. 성심껏 9자 진언(九字真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면 재난을 넘길 수 있는데, 여기서 두 가지 진실한 이야기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아주머니 “대법 사부님께서 우리 온 가족을 구해주셨어!”
글/ 중국 대법제자
얼마 전, 저는 버스를 타고 외딴 시골 친척 집에 가게 되었습니다. 좌석 옆의 한 아주머니가 몹시 낯이 익었는데, 제 초등학교 동창인 샤오샤(小霞)의 어머니라는 사실이 떠올랐습니다. 그 시절 아주머니의 딸과 늘 함께 놀았기 때문에 제가 얼른 안부를 묻자 아주머니도 저를 곧 알아보셨습니다.
우리는 잠시 이야기를 나누다가 저는 아주머니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렸습니다. 아주머니는 “안 그래도 너와 이 일을 이야기하고 싶었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무슨 일인데요?”라고 물어보자 아주머니는 “대법 사부님께서 우리 온 가족을 구해주셨어!”라고 흥분해서 말했습니다.
알고 보니, 샤오샤의 남동생 샤오둥(小東)은 몇 년 전 폐암에 걸려 성도(省城)에 가서 검사를 받아본 결과 의사가 치료할 방법이 없다고 했습니다. 당시 샤오둥은 서른 몇 살이었는데, 아이가 겨우 초등학생 이어서 온 가족은 매일 눈물로 지새웠다고 했습니다.
샤오둥의 한 동창이 그를 보러 왔다가 대법진상을 알려주며, 성심껏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를 암기하라고 알려주었습니다. 샤오둥이 믿지 않자 동창은 흥분하며 “아이가 아직 이렇게 어리고 온 가족이 네가 아르바이트를 해서 벌어온 수입만을 바라고 있는데, 만약 너한테 무슨 일이라도 생기면 아이는 어떻게 하라고? 아이를 위해서 해볼 수 없어?”라고 말하자 샤오둥은 매일 외우겠다고 대답했습니다.
아주머니는 샤오둥 동창이 말한 것을 믿고, 매일 성심껏 공경하는 마음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셨고, 때때로, 무릎을 꿇고 대법 사부님께 자신의 아이를 구해달라고 청을 드렸습니다.
한 달여 후, 샤오둥이 성도에 가서 재검사를 받았는데, 의사는 폐부는 모두 정상이며 폐암이 완전히 사라졌다고 했습니다. 선량한 아주머니는 샤오둥의 말을 기억하고 반드시 대법사부님께서 자신의 온 가족을 구해주셨다는 사실을 모두에게 알려주고자 했기에 서둘러 제게 알려준 것입니다.
저는 듣고 몹시 감동했습니다. 사부님의 무량하신 자비는 인간의 언어로 표현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저도 아주머니에게 자신이 파룬따파를 배웠기 때문에 일 년 내내 병이 있던 몸이 비로소 건강을 얻었으며, 대법은 아주머니의 온 가족을 구한 것은 물론 저도 구했으니 우리 함께 사부님께 감사드리고 대법의 아름다움과 훌륭함을 더 많은 사람에게 알려주자고 말했습니다!
정저우(鄭州) 수해에서 “ ‘9자 진언’을 외우니 정말 신기하다“
글/ 허난(河南) 대법제자
어느 날, 아들이 “정저우시에 폭우가 쏟아져 많은 사람이 죽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듣고 나서 저는 즉시 휴대전화를 들고 정저우 옛 동창에게 전화를 걸어 그가 알고 있는 사정을 물어보았습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수해를 입었지만, 우리 집은 비교적 높은 곳에 있어서 아무 일도 없는데, 저지대는 모두 잠겼어. 특히, 더위를 피해 지하철로 내려간 사람들은 수해가 갑작스럽게 닥쳐 어찌할 바를 모르고 있어. 어떤 젊은이는 정신없이 밖으로 뛰어 출구까지 뛰어갔는데 출구 밖으로 뛰쳐나오기도 전에 지하철로 들어오는 물살에 넘어져 익사하고 말았어. 지금 전해지고 있는 소식은 이미 20여 명이 사망했다고 하는데, 도대체 얼마만큼인지는 아무도 분명히 말하지 못하고 있어.”
저는 다급히 그에게 “너의 아들은 어때?”라고 물었습니다.
친구가 말했습니다. “친구야, 안심해! 물난리가 났을 때, 우리 아들은 근무하고 있었어. 상황을 보니 좋지 않자 운전해서 집으로 달려왔어. 도로를 아주 잘 알고 있어서 비교적 높은 도로로 달렸는데, 비록 물이 있었지만, 그때 머릿속에 반드시 안전하게 집으로 가야 한다는 한 가지 생각뿐이었다고 했어. 운전하는 내내 발은 힘껏 가속 페달을 밟았고, 시동이 꺼질까 봐 두려워 마음속으로 계속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 9자 진언을 외웠다고 했어. 원래는 반 시간이면 집에 도착할 수 있었는데 자꾸 돌아가다 보니 한 시간 반 만에 집으로 돌아왔어. 집에 도착한 후, 즉시 내게 전화를 걸어 무사히 집에 도착했다고 알려줬어.”
“나는 원래 아들에게 미리 전화하려고 했었는데 아들이 운전하는데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주게 될까 봐 두려웠어. 그래서 나는 집에서 계속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면서 아들이 무사히 집으로 돌아오도록 보호해달라고 했어.”
“나는 계속 아들도 이 9자 진언을 묵묵히 외울 것이라고 믿었어! 정말 무사했어! 대단히 신기해!”
원문발표: 2022년 1월 26일
문장분류: 문화채널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26/43661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26/43661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