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일본에 있는 베트남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저는 일본에 거주하는 베트남 수련생입니다. 최근 3년 동안 일본에서 법을 얻은 베트남 수련생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법을 일찍 얻은 일본 수련생이 오랫동안 고생스럽게 많은 항목을 감당한 것을 보고, 우리 베트남 수련생들은 급히 도와 진상을 알리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언어와 시간의 제한으로 자료 배포와 행사 참가 외에 대다수 베트남 수련생이 참여할 항목이 많지 않았습니다. 중공 바이러스 폭발 이래 이런 형식도 제한됐습니다.
작년 12월, 일부 수련생은 진상 전단을 배포했습니다. 올해 1월, 일본 불학회에서 우편함에 진상 자료를 배포하는 항목에 참가하라고 호소했습니다. 이것은 자비로우신 사부님께서 제자와 중생에게 소중한 기회를 주셨다고 생각했습니다. 특히 막 법을 얻어 언어가 제한된 베트남 수련생에게도 사람을 구하려는 마음만 있으면 누구든 언제나 참가할 수 있었습니다. 대규모로 중생을 만나 조사정법(助師正法)할 수 있고, 인연이 있는 일본인을 구할 수 있습니다. 사부님의 자비에 감사드립니다!
일본인과 중국인은 주로 몇 개 대도시에 집중돼 있어 작은 도시에서는 행사하는 기회가 적습니다. 우편함에 자료를 배포하려면 오랜 시간 한 집씩 걸어 다녀야 합니다. 인구가 적은 지역, 특히 외진 산간지역은 걸어 다니려면 상당히 힘듭니다.
베트남 수련생 대다수는 젊은 사람입니다. 우리는 이 장점을 이용해 더 많은 자료를 배포할 수 있습니다. 소중한 진상 자료를 중생의 집 앞에 가져다주어 최소한 그들에게 선택의 기회를 주는 것입니다. 인연이 있는 일본 중생에 책임을 다하는 것입니다.
지금 약 70여 명의 베트남 수련생이 우편함에 자료를 배포하는 항목에 참여했습니다. 수련생은 일본의 47개 도도부현(都道府県) 지역의 23개 지역에 분포돼 있습니다. 그중 일부 지역은 베트남 수련생 외에 다른 대법제자가 없습니다.
우리는 정체적으로 협력해 현지 일본인을 구하는 좋은 기회를 소중히 여깁니다. 사람마다 조금씩 해도 많은 사람이 함께하면 곳곳에 진상을 전파할 수 있습니다. 수련생들은 제한된 시간을 다그쳐 할 수 있는 만큼 합니다. 지금까지 10개월간 견지했고 약 110만 장의 진상 전단을 배포했습니다.
다음은 3명의 베트남 신 수련생들이 자료를 배포하는 과정에서의 약간의 체득입니다.
수련생 A
저는 대법을 얻은 지 약 1년 됐습니다. 처음에 저는 수련생의 도움을 받아 행운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중국과 베트남 수련생과 함께 대면해서 자료를 배포할 많은 기회를 얻었습니다.
저는 산간지역에 거주하고 있으며 인구는 대도시보다 많지 않습니다. 처음에 우리 팀의 3, 4명 수련생은 인구가 밀집한 산간지역에 집중했습니다. 빌딩이 많은 터미널 근처, 그 후 점차 산과 가까운 비교적 작은 터미널로 확산해 나갔습니다.
한번은 퇴근 후 자전거를 타고 우편함에 자료를 배포했습니다. 먼저 자전거를 길옆에 세우고 근처 건물 우편함에 자료를 배포하고 돌아왔는데 자전거가 사라졌습니다. 마음속으로 누가 가져갔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 후 침착하게 생각했습니다. ‘대법 일을 하는 데 왜 자전거를 잃어버렸을까? 두려워하는가?’ 이렇게 생각하며 계속 우편함에 자료를 배포했습니다. 자료를 전부 배포하고 돌아와 자전거를 찾으려 하는 데 자전거가 제 눈앞에 있었습니다. 그때 아주 기뻐 사부님께 감사드렸습니다.
우리 팀은 모두 막 법을 얻어 수련하기 시작했기에 처음 몇 걸음 걸으면 힘들다고 말했습니다. 심지어 어떤 수련생은 슬리퍼를 가지고 다니면서 힘들면 슬리퍼를 바꿔 신고 휴식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지금까지 해가 막 뜰 때 나가 줄곧 저녁까지 배포하고 돌아옵니다. 20km의 산길을 걷고 집에 돌아와도 힘들지 않았고 샤워하면 정신이 납니다. 다들 대법의 신기함을 느꼈습니다.
팀에 몸집이 작은 여자 수련생이 있는데, 늘 많은 자료를 배낭과 손가방에 가지고 다니는데 10kg쯤 됩니다. 둘째 날 자료를 배포하러 가다 발목을 삐끗했습니다. 전이라면 한 달 동안 낫지 않고 줄곧 까치발을 하고 다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지금 수련인입니다. 그녀는 자신이 수련인이라 문제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 후 정상적으로 집으로 돌아왔더니 발목이 더는 아프지 않았습니다. 이튿날, 발목이 붓고 멍이 들었지만 아프지 않았습니다. 셋째 날 우리와 함께 자료를 배포하러 갔습니다
비 오는 날이면 우리 집에 모여 자료를 봉투에 넣었습니다. 어느 하루 한 수련생이 우리 집에서 돌아가면 자주 두통이 나고 때로 자료를 배포하고 돌아와도 두통이 난다고 말했습니다. 그날 그녀가 자료를 가지러 왔는데 “자료에 모두 불도신(佛道神)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불도신은 위에 한 바퀴 앉아 금빛을 내뿜었고 아주 아름다웠습니다. 그들은 아래를 바라보며 중생을 선택하고 있었는데 그들의 위치는 다 배치됐습니다. 가장 낮은 층차는 전부 까맣습니다.”라고 그녀가 본 다른 공간 정경을 말했습니다.
또한, 수련생은 우리 집 자료가 침실에 놓여 있어 좀 너저분하다며 정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청소하고 모든 것을 다시 정리했습니다. 다음에 우리 집에 온 그녀는 더는 머리가 아프지 않았습니다. 여기에서 가부좌해도 쉽게 입정할 수 있었고 신체도 아주 크게 변한 것을 봤습니다.
아직 많은 일이 있지만 우리는 줄곧 노력해 정념을 유지합니다. 우편함에 자료를 배포하는 과정에서 끊임없이 사람 마음의 교란을 제거했습니다. 매번 문제에 부딪히면 우리는 서로 “모두 우연한 일이 아니다.”라고 말합니다. 사부님께서 줄곧 묵묵히 우리를 보호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수련생 B
제가 거주하는 곳은 시골이라 동네도 작고 가로등이 없습니다. 저는 주말에만 우편함에 자료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걷는 시간이 길지만 배포한 자료는 많지 않습니다. 나중에 토요일에도 내가 거주하는 곳에서 배포하기로 했습니다. 일요일은 큰 도시에 가서 배포하여 더욱 많은 중생이 진상을 알게 합니다.
이제 막 우편함에 자료를 배포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안일을 추구하는 마음을 아직 제거하지 못했습니다. 대법제자는 세 가지 일을 잘해야 하는데 저는 아직 잘하지 못하고 때로 사상의 교란을 받습니다. ‘내가 이렇게 나가서 하면 중생을 구할 수 있을까? 이 방법이 과연 효과가 있을까?’ 이런 생각이 떠오르면 우편함에 자료를 배포하는 것이 주저됩니다.
며칠 후 저와 수련생이 운전하고 진상 자료를 담는 봉투를 가지러 가는 도중 내비게이션에서 ‘법을 전하다’라는 두 글자가 나타났습니다. 저와 수련생은 매우 기뻤습니다. 또 며칠 지난 후 홀로 우편함에 자료를 배포하려고 차 트렁크를 열어 자료를 꺼내려 할 때 무의식중에 두 송이 우담바라 꽃을 보았습니다. 저는 사진을 찍어 다른 수련생에게 보냈습니다. 모두 우담바라를 확인했습니다. 이 일로 제가 하는 일에 정념이 더 강해졌습니다.
그 며칠 후 저와 베트남 수련생은 자료 한가득 배포 후 차에 자료를 가지러 왔을 때 며칠 전 두 송이 우담바라 외에 더욱더 많은 우담바라 꽃이 핀 것을 보았습니다. 모든 사람은 모두 기뻐했습니다. 사부님께서 무덥고 습한 날씨에 우리에게 정념과 힘을 주셔서 감사드렸습니다.
한번은 법정인간 그날을 꿈꿨습니다. 꿈에서 저는 많은 대법제자가 법정인간 전에 이미 원만한 것을 보았고 신체는 이미 부처로 변했지만 단지 그들은 모르고 있었습니다. 어떤 수련생은 법정인간 때 불체(佛體)로 변했고 어떤 수련생은 절반이 불체로 전환됐고, 일부 수련생은 성취하지 못해 후회하며 흐느껴 울었습니다. 그중 저는 다른 수련생들이 부처가 된 것은 볼 수 있었지만, 자신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깨어난 후 아주 괴로워 자책했습니다.
얼마 전 퇴근하고 집에 돌아온 후 컴퓨터를 켰습니다. 컴퓨터를 열 때 몇 개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열렸습니다. 그때 갑자기 ‘말일’ 두 글자가 단번에 제 눈앞에 나타났습니다. 컴퓨터 모니터에 많은 단어가 있었지만, 눈에 우선 ‘말일’이라는 단어가 보였습니다. 저는 많이 놀랐습니다. 연거푸 일어나는 일이 정진하지 않는 제게 사부님의 자비로운 점화라고 생각합니다. 얼마 남지 않는 시간을 더욱 소중히 여기겠습니다.
위의 일을 겪은 후 저의 정념은 강화됐고 안일을 구하는 마음이 개변됐습니다. 지금 저는 시간이 나면 대법제자가 해야 할 세 가지 일을 합니다. 주말에 출근하지 않아 모든 시간은 나가서 우편함에 자료를 배포합니다. 저는 차에 항상 진상 자료를 가지고 다니고 기회가 되고 시간만 되면 어떤 곳에서든 자료를 배포합니다. 우리 집 근처만 배포하는 것이 아닙니다.
수련생 C
저의 일은 저녁 5시 반에 끝납니다. 그러므로 통상 퇴근 후 6시에서 7시까지 우편함에 자료를 배포합니다. 여름 저녁 무렵 자주 비가 옵니다. 한번은 퇴근 후 하늘에 많은 두꺼운 먹구름이 있었습니다. 제게 자료가 많이 있기에 자료를 배포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때 저는 운전하면서 사부님께 비가 내리지 않게 해달라고 청했습니다. 제가 반 시간 자료를 배포하고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니 하늘이 갑자기 맑아졌고 구름만 조금 있었습니다. 저는 기뻐했습니다. 줄곧 저녁까지 비가 내리지 않았습니다.
한번은 제가 일을 마치자 이미 날이 저물었습니다. 저는 사부님께 저녁 6시부터 7시까지 비가 내리지 않게 해달라고 청했습니다. 그날 제가 자료를 배포하는 동안 비가 내리지 않았습니다. 제가 자료 배포를 끝내고 집으로 돌아갈 때 큰비가 내렸습니다. 이 한동안 저는 깨닫게 됐습니다. 제가 열심히 하면 사부님께서 모든 것을 다 배치해 주십니다.
이상은 우리 베트남 수련생이 진상 자료를 우편함에 배포하는 과정에서의 수련 체득이며 층차 제한으로 법에 있지 않은 점은 수련생들이 자비로 지적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부님 감사드립니다!
수련생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21년 9월 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9/9/43061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