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집에서 재판하고 차에서 선고… 산둥 웨이하이시 쑨징 무고한 8년 형 선고받아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산둥성 보도) 2021년 1월 5일에 파룬궁수련생 쑨징(孫靜)이 납치됐는데 그녀의 혈압이 계속해서 200이 넘자 3월 21일에 처분 보류 수속을 밟아 집으로 돌아왔다. 그러나 공안은 여전히 그녀를 모함해 룽청(榮成) 검찰원과 법원에 넘겼다. 12월 3일, 변호사가 그녀의 집으로 왔고 침대에 누워 있는 쑨징은 룽펑 법원에 의해 불법적으로 8년 형을 선고받았다. 현재 쑨징은 집에 있다.

쑨징은 웨이하이(威海)시 환추이(環翠)구 원취안(溫泉)진에서 살고 있다. 2015년 7월에 그녀는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기 시작했다. 이전에 그녀는 에어보트회사를 경영하기 시작했는데 지금 회사에는 30여 명의 직원이 있다.

야만적인 납치

2021년 1월 6일 아침, 쑨징은 집 문 앞에 있었는데 웨이하이시 공안국, 환추이(環翠)구 분국, 원취안진 파출소, 국보대대 경찰이 불법적으로 쑨징의 거주지와 공장에 들이닥쳐 불법적으로 그녀의 집과 공장을 조사했다. 경찰은 개인 물품(파룬궁 사부님의 법상 및 대법 책, 컴퓨터, 프린터 등)을 강탈했다. 그녀의 직원까지 공갈 협박을 받았고 직원의 핸드폰은 전부 몰수당해 통화가 허락되지 않았다. 직원이 화장실에 가고 밥을 먹는 것까지 경찰이 뒤를 따랐다. 이 경찰들은 아침 8시부터 날이 어두워질 때까지도 직원들이 떠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쑨징과 수련하지 않은 언니, 그리고 3명의 직원은 경찰에 의해 파출소로 납치돼 불법적인 심문과 구류를 당했고 또 불법 가택수색을 당했다. 쑨징과 그녀의 언니는 함께 룽청시 구치소에 갇혔다.

구치소에 들어가기 전에 쑨징은 신체검사를 받았다. 간호사가 전자 혈압계로 3차례 혈압을 쟀는데 모두 200이 넘었다. 그러자 쑨징을 구치소에 들여보내려는 목적을 이루기 위해 경찰은 간호사에게 수동 혈압계로 다시 재도록 지시했고 결국 최고혈압을 190으로 꾸며 룽청시 구치소로 보냈다.

쑨징은 먼저 2개월간 격리당한 후 또 원덩(文登)구 구치소로 옮겨져 구금당했다. 그 후 구치소 환경이 악랄한 이유로 쑨징은 심정이 좋지 않아 혈압이 줄곧 매우 높았다. 76일 후인 2021년 3월 21일에 쑨징은 ‘보석’으로 집에 돌아왔다.

집에서 재판받고 차에서 형을 선고받다

쑨징이 구치소에 불법 구금되는 동안 딸은 인권변호사가 아닌 평범한 변호사를 찾았다. 2021년 12월 3일, 변호사는 그녀 집에 와서 침대에 누워있는 쑨징을 위해 영상 재판을 진행했다.

2021년 12월 17일, 국보대대 일부 사람들을 쑨징의 회사로 데려가 건강 진단을 진행한 후 쑨징을 구치소에 불법 구금했다. 쑨징은 두 차례 혈압을 검사받았는데, 한 번은 209, 한 번은 217이었다. 구치소 측은 수감을 거부했고 쑨징은 다시 집으로 보내졌다.

4일 후인 2021년 12월 21일, 쑨징은 경찰에 의해 룽청 법원으로 이송됐다. 쑨징은 고혈압 때문에 차에서 내릴 수 없었다. 차 안에서 룽청 법원 관리들은 판결문을 읽고 발급했다. 쑨징은 8년 형을 선고받았다.

이후 쑨징은 다시 집으로 보내졌다. 게다가 2022년 2월 재검진하겠다는 통지를 받았다.

중공(중국공산당) 장쩌민(江澤民) 집단은 파룬궁을 박해하고 옳고 그름을 뒤집었다. 각급 사법기관은 노골적으로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해 법률을 따지지 않았고. 경찰은 체포, 강탈, 금품 갈취를 진행했다. 심지어 검찰원과 법원까지 파룬궁수련생들에게 증거를 날조하고 죄명을 모함해 가족에게 큰 피해를 주었을 뿐만 아니라 국가와 인민에게 큰 재앙을 일으켰다.

파룬궁은 파룬따파(法輪大法)라고도 하며, 1992년 리훙쯔(李洪志) 선생님께서 전하신 불가(佛家)의 상승(上乘) 수련대법이다. 그는 우주의 최고특성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따라 수련을 지도하고, 간단하고 아름다운 5장 공법을 더하면 수련생들에게 매우 짧은 시간에 심신이 정화되고 도덕이 향상될 수 있다.

파룬따파를 수련함은 가족과 사회를 이롭게 하며 합법적일 뿐만 아니라 칭찬받아야 한다. 파룬궁수련생들이 바른 믿음을 견지하고, 진상을 알림은 피해자로서 정의를 추구할 뿐만 아니라 사회 정의를 지지하고 사회 양심을 수호하는 것으로, 역시 헌법과 법의 보호를 받아야 한다. 미래에 법치가 회복될 때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한 모든 사람은 정의로운 재판과 종신 책임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원문발표: 2021년 12월 2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박해사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2/25/43530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2/25/43530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