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란뤄(蘭若)
[밍후이왕] 새해 벽두 나와 수련생은 구출 항목을 시작했는데 나는 주로 조율과 기술 작업을 책임졌다. 예전에 나는 명분만 있으면 절대 양보하지 않았고 말도 안 되는 변명을 하는 사람이었다. 그러나 항목을 책임진 후 착실하게 안으로 찾고 안으로 자신을 닦아 점차 일부 사람 마음과 집착을 제거해 심성이 어느 정도 승화됐다. 파룬따파(法輪大法)가 나를 단련시키고 변화시킨 것이다!
1. 여러 대의 설비에 대해 연일 원망하던데로부터 침착하게 대하다
초기에는 많은 노년 수련생이 이 항목에 참여했다. 우리 항목은 원격으로 진행한다. 원격으로 노년 수련생에게 컴퓨터 시스템과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주는 것은 쉽지 않았다. 일부 노년 수련생은 클릭할 위치를 알려줘도 늘 찾지 못해 설명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렸다. 처음에는 심성 수련이 제대로 되지 않아 줄곧 마음을 조용히 하고 대할 수 없어 마이크를 끄고 심리를 조정한 후에야 계속할 수 있었다.
그러나 끊임없이 안으로 찾고 자신을 닦아 조바심, 이익심을 찾은 후 끊임없이 그것을 중시해 닦았으며 엄격히 자신의 일사일념(一思一念), 일언일행에 주의를 기울였고 법에 부합되지 않은 생각이 나오면 즉시 제거했다. 이렇게 여러 번 반복하자 이제는 침착하게 여러 명의 수련생을 도울 수 있게 됐다.
2. 명분만 있으면 절대 양보하지 않던 데에서 욕해도 대꾸하지 않게 되다
예전에 나와 함께 작업했던 수련생은 내가 이 항목을 맡았다는 소식을 듣고 마음에 안 들어 즉시 이 항목을 떠나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는 항목의 안정성을 여러 면으로 탐구한 후 안전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남아있기로 했고 그 후 나를 관망하고 있었다.
그 후 일어난 두 가지 일에서 그는 마침내 감탄하게 됐고 대법의 위대함과 사람을 단련시킴을 체험하게 됐다. 그는 “예전에 저는 그녀가 명분만 있으면 절대 양보하지 않고 말도 안 되는 변명을 하는 사람으로 보았는데 이제는 많은 사람 앞에서 온갖 비난을 받으면서도 한 마디도 하지 않은 사람으로 된 것을 보았습니다. 그녀가 정말 착실히 자신을 수련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3. 착실하게 수련해 과시심, 자아를 실증하는 마음 제거
항목이 시작된 후, 나는 흔히 혼자서 조율과 기술 작업을 동시에 진행해야 했다. 다른 수련생이 필요할 때 항상 지체하지 않고 문제를 도와 해결해줬다. 이리하여 차츰 수련생들의 의지하는 마음이 내 자아를 실증하는 마음을 키웠다. 이 사람 마음이 한때 커지고 커져서 자신을 찾지 못하게 됐다.
나중에 항목에 참여한 수련생들과 인식상의 충돌이 약간 발생했는데 그녀의 말은 매우 신랄했다. 내가 당시 그 일을 하려는 목적은 다른 수련생이 날 칭찬하게 하고 나를 과시하기 위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처음에는 나는 당연히 인정하지 않았지만 나중에 아주 작은 일이 일어나서야 알게 됐다. 한 수련생이 카메라 렌즈를 가리는 종이를 잘 붙였다고 칭찬할 때 내 환희심이 즉시 올라왔다. ‘그래, 나는 당신보다 잘하지!’ 이 마음이 나오자마자 즉시 붙잡고 다음 덩굴을 더듬어 참외를 따듯이 안으로 찾아 자신의 각종 사람 마음을 찾아 마침내 자신에게 강대한 자아와 자아를 실증하려는 마음이 있다는 것을 의식했다.
나는 자신의 이 마음을 의식한 후 이 마음을 제거하고 싶었다. 그러나 수련생들도 알다시피 한 마음을 제거하기가 어디 그리 쉬운가? 가장 막막할 때 나는 A 수련생을 찾아가 날 도와줄 수 있느냐고 물었다. 그에게 나는 정말 이 마음을 제거하고 싶다고 알려주고 그가 아주 바쁜 줄 알지만 날 도와줄 시간을 좀 낼 수 있는지 물었다. A는 흔쾌히 동의했고 나는 그에게 자아를 실증하는 마음을 정말 제거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겠냐고 조언을 구했다. 이 말을 할 때 나는 흐느끼며 울었다. 그리고 나서 나는 천천히 그와 이 자아를 실증하는 마음이 어떻게 표현됐는지 교류했다. 이상하게도 내가 말을 마친 후 정말 온몸이 홀가분했고 자아를 실증하는 마음을 전혀 느끼지 못했다.
그 후 나는 그에게 “무슨 일이 있으면 A 씨가 결정하세요. 저는 무조건 협조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A도 나의 협조에 놀라워하며 내가 정말 제고했다고 말했다. 자신에게 무슨 사람 마음이 있거나 집착이 있을 때 절대 감추지 않고 다른 수련생이 자신의 집착을 알까 봐 두려워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체험했다. 사실 우리가 다른 수련생 앞에서 이런 집착을 말할 때가 바로 이런 좋지 않은 물질을 버리는 것이고 말만 해도 많은 것을 해체할 수 있다.
4. 연공하지 못하는 게으름을 돌파
항목을 시작하기 전에 나는 줄곧 기술 업무에 바빠 두 가지 일을 돌파하지 못했다. 하나는 연공이고 다른 하나는 진상 알리기다. 나중에 새로운 환경을 바꾼 후 나는 이 두 가지 일을 반드시 돌파해야 한다고 결심했다. 새로운 환경을 바꾼 후 첫날, 연공 및 온라인 진상 알리기를 돌파할 수 있었다. 그러나 장기간 연공하지 않아 게으름이 내 몸안에서 이미 많이 커졌기에 2~3일 견지한 후 다시 일어나지 못했다.
항목팀 수련생들과 교류하는 과정에서 나는 그녀에게 새벽에 일어나 연공하지 못한다고 알려줬다. 나는 일어나서 연공하기만 하면(새벽 3시 18분부터 연공하기 시작함) 법공부할 때 졸리고 온 하루가 피곤하다고 했다. 수련생은 “이건 관념 아닌가요? 이것은 마가 아주머니를 속이는 것이 아닌가요? 아주머니가 이런 사상을 가졌기에 이런 저층의 이치가 아주머니를 통제하는 겁니다.”라고 말했다. 나도 그렇게 여겨졌다.
밤에 수련생들과 교류하는 중에서 수련생이 나에게 요즘 아침연공을 하느냐고 물었다. 나는 연공을 견지하지 못한 상황을 폭로하고 수련생들과 그 수련생이 나에게 알려준 내용을 교류했다. 아침에 일어나 연공하면 이튿날 상태에 영향 준다는 관념을 교류했더니 이튿날 아침에 제때 일어나 연공하고 발정념을 한 후 법을 배울 때 더는 마의 교란을 받지 않아 전혀 졸리지 않았다. 그 후 줄곧 견지할 수 있었다.
5. 진상 알리기를 하지 않는 사람 마음을 돌파
진상 알리기를 돌파한 이야기를 나눠보겠다. 장기간 기술 작업을 하다 보니 기술 수련생은 진상을 알릴 필요가 없다는 핑계로 자신의 두려움과 사람 마음을 감췄다. 그러나 생활 속에서 인연 있는 사람을 자주 만났지만 두려운 마음 때문에 진상 알릴 줄 모른다는 사람 마음에 저애되어 많은 인연 있는 사람을 놓쳐서 속으로 아주 상심해 결심하고 돌파하려 했다. 그래서 연공을 돌파한 날 마침내 두려운 마음을 돌파했다. 전화 진상 알리기에서부터 시작해 감히 진상을 알리지 못하던 사람 마음을 돌파했다.
진상을 알리기 전에 먼저 밍후이왕에서 ‘선을 권하는 마음이 기러기로 변모하다’와 밍후이 라디오 원고 중에서 진상을 알린 내용을 검색해 한 편씩 보고 내용을 기록했다.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자비심을 유지했고 자신에게 속인의 어떤 표현에도 이끌리지 말라고 알려줬다. 나는 그들을 구해야 한다는 것을 명확하게 해 속인의 어떤 표현에도 이끌리지 않았다. 그리고 나서 끊임없이 도입부 말을 조정하고 검색했다. 나중에 서서히 삼퇴에 동의하는 중생이 있었다. 앞으로도 진상 알리기를 견지할 것이다.
사회가 발전하고 있고 사람 마음도 점점 복잡해지고 있으며 사람들의 도덕성도 빠르게 타락되고 있다. 파룬따파 이곳만이 진정한 정토다. 진정하게 대법에서 착실히 수련하는 사람은 몸이 점점 또는 단번에 좋아지고 정화될 수 있다. 수련자 본인도 줄곧 심성에서 제고되고 자신을 변화시키고 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사람이 많으면 인류 사회의 도덕 표준도 끊임없이 승화될 수 있다. 파룬따파는 인류가 구원받을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라고 할 수 있다! 세인이 진정으로 중국공산당이 주입한 거짓말에서 벗어나고 진정으로 대법의 아름다움을 인식하고 대법에 다가와 대법을 알아보기 바란다. 또한 점점 많은 세인이 대법에 들어와 수련하기 바란다.
개인의 현 단계의 약간의 얕은 인식이므로 법에 있지 않은 점은 수련생 여러분께서 비평하고 바로잡아주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11월 2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1/26/43405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1/26/43405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