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몇 년 조사정법(助師正法)한 과정에서 내가 직접 보게 된 신기한 경험을 이야기하려 한다.
1. 인터넷 봉쇄를 돌파한 신기한 경험
2000년 하반기, 1999년 ‘7.20’이래 중공 사당(邪黨)이 대법과 대법제자를 박해하고 인터넷을 봉쇄하면서 우리 지역에서는 대법 경문의 출처가 끊겼고, 이때 바로 곳곳에 가짜 경문이 나타났다. 그럴듯한 가짜 경문과 가짜 경문에 이끌려 잘못 깨닫고 있는 수련생을 보면서 내 마음은 말할 수 없이 괴로웠다. 그래서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반드시 인터넷 봉쇄를 뚫고 외국의 대법 사이트와 연계해 정확한 경로를 통해 진실한 대법 소식을 얻으리라 다짐했다.
당시 나는 인터넷 기술에 대해 전혀 몰랐다. 컴퓨터와 모뎀(마우스)을 샀고 설명에 따라 하나하나 연결했는데 컴퓨터 프롬프트를 보면 다 연결된 것 같았다. 그런데 인터넷 접속은 어떻게 하지? 나는 할 줄 몰랐다. 그래서 PC방에 가서 인터넷 관리자에게 인터넷을 어떻게 접속하는지 물어 IE 브라우저를 사용할 줄 알게 됐다. 그래도 여전히 밍후이왕에 접속할 수 없었다. 예전에 수련생에게서 밍후이왕 사이트 주소를 받은 적이 있었는데 주소를 입력하니 가짜 사이트에 접속됐고 거기에는 모두 대법을 공격하는 글들이 가득했다. 당시 나는 설령 며칠 동안 먹지도 자지도 못할지언정 반드시 인터넷 차단을 뚫고 진짜 밍후이왕에 접속하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나는 인터넷 차단을 뚫는 여정에 올랐다. 그것은 정말 동(東)으로 부딪치고 서(西)로 부딪쳤는데, 그때 마음속에는 오직 ‘나는 밍후이왕에 접속해야 한다, 반드시 밍후이왕에 접속해야 한다!’라는 생각뿐이었다. 나중에 인터넷에서 프록시(Proxy) 관련 글을 보고 쓸모가 있는지 없는지도 몰랐고, 나중에 텍스트 파일을 입수했다. 그 안에는 전부 프록시 인터넷 주소였다. 이 중 한 사이트 주소의 뒷면에 중국어로 이 주소를 복사해 주소창에 링크하면 밍후이왕에 접속할 수 있다고 돼 있었다. 나는 그대로 주소를 복사해서 실행했는데 과연 진짜 밍후이왕이 열렸다. 당시 눈물을 흘렸고 사부님께서 도와주셨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 결과는 상상도 할 수 없던 것이었다. 당시 시계를 보니 두 시간도 채 되지 않았었는데, 오랜 시간 우리 지역의 수련생들에게 문제가 됐던 것이 이렇게 해결되었다!
이 일에서 한 가지 이치를 깨달았다. 그것은 보통 사람들은 모두 배워서 아는 것이고, 어떤 일을 할 때는 먼저 학습을 거쳐야 한다. 대법제자의 일은 그렇지 않다. 그 마음만 있고, 우리 마음이 표준에 도달하기만 하면, 사부님께서 일이 되게 하신다. 이것은 수련자와 일반인이 일하는 데 있어 최대의 차이이다.
그렇게 이번에 인터넷 차단을 뚫는 것을 체험한 이후로 나는 자연스럽게 현지의 기술 수련생이 됐다. 그 후 진상을 알리는 프로젝트들이 만드는 과정에서도 우리는 이 원칙에 따라 자신의 나이, 학력, 여러 가지 조건을 고려하지 않고 이 일이 대법을 실증하는 데 유리하고, 중생을 구하는 데 유리하다고 생각되면, 바로 가서 하며 하는 과정에서 진짜로 신적(神跡)도 나타났다.
2. 시스템 디스크 제작에 참여한 경험
2014년의 일인데, 당시 우리가 사용하던 WindowsXP 시스템은 서비스를 중단하려 했고 새로운 보안 시스템은 아직 나오지 않았다. 지금까지 우리가 사용하는 시스템은 모두 ‘천지행(天地行)’에서 다운받는 것이 관례였지만, 이번 ‘천지행’에서 새로운 보안 시스템을 아직 발표하지 않아 우리는 계속 기다리고만 있었다. 어느덧 XP 시스템 서비스 중단이 한 달여밖에 남지 않았을 때, 우리는 이번에 천지행에서 새로운 시스템을 발표하지 않을지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럼 우리가 직접 시스템을 만들어야 하는데, 한 번도 다뤄본 적이 없고 전혀 낯선 분야이다. 그래서 활동에서 조율을 맡아온 수련생에게, 우리가 가서 배우려 하니 시스템을 구성할 줄 아는 수련생이 있는지 알아봐달라고 했다.
조율하는 수련생은 신속히 사서함 주소를 보내줬고, 나도 바로 다른 지역 수련생과 연락이 닿아 3일 후 만나기로 약속했다. 동시에 그 수련생은 내가 책임지고 시스템 디스크의 시작 메뉴를 만들 수 있으면 좋겠다고 했다.
그 소식에 나는 쓴웃음을 지었다. 수련생이 나를 잘 몰라서 그렇구나. 내가 어떻게 시스템 디스크의 시작 메뉴를 만들겠는가? 이 방면 지식은 듣지도 보지도 못했는데, 조작은커녕 내게는 도구 소프트웨어도 없다. 그러나 다시 생각해 보니, 수련생이 이렇게 말하는 데는 반드시 이유가 있을 것이고, 시간이 이렇게 촉박하니 무슨 일이든 수련생에게만 의존해서는 안 되며, 이미 만들어진 것만 가질 수 없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한번 해보자는 태도로 인터넷에 접속해 이 방면에 대한 정보를 검색했고, 곧 관련 소프트웨어와 간단한 강좌를 찾아냈다. 그러니까 나는 그 수련생을 만나기 전에 겨우 도구 소프트웨어 조작을 배웠다.
우리는 만나서 시간이 촉박했다. 이틀간 정상적인 법공부와 연공을 지체하지 않는 것을 기본으로, 우리는 분업하여 한 사람은 시스템 봉인 담당, 한 사람은 시스템 디스크 사용 강좌 편집, 나는 시스템 디스크 시작 메뉴를 작성했다. 돌아온 후에도 역시 시간이 매우 빡빡했다. 우리 지역에만 100대 넘는 컴퓨터가 있는데, 한 사람이 시스템을 바꾸는 것은 이미 불가능했다. 그래서 이틀 시간을 들여 관련 수련생에게 컴퓨터 시스템 설치 교육을 진행했다. 참여할 수 있는 수련생에 대한 우리의 요구는, 어떠한 기초도 필요 없고 다만 이 바람만 있으면 된다는 것이었다. 그 결과 이 몇 명의 기초 없는 수련생이 이번 시스템 교체 작업을 훌륭하게 끝마쳤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그들 자신도 단련해 성숙해졌다. 이때부터는 명실상부한 ‘기술 수련생’으로 각지 수련생의 컴퓨터 보호 업무를 담당하게 됐다.
이 일이 지나간 후에야 비로소 이 과정을 돌이켜 볼 시간이 생겼다. 이건 정말 불가사의하고 모든 과정은 신기하다는 말밖에 달리 묘사할 수 없었다. 정말로 “제자가 정념이 족하면 사부는 회천력(回天力)이 있노라”[1]였다.
이 두 번의 신기한 경험을 통해, 나는 우리가 수련에서 만나는 가장 큰 장애는 오랫동안 사람들 속에서 형성해 온 각종 사람의 관념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사람의 관념은 우리의 수련과 행위를 가로막고 있고, 신적이 나타나는 것을 가로막고 있다. 동시에 바로 사람 마음에 얽매였기에 수련의 길에서 걸음을 내딛기가 어렵다! 이런 완고한 사람 마음을 닦아 버려야 비로소 각자(覺者)의 빛을 되찾을 수 있고, 대법의 신적이 세간에서 행할 수 있다.
개인의 깨달음이기에 타당하지 않은 곳은 수련생께서 자비(慈悲)로 바로잡아 주시기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시사: ‘홍음2-사도은(師徒恩)’
원문발표: 2022년 1월 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1/43511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1/43511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