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기자 수징 휴스턴 인터뷰 보도) 컴퓨터 시스템 분석가 양궈셴(楊國賢)은 대만에서 대학을 졸업해 해외 유학하고 해외 회사에 근무하기까지 인생 여정에서, 중화 전통문화를 바탕으로 한 지식교육이 자신을 성장시키고 미래기반을 다져 나중에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이라고도 함)를 순조롭게 받아들일 수 있게 해준 것을 절대 잊지 못한다. 1997년, 중국 슈퍼마켓 입구에 붙은 ‘파룬따파 무료 9일 학습반’ 전단을 인연으로 나중에 파룬궁을 수련하여 인생의 의미가 남달라진 그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파룬궁과 인연을 맺다
양궈셴은 대만 국립교통대학을 졸업한 후 1994년 미국 남부 캘리포니아대학에서 공업공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그는 미국에서 24년간 일했고 지금은 휴스턴에 소재한 컴퓨터 회사 시스템 분석가다.
1997년 양궈셴은 휴스턴 최고 슈퍼마켓 게시판에서 ‘파룬따파 무료 9일 학습반’ 전단을 본 적이 있었다. 2000년 친척을 방문하기 위해 그는 아내 리사(Lisa)와 대만으로 돌아갔다. 마침 12월 23일부터 26일까지 대만 파룬따파 학회는 타이베이에서 ‘파룬따파 아태지역 수련심득교류회’와 각종 행사를 개최했다. 일부 언론은 파룬궁 관련 소식을 대량으로 전하면서 1999년 7월 20일 중국공산당(중공)이 파룬궁 수련생들을 박해하기 시작했다는 뉴스를 보도했다. 18개 국가와 지역에서 온 3천여 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참가하는 행사와 파룬궁에 관한 보도를 보면서, 그는 파룬궁을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양 씨 부부는 타오위안 공항에서 미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를 기다리면서 만난 두 명의 파룬궁 수련생으로부터 파룬따파 수련을 배울 수 있었다.
수련생들에게서 파룬궁이 1997년부터 2000년까지 불과 몇 년간 전 세계 많은 국가와 지역에 널리 전해졌으며, 많은 서양인도 수련하고 있다는 사실을 듣고 양궈셴은 깜짝 놀랐다. 파룬궁은 보통 기공이 아니라고 생각했고, 마침내 수련하기로 결심했다. 당시 대만 파룬궁 수련생은 이미 5만여 명으로 급증했는데, 파룬궁 박해 전까지는 수백여 명에 불과했다.
박해 초기 파룬궁을 수련하다
양궈셴이 파룬궁을 수련하겠다는 생각이 싹틀 때쯤, 중공 역시 본토에서 파룬궁을 광적으로 탄압하기 시작했다. 그는 말했다. “왜 정치에 관여하지 않고 평화롭게 선(善)을 향하는 파룬궁 단체에 대해 중공은 천지를 뒤덮는 공격과 박해를 가하는지 깊이 생각했습니다. 중공이 억압할수록 흔히 더 좋은 것인데, 이는 파룬궁 역시 좋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중국 전통 유불도 사상에 대한 대만의 존중과 보호는 그가 중국 각 왕조의 정수가 담긴 문화 지식을 받아들이도록 했다. 양궈셴은 “70년부터 80년대 초까지 제가 초등학교 상급반일 때 대만에서 ‘중화문화 부흥운동’이 일어났습니다. 저는 초중고 국어 수업을 통해 중국 각 조대의 문화적 정수에 대한 일정한 지식이 있습니다. 고등학교 국어 과정에서 반드시 시험을 봐야 하는 교재가 ‘중화문화 기본교재’입니다”라고 회상했다.
그는 또 말했다. “같은 시대에 저는 텔레비전에서 중공이 문화대혁명을 일으켜 비림비공(批林批孔: 린뱌오를 비판하고 공자를 비판)을 하고, 거리에서도 비판 투쟁을 벌이며 사찰을 부수는 영화를 본 적이 있습니다. 중공은 ‘무신론’을 홍보했습니다. 언론은 중공의 역대 정치운동에 대해 보도했고 학교에서도 비슷한 사진전을 열었지요. 중공의 정치운동은 실제로 중화 전통문화를 파괴하는 것이었습니다. 대만과 중공의 대비는 저에게 중공에 대해 명확한 인식을 하게 했습니다.”
바로 이렇게 중화 전통문화와 중공의 파룬궁 박해에 대한 깊은 사고를 통해 양궈셴은 파룬궁 수련을 할 수 있었다.
양궈셴은 대만에서 휴스턴으로 돌아와 어느 서점에서 ‘전법륜(轉法輪)’을 샀고, 며칠 만에 다 읽은 후 ‘전법륜’은 사람에게 선(善)을 가르치는 책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리고 인터넷으로 사부님의 연공 지도 동영상을 보고 매일 일찍 일어나 연공을 하기 시작했다. 몇 달 후 현지 수련생에게 연락해, 단체 법학습과 홍법 활동에 참여하게 되면서 파룬궁 수련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회사의 난제를 해결하다
회사에서 주로 컴퓨터 시스템 관리에 종사하는 양궈셴은 시스템을 최적화하는 작업을 한다.
파룬궁 수련 후 양궈셴은 성실히 업무에 임하고, 평소에 평화롭고 너그러운 마음을 유지하며, 자신의 이익에 영향을 주는 일이 있어도 다투지 않았다. 회사와 멀리 떨어진 곳으로 전근하게 돼 집에서 왕복 2시간을 운전해야 했지만 힘들어하거나 원망하지 않았으며, 개인의 득실을 따지지 않았고 너그럽게 행동했다.
양궈셴은 직무를 잘할 뿐 아니라 회사의 난제도 해결했다. 2007년부터 2009년 사이 어느 날, 한 책임자가 유럽으로 일주일 동안 출장을 갔는데, 공교롭게도 몇 개 공장을 통제하는 프로세스 서버가 작동하지 않아 공장 생산이 중단됐다. 그날 양 씨는 마침 회사에서 공장으로 와 이 상황을 알게 됐다. 그에게 이 일을 해결하는 업무는 없었지만, 선한 마음으로 회사를 위해 문제를 해결해주려 했다. 양궈셴의 업무 경력과 이전에 파룬궁 진상 컴퓨터 프로그램 관련 일을 협조했던 경험으로 이틀간 시간을 들여 컴퓨터 하드웨어 부품을 교체했다. 그가 사라진 자료와 서버를 복구하자, 공장에서는 다시 제품을 생산할 수 있었다.
이후 공장장이 양궈셴의 공로로 회사가 수백만 달러의 손실을 면했다고 보고했고, 회사 회장은 양궈셴에게 직접 감사를 표했다.
맺음말
양궈셴은 파룬궁을 수련한 후 인생의 중요한 의미를 깨닫고 진선인(真·善·忍)의 지도에 따라 덕(德)을 중시하며 심성을 닦았다. 그는 매일 ‘전법륜’을 읽고 연공하는데, 법을 배울 때 몸에서 약간 열이 나는 것을 느낀다. 사부님께서 신체를 청리(清理)해 주시는 것을 느끼고, 에너지를 느끼며, 활력이 넘쳐 수련 전의 손발이 차가웠던 것도 사라졌다. 수련 초기에는 일이 있을 때 옳다고 생각하면 고집스럽게 견지했고, 자신이 모르는 것은 절대 상관하지 않았다. 법공부를 매일 함에 따라 그는 진선인의 의미를 깊이 있게 이해했고, 자신의 기준으로 타인에게 요구하지 않았으며, 너그러운 마음을 가지게 되었고, 다른 사람과 논쟁하지 않았다. 문제를 만나면 자신에게 문제 있는지 안으로 찾으면서, 그 어떠한 환경에서도 좋은 사람이 되어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그는 말했다.
“파룬따파는 제가 전통문화의 정수를 진정으로 인식하게 해주었고, 진선인 원리는 5천 년 중화 전통문화에 관통됐으며, 수련은 반본귀진(返本歸真) 하기 위해서입니다.”
원문발표: 2021년 10월 2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0/25/43287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0/25/43287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