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영국(英國) 파룬궁(法輪功) 수련생
[밍후이왕] 2021년 7월 봉쇄가 전부 풀리자 영국 런던의 파룬궁 수련생들은 또 거리에서의 홍법, 진상 활동을 회복했다.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영국 런던시 중심에는 세 개 팀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각자 차이나타운, 영국박물관 외, 비둘기 광장 혹은 생마르탱 광장에서 진상을 알리면서 중공의 박해를 폭로했다. 많은 사람이 진상을 알고 난 후, 진상 전단을 잘 받아들일 뿐만 아니라 반(反)박해 서명도 잘해주었다.
이 세 곳은 원래 사람이 많은 곳이었는데 1년이 넘은 긴 시간의 봉쇄가 풀리자 거리의 사람들은 이전보다 더 많아졌다. 파룬궁 수련생들도 더욱더 많은 사람이 진상을 알고 선악을 구별하면서 자신을 위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길 바랐다.
한 10세 정도 되는 남자아이가 보드판의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를 적출한다는 내용을 보고 놀라면서 “엄마, 이것 보세요.”라고 소리 질렀다. 엄마도 보기에 선량해 보였고 두 사람은 묵묵히 보드판을 몇 분 본 후, 책상 앞에 다가가 파룬궁 수련생 반박해 서명을 지지했다. 남자아이는 자기 이름으로 서명했고 엄마는 메일 주소를 쓰고 또 서명까지 했다. 파룬궁 수련생은 남자아이에게 파룬궁 수련생들이 손수 제작한 정교한 남색 연꽃을 선물했는데 남자아이는 잠시도 손에서 놓지 않았다. 엄마는 “우리 돈을 기부하겠어요.”라고 말했다. 파룬궁 수련생은 “당신은 정말 선량하십니다, 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명해 주신 것은 당신들의 마음이니 그것으로 충분합니다.”라고 말했다.
한 중년 남자는 “나는 몇 년 전에 이미 청원서에 서명했는데 또 서명해도 됩니까?”라고 말하면서 진지하게 서명해 주셨다.
한 무리 단정한 차림새를 한 사람들이 지나간 후, 그들 중 한 여사님은 다시 돌아와서 파룬궁 수련생에게서 전단을 가져가고 또 진지하게 “저는 이 사실을 안지 이미 몇 년 되었습니다. 당신들이 꾸준히 진상을 알려 많은 사람에게 알리는 것은 정말 너무 중요합니다. 당신들은 대단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존 스토크스는 청원서에 서명한 후, 한 파룬궁 수련생에게 “전 세계가 감염되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나는 현재 세계에서 지금 발생하고 있는 이 일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은 바이러스에 대해서만 알고 있지 얼마나 많은 사람이 이런 종족 말살이 발생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많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이곳에 서서 우리에게 지금 중국에서 무엇이 발생하고 있는지 알려주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인권보다 돈과 영업에 더욱 관심이 많은데 이것이야말로 문제입니다. 결국은 인성의 탐욕입니다. 하지만 어떠한 권력도 모두 오래가지 못합니다, 감사합니다. 나는 다음 주에 또 오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1년 11월 2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1/29/43417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1/29/434179.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12/1/19681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