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산둥성 자오위안시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밍후이왕이 2017년 보도한 ‘산둥 자오위안시 18년간 파룬궁 수련생 박해 종합 논술’에 따르면, 자오위안(招遠) 파룬궁 수련생은 현지 파출소와 세뇌반 및 타지 노동교양소에서 최소 6명이 학살되었고, 104명이 박해로 자택에서 억울하게 세상을 떠났다. 악행을 저지른 자에게 응보가 잇따르고 있으며 가족에게도 화가 미치고 있다.
1. 자오위안시 공안계통 경찰 린타오가 응보 받아 암으로 사망
린타오(林濤), 악인 명단에 오른 경찰. 1999년 7월 20일 장쩌민 집단이 파룬궁을 박해한 후, 린타오는 파룬궁을 박해하는 전문팀으로 전근했다. 그 후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 데 전력을 다해, 자오위안 공안 ‘610’ 두목이 되어 파룬궁 박해 ‘전문팀’ 팀장으로 수차례 임명됐다. 일부 범죄 사실은 이미 밍후이왕에 기록되어 있다. 린타오는 암에 걸려 2021년 상반기 극히 고통스러운 가운데 죄악의 생을 마쳤다. 인간의 목숨은 끝났지만 그를 기다리는 것은 무간지옥의 끝없는 더욱 비참한 징벌이다.
2. 전 자오위안시 정치법률위원회 서기, 610 두목 장중친이 응보로 13년 형 선고
장중친(薑忠勤), 악인 명단에 오른 악인. 중공 및 장쩌민 범죄집단이 파룬궁을 박해한 중요 공범자 중 한 명. 산둥성 옌타이(煙台)시 610 사무실 주임이었고, 2005년부터 자오위안시위원회 부서기, 정치법률위원회 부서기에 임명됐다. 그는 린타오처럼 자오위안시 파룬궁 수련생에게 중대한 죄악을 저질렀으며, 자오진화(趙金華) 살해 사건을 직접 담당한 책임자다.
2003년 하반기, 상사에게 잘 보이기 위해 박해를 유지하려고, 자오위안시 시위원회 서기 류웨이췬(劉爲群)은 파룬궁을 박해하라고 지시를 내렸다. 시위원회 부서기였던 장중친은 정치법률위원회 서기 쉬린훙(徐林宏)과 함께 시 각 부서 책임자 회의를 열어, 파룬궁 박해를 배치하고 인터넷 자료점을 중점적으로 박해하며 죄악을 저질렀다.
장중친은 자오위안 공안, 안보, 610, 세뇌반에 지시해 자오위안을 인간 지옥으로 만들어, 파룬궁 수련생 여러 명을 박해 살해했다. 또 자오위안 세뇌반에 전국혹형시범기지를 만들어 전국 각지 관계자들에게 혹형 방법을 배우러 오라고 초청했다. 그는 이 일로 옌타이 ‘610’ 총 두목으로 발탁됐다.
2015년 12월 17일, 장중친은 뇌물수수죄로 체포됐고 2018년 4월 28일 13년 형을 선고받았다. 그의 아내 장진화(張進華)도 체포되고 영국에서 돈세탁하던 아들도 인터넷에서 지명수배당했다.
3. 자오위안시 시위원회 부서기, 정치협상회의 주석 장구이펀이 응보로 7년 형 선고
장구이펀(張桂芬), 악인 명단에 오른 악인.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초기, 정치법률위원회를 분할 관리하는 시위원회 부서기에 임명되어 파룬궁 박해를 분할 관리했다. 시 파룬궁 박해 사건에 지도자 책임이 있으며, 장쩌민 집단이 추진하는 현급(縣級)시 파룬궁 박해 범인 중 하나다. 그는 2015년에 7년 형을 선고받고 감옥에 갇혔다.
4. 중광금업 사장 왕융쉬안이 응보 받고 아내와 딸도 연루
왕융쉬안(王永選), 악인 명단에 오른 악인. 전 자오위안시 중광(中礦)주식회사 사장. 돈과 권력이 있어 아내와 딸도 호화로운 생활을 했다. 1999년 7.20 이후 왕융쉬안은 시 관원을 따라 장쩌민의 박해 지령을 집행하며 직장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는 데 가담했다. 2002년 자오위안시에서 전문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하는 악명 높은 링난(玲南) 세뇌반이 왕융쉬안이 주관하는 중광금업(中礦金業) 링난 금광 가족 건물로 옮겨갔다. 그곳이 바로 인간 지옥이다. 왕융쉬안은 자신에게 끝없는 죄업을 빚어냈다.
2009년 왕융쉬안은 응보를 받아 뼈암에 걸려 한쪽 다리를 잘라냈다. 2010년 6월 2일, 극히 고통스러운 중에 50세로 사망했다. 그는 100위안짜리 현금을 대량으로 뿌리며 돈이 있어도 쓸 수 없는 고통을 분출했다고 한다. 그는 불법(佛法)을 박해해 아내와 딸에게도 화가 미치게 했다. 아내 텅훙러(滕紅樂)는 위암에 걸려 그가 사망한 후에 사망했다. 조직부에 출근하던 딸 왕쿤(王坤)은 남편이 바람 나서 버림받고 재산과 부동산을 사기당했다. 왕쿤은 직장을 버리고 남편을 찾으러 갔다가 남편도 찾지 못하고 일자리도 없어져 아무것도 없게 되었다.
5. 마오원둥이 조사받고, 부모가 그의 아내 살해, 이후 아버지 자살
마오원둥(毛文東), 남, 취안산가도 당공작위원회(泉山街道黨工委) 서기, 4급 조사연구원, 엄중한 법률기율 위반으로 현재 감찰 조사받고 있다. 조사 기간 그의 부모와 아내가 싸우다 아내가 사망했다. 그의 어머니는 공안국에 가서 며느리의 목을 졸라 죽였다고 자수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아버지가 자살했다. 마오원둥은 직장에서 최고 책임자로 있으며 관할 범위 내 모든 파룬궁을 박해한 사건에 지도자로서 책임이 있다. 거의 모든 중공당정부 관원이 파룬궁이 불공정한 대우를 받는 기간에 모두 박해자의 편에 서 있었다.
6. 박해 초기 밍후이왕에 폭로된 산둥 자오위안 악인이 응보 받은 사례 13건
◇린러칭(林樂慶), 생전 자오위안시 구치소 소장. 경찰을 소집해 파룬궁 수련생을 폭행하고 수갑, 족쇄를 채워 대소변을 볼 때도 풀어주지 않았다. 연공하는 수련생이 있으면 라이터로 태우고 담배로 지졌다. 2001년 3월 그는 고급 사우나에 가서 목욕하다 목욕탕에서 급사했다.
◇쑨궈취안(孫國全), 진링(金嶺) 파출소 경찰. 본적은 자오위안시 스두이터우쑨자(石對頭孫家). 파룬궁 수련생 불법체포에 가담한 지 얼마 되지 않아 2001년 오토바이를 타고 가다 사고가 나, 네 군데가 골절됐다. 처음 수술에서 잘 잇지 못해 수술을 두 번 했다. 그는 “응보 받았다. 죽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라 했다 한다.
◇딩궈산(丁國山), 전 신좡(辛莊)진 공안분국 부국장, 파룬궁 수련생을 여러 번 체포, 2002년 말 위암에 걸려 고통받고 있다.
◇돤궈팡(段國防), 자오위안시 진링진 사법소(司法所) 직원.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는 수단이 악랄했다. 그는 머리에 종양이 생겨 수술하다 실패해 식물인간이 되었다.
◇장중창(張忠強), 전 구치소에서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던 경찰. 현재 이미 정신이상으로 늘 누가 자신을 죽이려 한다며 중얼거리고 있다.
◇다이더빈(戴德彬), 전 자오위안시 대비서장, 파룬궁 수련생 박해에 적극적으로 가담했으며 2000년 지칭(濟青) 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로 사망.
◇스차이더(史才德), 전 공안국 정보과(政保科) 과장. 7.20 당시 경찰을 사주해 파룬궁 수련생을 잔혹하게 박해하게 했다. 2000년 가을 횡령·뇌물수수죄로 판결받았고, 아내에게 이혼당했다.
◇리잉성(李英生), 생전 찬좡(蠶莊)진 정부 무장부 부장, 건달을 고용해 파룬궁 수련생을 폭행. 2000년 여름 갑자기 병에 걸려 입원 일주일 만에 사망.
◇양사오량(楊少良), 전 쑹자(宋家)진, 당위원회 서기, 파룬궁 수련생 박해에 가담했으며 2002년 가을 급성심장병이 발작해 사망.
◇차오스구이(曹士貴), 샤뎬(夏甸)진 거우샤뎬(溝下店)촌 출신. 대법 표어를 자주 훼손하고 대법을 욕했으며, 2003년 봄 트랙터에서 떨어져 사망.
◇왕청제(王成傑), 자오위안시 찬좡진 간부, 파룬궁을 비방하고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다 암에 걸려 사망.
◇양커쑹(楊克松), 다친자(大秦家)진 정부 관원, 2000년 봄 파룬궁 수련생 친(秦) 씨를 회의실로 불러 1시간가량 폭행. 2004년 음력 1월, 두자거우(杜家溝) 다리를 건너다 차가 전복되며 떨어져 갈비뼈가 여러 대 골절.
◇둥구이푸(董桂福), 생전 자오위안시 푸산(阜山)진 토지관리소에 근무. 1999년 7월 20일부터 첫 번째로 마을에 들어와 대법 책을 몰수하며, 각 마을에 대법 현수막이 있으면 마을 간부에게 뜯어내라고 지시. 또 누가 신앙을 견지한다는 것을 알면 경찰을 시켜 진 정부로 납치해 고문. 2003년 10월 14일 오토바이를 타고 가다 교통사고로 즉사.
원문발표: 2021년 10월 17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발췌)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0/17/43261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0/17/43261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