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랴오닝 보도) 랴오닝(遼寧) 다롄(大連) 와팡뎬(瓦房店)시에 거주하는 파룬궁 수련생 쑹샤오메이(宋曉美)는 2021년 6월 1일, 집에서 파출소 경찰, 국보(국내안전 보위국) 요원에게 납치되어 11월 29일, 푸롄뎬(普蘭店) 법원에서 불법 재판을 받았다.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 쑹샤오메이는 불법적으로 4년 6개월 형을 선고받았고 이미 항소 중이다.
쑹샤오메이(여, 50세)는 랴오닝 다롄 와팡뎬시 파룬궁 수련생이다. 6월 1일 아침, 푸더(福德) 파출소 경찰과 국보대대의 멍판위(孟繁宇), 쑤이궁안(隋恭安)은 집에서 그녀를 납치했다. 당시 그들은 한 사람도 경찰증을 꺼내 보이지 않았다. 가족들은 여러 차례 경찰 번호와 이름을 요구했으나 모두 거부당했다.
파출소에서 구타당하다
쑹샤오메이는 집안에서 납치당한 후, 푸더 파출소 안에서 불법적인 심문을 받았다. 이 기간 와팡뎬 푸더 파출소 경찰 및 국보대대의 멍판위는 쑹샤오메이의 머리 부위를 구타하고, 말로 욕설을 퍼부으며 쑹샤오메이에게 핸드폰을 열도록 핍박했다. 쑹샤오메이의 혈압은 갑자기 높아졌다. 이전 쑹샤오메이는 20년 넘게 약 한 알 먹지 않았고 몸은 매우 건강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쑹샤오메이의 가족에 대해 자백을 유도하며, 가족들에게 그들이 협력한다면 가볍게 판결을 선고한다고 알려주었다.
가족 구성원, 경찰의 위법을 신고하다
변호사를 만난 후 가족들은 쑹샤오메이가 구타를 당했다는 사실을 알고, 와팡뎬 푸더 파출소로 가서 소장 류샤오이(劉孝軼)를 찾아 경찰이 사람을 구타한 행위를 신고했다. 그러나 몇 차례 모두 피하며 만나주지 않았다. 경찰 린더쿤(林德坤, 경찰 번호 216898)은, 파룬궁(모함당한) 사건은 우리가 관할하지 않음으로 당신이 누구를 찾아가고 싶으면 찾아가라고 알려주었다.
이 기간 경찰은 쑹샤오메이의 70여 권의 책과 여러 대의 휴대폰, 애플 컴퓨터 한 대를 강탈했는데, 쑹샤오메이가 트윗을 통해 지도자를 ‘모욕’하고 파룬궁을 홍보했고 쑹샤오메이의 트위터 내용이 여러 번 다시 게시되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6월 17일, 쑹샤오메이는 ‘위법’ 혐의로 불법 체포됐다.
나중에 가족들이 와팡뎬 감독과에 찾아가 경찰이 구타한 행위를 신고했는데, 전화 통화를 할 때 이 사람은 매우 퉁명스럽게 가족들에게 계속 “말 다 했습니까?”라고 말하면서 지도자에게 문의하겠다고 답하고는 곧 전화를 끊었다. 가족들이 몇 시간 동안 계속 전화를 다시 걸었으나 모두 받지 않았다. 나중에 가족들이 처리 결과에 대해 묻자 그들은 “지도자들이 그들을 어떻게 처리했는지를 내가 어떻게 알겠습니까!”라고 대답했다.
가족들이 여러 차례 전화를 받은 경찰 번호와 이름을 묻자 전화가 여러 차례 중단되었다. 나중에 가족들이 아래층에 있는 감독실을 찾아간 후, 직접 전화가 끊겼다. 가족들은 근무 시간에 몇 시간 동안 연속으로 몇 차례 전화를 걸었지만 아무도 받지 않았다. 이때 누군가가 있는 것으로 증명됐으나, 전화를 받지 않았다.
불법적인 재판과 무고한 판결을 선고받다
2021년 11월 29일 오전, 쑹샤오메이는 다롄 푸란뎬 법원에서 불법 재판을 받았으나 가족들은 사전에 소식을 받지 못했다. 오후에 변호사가 쑹샤오메이를 위해 무죄 변호를 한다고 알려왔다.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 쑹샤오메이는 이미 불법적으로 4년 6개월 형을 선고받았고 이미 항소했다.
중공 장쩌민(江澤民) 집단은 파룬궁을 박해하고 옳고 그름, 선과 악을 전도했으며, 헌법이 국민에게 부여한 신앙과 언론의 자유를 박탈했다. 각급 사법 기관에서는 노골적으로 파룬궁 수련생에 대해서는 법을 적용하지 않고, 검찰원과 법원에서는 죄증을 날조하고 죄명을 뒤집어씌워 박해해 그들의 가정에 심각한 상해를 조성했다.
파룬궁은 파룬따파(法輪大法)라고도 부르며, 불가(佛家)의 상승(上乘) 수련대법으로, 1992년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서 전하셨다. 그는 우주의 최고 특성 ‘진선인(真·善·忍)’을 원칙으로 수련을 지도하셨고 간단하고 우미한 다섯 가지 공법을 더해 수련인들이 매우 짧은 시간 내에 심신이 정화되고 도덕이 제고됨에 이를 수 있게 했다.
파룬따파를 수련해 가정과 사회를 이롭게 함은 합법적일 뿐만 아니라 칭찬받아야 한다. 파룬궁 수련생들이 바른 믿음을 견지하고 진상을 알림은 피해자로서 정의를 추구할 뿐만 아니라, 사회 정의를 지지하고 사회 양심을 수호한 것으로, 역시 헌법과 법의 보호를 받아야 한다. 미래에 법제가 바로 잡힐 때 파룬궁 수련생 박해에 가담한 모든 사람은 미래의 정의로운 법정 재판과 평생 책임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다롄 푸란뎬 검찰원: 0411-85660672
다롄 푸란뎬 법원 주심 판사 판(范, 여) 씨: 0411-83187698 0411-83187683
원문발표: 2022년 1월 6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박해사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6/43650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6/43650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