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해외 어린이 대법제자
[밍후이왕] 저는 진상 전화 걸기에 참여한 어린이 제자입니다. 2021년 7월, 저는 한 수련생에게서 말로 진상을 알리는 것을 배웠습니다. 일주일여 만에 저는 스스로 전화를 걸어 진상을 알려 삼퇴를 권할 수 있게 됐습니다. 그때는 여름방학이어서 많은 시간을 들여 전화를 걸었고, 매일 삼퇴시킨 사람의 수도 많았습니다.
며칠 전, 협조인 수련생으로부터 시안(西安) 전문 안건에 전화를 걸 준비를 한다는 통지를 받고 마음속으로 ‘나는 전문 안건으로 전화를 걸어야 할까 아니면, 순서대로 인터넷으로 접속해 전화를 걸어야 할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중에 어떤 수련생이 제게 시안 시민이 고통스럽게 눈물을 흘리며 목숨을 구해달라고 요청하는 모습을 그린 동영상을 전송해줘서, 저는 즉시 수련생에게 시안의 전화번호를 요구해 전문 안건으로 전화를 걸기 시작했습니다.
전화를 걸 때 상대방은 전화를 많이 끊었는데, 한 번 걸면 또 한 번 받았다가 끊었습니다. 온밤 계속됐고 제가 알리는 것을 들으려는 사람이 없었으며 그들과 이야기를 많이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그날 이후부터 저는 좀 낙심해서 계속 참여해야 할지 고민했습니다. 하지만 시안 시민이 말로 다 할 수 없을 정도로 고통이 심한 모습에 저는 곧 정념이 올라와 계속 전화를 걸었습니다. 이튿날 효과가 좋아지기 시작했습니다. 비록 탈퇴에 동의하는 사람은 없었지만 그래도 사람들이 진상 듣기를 원해서 제 마음도 매우 기뻤습니다.
사흘째, 인터넷으로 진상을 알리는 사람이 부족해 저는 인터넷 접속을 했습니다. 생각지도 못하게 10개의 위챗으로 전화를 걸면 5명이 시안 사람이었습니다. 그들은 매우 슬프게 이야기했습니다. 그중 한 사람은 진상을 알았고 전화를 끊기 전에 제게 새해 복 많이 받고 평안하고 순조롭기를 축원해줬습니다. 그들은 또 “너와 수련자들에게 매우 감사하다. 난 네가 준 것이 모두 매우 좋은 소식이라고 생각해”라고 말했습니다.
진상 전화 걸기에 참여하는 과정에서 각종 사람의 마음이 모두 분명히 반영돼 나왔습니다. 만약 저의 개인 수련 상태가 좋고 정념이 충족할 때는 그날 전화 걸기 효과가 매우 좋다는 것을 느꼈고, 그렇지 않으면 전화 걸기 효과도 따라서 떨어졌습니다.
그 밖에 저는 또 두려운 마음이 있었습니다. 매번 통화 전 보통 매우 두려워했고 그들이 전화를 받을지, 탈퇴할지, 진상을 들을지 의심했습니다. 이런 집착심은 점차 강화돼 전화를 거는 효과가 갈수록 나빠졌습니다. 많은 경우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깨닫지 못했습니다. 전화를 걸어 사람을 구하는 것은 매우 신성한 일이었지만, 저는 모두 마음에 담아두지 않았습니다. 어떤 때는 두려운 마음이 팽창돼 전화를 걸지 못했습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두려운 마음은 사람으로 하여금 그릇된 일을 할 수 있게 하며, 두려운 마음은 또한 사람으로 하여금 기연을 잃게 하며, 두려운 마음은 사람이 신을 향해 나아가는 데 있어서 생사의 고비이다.”[1] 이 단락 법을 보고 저는 곧 이 집착심을 인식하고 내려놨습니다.
진상 알리기에 참여했을 때 저는 수많은 어려움에 부딪혔고 수많은 착오도 범했지만 어른 수련생들은 “사람 구하는 마음이 있기만 하면 괜찮다”고 격려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견지해나갈 수 있었습니다. 더 많은 어린이 제자와 젊은 수련생들이 진상 전화 항목에 참여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시간이 매우 긴박하므로 우리는 더 많은 사람을 구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사부님의 한 단락 설법을 인용하려 합니다. “대법제자라, 틀림없이 고생스럽다. 이는 역사적인 책임이 당신들에게 이렇게 큰 중책을 부여했으며, 역사적인 사명이 당신들에게 관건적인 시각에 반드시 이 역사적인 책임을 짊어지게 했기 때문이다. 우주가 성(成)·주(住)·괴(壞)·멸(滅)하는 과정 중에서 대법제자의 출현이 바로 가장 마지막 단계이다. 그렇다면 다시 말해서 생명이든, 물질이든 모두 최후 가장 나쁜 때에 이른 것이다. 표현 역시 가장 복잡하고 선악(善惡)과 정사(正邪)의 분별이 가장 어려운 때이다. 이런 때에 대법제자가 역사가 부여한 사명을 감당하기란 정말로 너무나도 어렵다. 대법제자가 대단하다고 하는 것은 바로 대법제자가 이런 시기에 중생을 구도하고 조사정법 하며 자신이 완성해야 할 사명을 완성하기 때문인데, 이것이야말로 참으로 대단하다. 역사상 그 어떤 시기와도 비교할 수 없다.”[2]
이상은 제가 진상 전화를 거는 과정에서의 일부 체득입니다. 부족한 곳이 있으면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롭게 바로 잡아주시기를 바랍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정진요지3-생사의 고비(死關)에서 벗어나라’
[2] 리훙쯔 사부님 저작: ‘각지설법11-무엇이 대법제자인가’
원문발표: 2022년 1월 2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20/43674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20/43674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