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산시 보도) 2019년 7월 22일, 산시(陝西)성 바오지(寶雞)시 치산(岐山)현 파룬궁 수련생 선훙치(沈宏奇)가 납치되어 2020년 11월 30일 치산현 법원에서 억울하게 징역 7년에 벌금 1만 4000위안을 선고받았다. 2021년 7월 초, 선훙치는 한 달 동안 산시성 양링(楊凌) 감옥에 납치수감 되었고, 8월 중순에는 산시성 웨이난(渭南) 감옥으로 끌려가 계속 박해당했다.
정직하게 선을 행해 미담으로 전해지다
산시성 바오지시 치산현 펑밍(鳳鳴)진 안리(庵裏)촌의 파룬궁 수련생 선훙치는 1997년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다.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어 심신에 매우 큰 변화가 일어났다. 학교 다닐 때, 그가 앓던 위장병과 항상 코피가 흐르던 증상이 모두 완치되었다. 그는 정직하고 선량해 다른 사람을 기꺼이 돕고 부모를 공경했다. 그를 아는 사람들은 모두 그를 아주 좋은 사람이라고 했다.
선훙치는 효자다. 그의 아버지는 살아 계실 때 폐병을 앓았는데, 정상적인 호흡을 위해 거의 6년 동안 산소호흡기에 의존했다. 90여 세까지 살 수 있었던 것은, 선훙치의 세심한 보살핌과 떼어 놓을 수 없을 것이다. 어느 날 선훙치는 병원으로 가서 일회용 산소 주머니를 사서 돌아와 아버지의 산소 호흡에 사용하려 했다. 그러나 마을 전체 전원이 끊어져 산소호흡기를 쓸 수 없게 되자, 산소호흡기를 가지고 아버지를 친척 집으로 모셔가 전기를 꽂아 산소를 공급했다. 마을 사람들은 노인에게 이렇게 효도하는 아들이 있음을 모두 부러워했다.
파룬궁을 수련한 후, 진선인(真·善·忍)의 표준에 따라 자신을 요구하고 모든 일을 진지하게 대했으며, 일에 마주치면 먼저 다른 사람을 배려했다. 그의 딸이 대학에 다닐 때 국가에서 가난한 학생들에게 보조금을 지급했는데, 인원수가 제한되어 선생님은 해마다 윤번으로 발급해 주었다. 1년이 되자 그의 아이 차례가 되어 아이는 집에 가서 신청하려고 이미 차표를 사놓았다. 나중에 그는 딸의 같은 반에 다니는 아이가 집안 형편이 어려워 3000위안이 필요하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다. 그는 딸에게 차표를 물리고 학교로 돌아가서 그 동창에게 양보해 주라고 했다.
선훙치의 수련 초기, 모든 가정에서는 수입을 늘리기 위해 돼지를 키웠다. 그의 가족도 큰 돼지 두 마리를 키웠다. 당시 마을에는 돼지 열병이 유행했다. 돼지 상인이 마을에서 돼지를 사 가는데 병든 돼지도 100~200위안의 가격에 사 갔다. 그의 집의 큰 돼지 한 마리가 병이 들었는데, 그 사람들은 그의 집에 몇 번이나 찾아와 그들에게 팔라고 했다. 그는 남에게 해를 끼치고 이익을 챙기는 악한 일을 하느니 차라리 버리겠다고 했다. 그가 사람들에게 좋은 사람이 되는 도리를 설명하자 그들은 매우 감동했고, 앞으로 시간이 있으면 파룬궁에 대해 잘 알고 싶다고 말했다.
이 일은 마을의 미담으로 전해졌다. 왜냐하면, 당시에 100~200위안은 적은 돈이 아니었다. 막노동으로 하루에 10위안 정도밖에 벌지 못했기 때문이다. 지난 30년 동안 선훙치는 사방 수십 리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 집으로 찾아가서 가전제품을 수리해 주었다. 그는 종종 방문 수리를 제공하고 속이지 않아 평판이 매우 좋았다. 그의 사람됨을 언급하기만 하면, 그를 아는 사람들은 모두 그가 아주 좋은 사람이라고 말했다.
선훙치는 또한 열정적인 사람이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들의 안리(庵裏)마을은 쯔푸옌샤(紫福煙霞)의 관광 명소가 되었다. 그는 마을의 역사적 유명인과 고적의 고증 연구에 열정적으로 참여했고, 또한 주동적으로 그 집의 족보를 자신의 비용으로 편집했다. 지금 여전히 그들의 마을에 고적 선(沈) 씨 가문 사당이 있다. 그는 열정적으로 시골의 전통문화를 발굴하고 선양하는 데 참여했다. 그가 쓴 문장은 치산 작가 플랫폼에 발표되었다. 문장 중 일부는 2018년 치산 연감에 등재되었다.
진선인 신념때문에 납치되어 박해를 받다
선훙치는 정직하고 친절하며 다른 사람을 즐겨 돕고 부모님께 효도하는 재능이 있는 아주 좋은 사람으로, 자신의 신념을 지켰다는 이유로 사악한 중공에게 박해당했다.
2019년 7월 22일, 선홍치는 치산현 공안국 국가보안대대, 펑밍(鳳鳴) 파출소와 마이허잉(麥和營) 파출소 등의 경찰들에 의해 그가 경영하던 가전제품 수리점에서 치산현 호텔(星期五賓館)로 납치되어 고문으로 자백을 강요받았다. 4박 5일 동안 ‘쇠 의자’에 앉히기 고문을 당하고, 그 후 불법적으로 치산현 구치소로 납치되어 박해당했다.
선훙치의 어머니는 온종일 울며 아들이 얼마나 효도하는지를 하소연했다. 노인은 충격을 감당하지 못해 갑자기 뇌경색이 와서 응급처치를 받았으나 효과를 보지 못한 채, 비통하게 세상을 떠났다. 병원에 있던 노인은 아들을 한 번만이라도 보고 싶어 해 가족이 여러 방면에서 찾아갔으나 결국 거절당했다.
2020년 11월 30일, 선훙치는 치산현 법원에 의해 억울하게 징역 7년에 벌금 1만 4000위안을 선고받았다.
2021년 7월 초, 선훙치는 산시성 양링 감옥에서 한 달 동안 납치되어 박해당했다. 8월 중순, 그는 거듭 산시성의 웨이난 감옥으로 끌려가 계속 박해당했다. 선훙치는 막 감옥에 납치되었을 때, 고혈압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지금 이미 16 감구에 갇혀 매일 강제로 혈압을 낮추는 약을 먹고 있다.
중공 장쩌민(江澤民) 집단은 파룬궁을 박해하고 모든 옳고 그름을 뒤집었다. 각급 사법기관은 노골적으로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법률을 지키지 않았고, 경찰은 체포, 강탈, 갈취하고 검사는 증거, 죄명을 조작하여 기소했다. 그리고 판사들은 법을 어기고 죄를 범했는데, 법을 집행하는 사람이 법을 위반해 많은 파룬궁 수련생과 그 가족들에게 극심한 상해를 조성했다. 게다가 또 국가와 국민에게도 큰 재앙을 조성했다. 이러한 의미에서 모든 중국인은 중공의 이번 박해 피해자이다.
웨이난 감옥
주소: 산시성 웨이난시 러톈거리(樂天大街) 118호 웨이난 감옥 16감구
우편 번호: 714000
전화 번호: 0913-2065835
원문발표: 2021년 9월 9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9/9/430603.html